09
10

마약중독자인 화가가 마약 복용 후 그린 무서운 그림 Psilocybin mushroom (환각버섯)

Psilocybin mushroom (환각버섯)

섭취후 시간이지나면 환각을 일으키는 마약성 버섯.

 

 

ABSINTHE

존나 독한 술

 

 

코카인

강력한 각성마약. 흡입하면 엄청난 도파민분비를 일으킴

 

 

 

Crystalmeth (필로폰)

강력한 각성마약. 흡입하거나 경구투하시 극단적인 행복감을 일으킴

 

 

 

대마초

 

 

 

모르핀

강력한 마약진통제

 

 

 

본드 흡입

한국의 비행청소년들도 옛날에 많이 빨고다녔는데 한번 빨면 뇌가 ㅈ된다고 함. 강력한 환각작용.

 

 

디알로디드

강력한 마약성진통제

 

 

 

자낙스

향정신성 신경안정제. 우울증환자에게 자주 처방되는 약.

 

이 그림들을 그린 미국의 화가 브라이언 루이스 사운더스는 현재 불법약물 소지 및 복용죄로 격리치료를 받고있다고 함.

 

 

대마초 자낙스는 존나 맨정신으로 그린것 같은데 둘 다 진정제라서 그런가 봄

마약해서 중추/말초신경이 개판이라 자기 몸도 하나 제대로 못 가누는데 그림은 무슨 놈의 그림 ㅋㅋ

모르핀 그림 거의 피카소네

 

압생트는 그냥 술인데...??

ㅋㅋㅋ 보드카먹고 그림그려도 저기 끼어있어야됨

압생트는 지금은 걍 술인데 언제적 마약성 ㅋㅋ 요즘 나오는 압생트는 환각일으키던 재료들 다 ㅈ도 소량만 넣어서 도수높은 리큐르 이상도 이하도 아님

 

자낙스는 처방으로 한두알 먹어도 별 느낌없는데 몇십알씩 먹었나 오버떠네

그냥 잘그리는데

자낙스 군대에서 정신병들한테 먹이는건데

자낙스는 많이먹어봐야 그냥 잠드는거 뿐인데 그리고 우울증보단 불안장애 치료에 가깝고

 

술쳐먹고 저렇게 잘그리는거 보니까 주작인듯

압상트가 환각 일으킨다는건 루머였음. 그냥 쑥술일 뿐이고, 환각은 알코올 중독이었을 뿐.

압생트에 환각을 일으키는 성분이 있긴 한데 환각을 보기 위한 최소섭취량이면 이미 급성 알콜 중독으로 사망하고, 무엇보다 그 루머 때문에 많은 제품들이 그 성분만 빼고 출시하기도 했음

 

피카소가 진짜 전설이긴 하네

대머리는 마약을 해도 대머리구먼

약하고 그림그릴 정신이 있겠음 컨셉이지

디알로디드 는 진짜 하면 ㅈ되겠네 ㅋㅋ

가짜광기 딱 카케구루이 수준

약 복용하고 그린게 아니라 그냥 컨셉충이다. 막짤 옷에 씹덕유니콘 그려져 있는 것만 봐도 모르냐ㅋㅋ

 

본드가 그렇게 심하나? 환각제가 되긴 함? 뭐 얼마나 하길래 환각까지 보이냐

뇌에 있는 지방이 녹아내림

 

마약 ㅈ도 안하고 마약컨셉으로 그린거같은데 ㅋㅋ

자낙스는 마약 맞음? 걍 처방약 아님?

걍 맨정신 같은데 그림이

 

대부분 각성제 계열이고 반대 작용중 가장 유명한 아편계열 헤로인이 없네. 헤로인은 저것들이랑 반대로 끝을 모르는 깊은 평온감이라는데.

그건 쳐먹고 현타와서 안그렸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막찔 욱일기 아니냐 ㅋㅋ

근데 왜 다 마약빨고 도파민 분비된 행복한 상태로 그린 그림인데 기괴하게 생겼냐

개구라임 환각보는상태에서는 그림 못그려

 

고딩때 학원쌤이 본드빠는 ㅅㄲ들 쓰러져있는거 119불러줬다는데 그 ㅅㄲ들 뇌 녹아서 뒤졌다 함

그게 본드 성분때매 흡입하면 ㄹㅇ 뇌에 지방이 녹는다고 하더라 그거때매 환각도 보고

그럼 지금 틀딱들 중 뇌 고장난 사람은 젊어서 본드빨던 사람도 많음?

 

프로포폴이 없네

바로 잠드는데 그림을 어떻게 그리냐

 

압생트 고흐가 빨던 술 아니냐?

이거보니까 피카소 마약하고 그림그렸네

피카소 약쟁이 맞음 대마초,아편,모르핀 ㅈㄴ 빨았다함

 

포니충이었네;

그 와중에 포니 침투력 뭐냐

죽은시인들의 사회로 유명한 로빈 윌리엄이 코카인 중독 견디면서 매번 견디다가 우울증 도져서 죽었지

2짤 술취한거치곤 똑바로 그렸네

 

약빨아도 이정돈데 피카소이새끼는 뭔짓을한거냐

피카소 약쟁이임

19세기~20세기 유명인 중에서 약 안 해본 사람이 거의 없을 걸

그때는 법으로도 제대로 지정 안 되어있어서 민간상비약이 양귀비 대마이런거였다

그땐 아스피린대신 아편썼음ㅋㅋ

피카소 추상화는 과학적인 거임

 

졸피뎀도 같은 논리 자낙스는 정신병원가면 처방 받을수있음 근데 그냥 먹지마라 뇌 병신된다

비교적 안전해서 과민성대장증후군에도 가끔 쓰이는데 제발 약사, 정신과의사도 아니면서 그딴 헛소리좀 하지마라

자낙스 먹을때는 효과있는데 끊을때 부작용이 심각한 자살충동임 조심

천천히 양 줄여가면서 끊으면 되지

 

 

 

에미넴이 말하는 마약 중독

2006년 에미넴은 화장실에서 쓰러져 병원으로 실려갔는데 의사가 말하길 한시간만 늦었어도 뒤졌을거라고 한가지 알아둬야할게 정신과 약도 저거랑 똑같음. 우울증이든 성격장애든 주로 성장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