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성균관대 집안 싸움
성균관대 집안 싸움

총학이 학생 고소하는 유생의 학교 성균관대학교.

 

 

스카이미만잡

정보) 요즘 대기업 채용 줄고 전컴 외 학과들 ㅆ창나서 분풀이로 만만한 문돌이들 패는중이다.

이과가 문과로 전향하는건 쉽지만 반대는 ㅈㄴ힘들다는거. 뭔뜻인지 알제?ㅋㅋ

서연고 문과 = 건동홍 이과

 

노벨문학상 못받은 조선문과나 노벨과학상 못받은 조선이과나

문과는 진짜 나라 좀먹는 하등 필요 없는 학과가 대다수.. 몇개 남기고 다 없애는게 맞다... 백수들아 홧병 걸리기 전에 문과 나온 니들 잘못이야

아니 하버드대도 못간 돌대가리들끼리 왜 싸우는거야?

 

 

저것들도 삼성이 운영안했으면 아주대나 인하대꼴 났을텐데

거시경제학을 탄생시킨 케인즈가 수학과출신인건 알고 있냐

근데 쟤들 진짜 성균관하고 연관이 있는 애들임?? 지들 학교 막 600년 됐다고 꺼드럭 거리던데

걍 정통성은 개소리수준이고 설사 그게맞더라도 3년마다 치는시험에 전국유생들이 죄다 응시해서 100명뽑혀서 가는학교랑 의치한약수 설카포연고 다돌고 털리는 학교가 같다고보긴 힘들지

배재학당도 엘리트들이었는데?

 

문과 수준=나무위키

레포트 나무위키 복사해서 내면 b 준다. 왜 아냐고? 내가 문과다

저게 왜 욕을 먹었냐면 장난이랍시고 적은게 팩트이기때문임

문과가 지배해서 조선이 망했다.

문과는 저렇게해도 먹고살기힘들다

 

근데 왜 시비턴거야? 겁나 웃기네 사스가 계급의 민족

인문캠에서 먼저 촌동네라고 시비텀

 

성수공 원래 지잡 아니였음? 삼성 들어오면서 좀 커진거지

옛날에 성수공이라고 중앙대 인하대 공대만도 못했던곳인데 ㅋㅋㅋ

이거 실시간으로 봤었는데 ㅈㄴ웃김ㅋㅋ 문과들 촌동네라고 깔짝대다가 취업 드립 나오니까 개발작ㅋㅋㅋ

 

근데 문과에서 배우는거 보면 대학원수준의 논문도 관련 용어 몇개만 검색해가면서 보면 고딩도 충분히 이해 가능한데 문과가 이과 대학 1학년때 배우는 내용 보려면 최소 몇개월은 공부해도 이해못할수 있음. 난이도차이가 하늘과땅이라 당연한처우.

문과는 법 경제 빼곤 쓰레긴데 상위권 대학은 이제 법대 없으니 90%는 쓰레기들 맞다

 

이과 안에서도 공대 말고 자연대는 취업 안되는건 거의 인문대 수준인데 문이과 싸움이 의미가 있나

저 현수막 만든 애들은 공대겠지

현수막만든애:17기계

성대는 자연과학캠퍼스에 공대가 있을걸

저거 문사철이 먼저 시비건걸로 아는데 성대는 이과캠이 수원에있어서 그걸로깜 ㅋㅋ 수원에있는데 왜 성균관이냐, 수원역 도보5분! 수도권 취업률 1위대학! 이런식으로 ㅋㅋㅋㅋ

 

맞는말인데 왜 그럼? ㅋㅋㅋ 이과들은 바로 취직하는 경우 많고 문과는 몇년 더 공부하고 취직하잖아.

근데 이건 문과가 할말 없잖아 저거 틀린거 있음 반박좀. 수능등급 1등급 맞잖아. 글고 요새 서울시 9급 합격자 보면 서성한도 수두룩한데 근데 맞말이잖아. 막말로 문돌이들은 전공 자체가 기본 교양 아님?

 

문돌이새끼들이 깝치면 당연히 현실 보여줘야지 ㅋㅋ 공대 의대에 업혀가는 주제에

틀린말은 아니라 스카이 문과도 펑펑 노는판에 성대 문과면 놀림좀 받아도 넘겨야지 뭐 어쩌겠냐

문과충들은 무슨생각으로 문과 들어갈생각을 한거냐

ㅆ선비대학교

상위권 대학은 수능잘봐서 가는데지 인격으로 들어가는곳이 아님 어딜가나 저런 병신들은 있음

무슨 목적으로 걸어둔 건지부터가 궁금하네 ㅋㅋ 무슨 고등학교 운동회 하나?

sky에도 저러고노는 개찐따들 많은데 그밑에는 오죽하겠냐

 

문이과 싸우지 말아요~ 어차피 나중에 닭튀길꺼 잖아요

 

문돌이새끼들 풀발하는거 보니까 정확히 찝었네

아직 재학생인갑지 졸업할때되면 한양대 자동차나 성대 반도체가 아니고서야 연고대가 훨씬 낫다는걸 체감할듯

저거 언제꺼임? 예전엔 컴공이 치킨집드립 들었었는데 ㅋㅋ

근데 그건 00학번대 컴공의 자조적 드립이라 근본이 있음. 지금은 흠.... 화공 기계가 그런얘기 듣던데

2년전 짤임

 

성대 수준 많이 낮아졌네

 

 

 

성균관대 왕따 톡방 논란

성균관대 사학과 왕따 따돌림 톡방 폭로 논란 사학과 개량한복 좌파 양성소 아니노 ㅋㅋ 사학과 맞음. 저기 선배들 중에 좌파들 많고 정치성향 갈리면 개같이 왕따시킴. 수능으로 대학갈때는 성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