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유명한 고전 카톡짤 티키타카 숭어 매니아.

숭어 매니아에 나오는 횟집은 실제 포항에 있는 횟집인 '김선장.회.초밥' 이라는 횟집이다.

숭어 매니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숭어 매니아

유쾌한 숭어쟁이 아재인듯 ㅋㅋㅋ 급 오징어회 떙긴다 ㅠㅠ 사장 존나 서비스 각인데 다 씹네 ㅋㅋㅋ 포항이라 가능한건가 ㅋㅋㅋ 맛있겠네 저정도 주문해주면 오징어 한마리 껴줘야되는 거 아

itmii.tistory.com

 

여하튼 김선장.회.초밥 횟집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자.

 

 

숭어 매니아 포항 횟집 김선장.회.초밥

숭어매니아 카톡으로 유명한 김선장.회.초밥.delivery

배민 진출 오픈하고 성업하나 싶더니만

 

 

일본산 활방어를 국내산으로 속이다 원산지 위반으로 걸림

 

 

 

슈베르트가 부릅니다 '숭어'

송어 병신아

방어 속였는데 회는다 숭어 오징어 광어 밖에없는데

 

근데 횟집은 어쩔수없는게 일본산이라고 적어놓으면 사람들이 꺼려함 후쿠시마랑 1도 영향없는 지역에서 잡은것도 일본만 적혀있음 불안해하니 국내산으로 적는곳이 많다고함 뭐 그렇다고 잘했다는건 아님 수산물의 특성상 솔직히 한국산이나 일본산이나 도긴개긴이긴해

 

산지에 따라 가격차이가 두배이상날수도있다. 즉, 헬조선이 헬조선했다

일본산이면 우렁각시네

여기 회 안사먹는애들 뿐인가 일본산 양식방어가 더 비싼데 충이 없어서 살수율이 많이 나오고 기름져서 더 맛난다

 

 

전직 횟집사장인데 일산이라고 무작정 나쁜건 아님. 일산을 더 고급으로 쳐줘서 방사능 터지기전엔 오히려 일산이라고 표기하는곳도 많았음 일반 소비자가 다 알순 없지만 세부산지가 더 중요하다 흔히 돔이나 전갱이 방어를 많이 먹는데 얘넨 특성상 물이 따뜻해야해서 규슈쪽에서 양식하는걸 가져온다 규슈는 후쿠시마보다 한국이랑 가까운곳이고 뭐 그래도 찝찝하다면 국내산인곳 찾아서 먹어야지

뭐 모르는 사람 없었겠지만 후쿠시마 이후로 해산물은 ㄹㅇ 이미지 추락했음

 

저정도면 마니아인데 일본산이든 한국산이든 맛있으니 계속 주문했지

일본산이 원래 맛은 더 좋다. 방사능 때매 그러지

 

일본산 농수산물 기준치는 100 베크렐로 370인 한국보다 기준치가 더 엄격하다. (최근에는 한국도 일본 따라서 100으로 바꿈) 심지어 미국은 1000임ㅋ

 

포항이네 ㅋㅋ 출장가서 배달시켜먹어본데네

가리비든 생선이든 일본산을 왜쓰겟음? 품질부터 다름 도미류는 말할필요도없고 가리비도 한국은 양식을 얼마나 개좆같이하는지 크기도 개작고 온갖 따까리는 다붙어있음

한국은 양식업이 발전이없음 ㄹㅇㅋㅋ

양식기술이 넘사벽이라

수산업으로 일본을 어케 따라감??? 한국이?? 기본적으로 생각만 해봐도 일본이 압승인데 ㅋㅋ

 

일본산을 중국산보다 싸게 납품하려면 일본에서도 안먹는거란 뜻이겠지

 

일본산 가리비쓰는데 전에 한참 오염수방류하네마네 뉴스나올때 손님이 방류하기전에 빨리먹어야겠어요 하는소리듣고 진지하게 고민했음 근데 어쩌겠노 국산이 더 작고 비싼데 시발 ㅋㅋㅋ

방류는 이미 원전사고나서부터 했었음 이번에 대대적으로 발표한건 지들 폐기물 처리기술과 미국과의 관계 공표지

ㅇㅇ 문젠 대부분사람은 모르거니와 그런 뉴스 한번 전언론에서 띄우면 나처럼 해산물 취급하는곳은 반응 바로 오거든 ㅋㅋ 특히 생물이면 말할것도 없음 저때 홀손님들 반은 저소리했음

 

사장이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닌데 일본산 활방어가 딱히 질이 안 좋지는 않음 근데 일본산이라고 하면 방사능무새들이 지랄하잖아? 결국 정치놀음에 서민들만 피해 입음

 

어짜피 동해 베타경제수역에서 잡을텐데 그냥 같은곳에서 잡은사람이 일본이면 일본산 , 한국인이 잡으면 국내산 아님?

웃긴 게 속인 일본산 활방어가 국내산 활방어 보다 반 이상 단가가 비쌈 ㅋㅋ 맛대가리 없는 방어는 팔기 싫고 그렇다고 일본산이라고 하면 병신들이 지랄할까봐 일본산 방어 국산이라고 뺑끼친 듯.

 

어차피 다 처먹엇겟구만 ㅋㅋㅋ 10년전에도 후쿠시마 방류했음 그동안 다처먹음 ㅋㅋㅋ

숭어가 싸고맛있음? 왜 한번도안먹어봤지

걍 물고기살맛입 크게 맛은 없고 초장맛 술안주로는 좋음

식감이 좋음. 두툼해서 살씹는 맛이 있거든

밀치라고하기도함 식감은 아삭에 더 가까움 맛있음

겨울에 제철 횟감임

밀치랑 숭어는 다른 어종임.

가숭어(밀치)<-겨울이 제철. 경상도 지방에서는 흔히 밀치라고 부름. 겨울밀치는 방어 부럽지 않은 맛을 가졌다고 하는 사람도 많다.

숭어<-봄이 제철. 봄에 나는 숭어를 보리숭어라고 함. 이때 숭어는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육질이 탄탄해서 회 먹을 때 식감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음.

 

겨울 참숭어 양식은 존나 기름지고 맛남 그외의 계절, 개숭어는 개 쓰레기니까 걸러

숭어 = 보리숭어 - 눈동자가 검정색임. 봄이 제철임. 시중에 도는건 전부 자연산임. 양식은 단가가 안맞음

밀치 = 가숭어 - 눈동자가 노란새김. 겨울이 제철임. 시중에 있는건 양식임. 양식은 사료맥여서 흙내가 안남. 자연산은 흙내남

 

일본 태평양바다에서 건진거는 더 좋은데?

와 오징어 싸네

 

광어 우럭은 국산이 양식기술 괜찮은 편인데 방어, 참돔은 일본이 해온거 못따라잡음 근데 방사능 이미지때문에 같은 급 국산보다 싸게 들어온다드라

방어3형제 간파치 부리 하마치

 

저 정도면 자동완성에 ㅅ만 쳐도 숭어 만원짜리 배달됩니까 순서대로 뜨겠네 ㅅㅂㅋㅋ

오징어 오천원인 시절이 있었는데

광어 양식장이 제주도에 진짜 존나 많다. 거기다 서해안 지자체에서 광어 치어방류 사업 매해 실시해서 자연산도 너무 많음. 태안에서 낚시꾼들이 제일 많이 잡는게 광어.

 

숭어매니아 피꺼솟 ㅋㅋ

하늘이 내린 마케팅 기회였을텐데 원산지로 날려먹다니

헬피엔딩 ㅋㅋㅋㅋㅋㅋㅋ

방어 도미는 양식은 원래 일본이 품질 넘사벽이구만 후쿠시마 어쩌고 저지랄해서 어쩔수없이 속여파는거 문제는 국내산이 더쌈 ㅋㅋㅋ

후쿠시마 수입안됨

 

와 오징어 5천원 ㅁㅊ

기후 변화가 아니라 오징어 중국이 싹 쓸어가서 저럼. 사실 15년에 포항에서 오징어 5000원 받아먹는 집이면 비싼집임. 그 때는 죽도시장 가서 걍 30마리 흥정봐서 3~4만원이면 주고 샀음.

 

다음 일본 따라서 기준치 100베크렐로 바꾼 한국ㅋㅋㅋ

미국은 수입안한적없다. 일본이 직접 후쿠시마현 품목을 수출안하는거다.

저글만 몇번을 봣는데 ㅋㅋㅋ 근데 저런거 잡는것도 졷나 웃기긴함 걍 관할에 연줄없으면 잡히는거더라

관할에 연줄 있으면 일감 받아서 잘 먹고 잘 사는 아재들 많더라

원래 유통의 기본이 뇌물임 ㅋㅋ 뇌물하나로 일감따먹고 뇌물하나로 법도 두루뭉실 넘어가고

 

숭어랴~

그래도 숭어랑 오징어는 국산인가보네

숭어는 손으로 휘적대면 잡히는 쓰레기고기

숭어는 더러운 물에서 산다

숭어는 양식임

 

가숭어(밀치)<-주로 양식

숭어<-전부 자연산

숭어와 밀치는 서로 다른 어종. 모든 숭어가 더러운 물에 살지는 않지만 더러운 물에 사는 숭어는 맛도 더러우니 깨끗한 데서 잡힌 거 먹자.

숭어는 더러운 물에서 사는게 아니라 생존력이 강햐서 그럼. 더러운물 깨긋한물 안가리고 잘 살아있는 어종임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물고기가 한국산이나 일본산이나 그바다가 그바다 아님?

애초에 일본산이라고 다 수입금지가 아님 ㅇㅇ 인식 때문에 라벨 바꾼거지

원전사고 터진 후쿠시마산 vs 국내산이나 중국산 너라면 뭐먹음? 똑같은거임 적발식당 보면 다 일본산을 속였잖아

ㅇㅇ 맞음 경계를 나누긴 하는데 그거 머 생선들이 알고 안가고 그러겟냐 ㅋ

딴 건 모르겠고 갈치는 진짜 구분이 무의미함 ㅋㅋ 일본 해역에 있다가 제주도로 넘어와서 잡히면 국내산임 ㅋㅋㅋ 그놈이 그놈 ㅋㅋ

그래서 중국산 먹을거야? 나는 일본산이나 국내산 먹을건데? 짱깨산을 비비네 ㅋㅋ 중국산먹느니 후쿠시마산 먹는다

 

활방어는 뭐 별 상관없지 ㅋ

오징어 왜 점점 500원 올라짐?

저시기가 한참 오징어 가격 올라가던때네

 

수요량이 주는게 아니라 양식 규모 더 커져서 더 싸게 풀리는거임

다행히 숭어 오징어는 안속였냐 ㅋㅋㅋㅋ

 

공짜로 엄청 홍보 잘돼놓고 저걸 걸리냐ㅋㅋ

장사꾼들 ㅈㄴ 멍청한거 같음 나같음 원산지 저렇게 속여팔다가 인터넷 바이럴로 떳으면 바로 원산지 국내산으로 바꿔서 팔았을거 같음

그러면 가격 올라가고 유명해졌다고 가격올린다고 역풍맞음 ㅋㅋ 그냥 안걸려야됨

ㅈㄴ 어그로 잘끌어놓고 ㅈㄴ 멍청함 욕심은 끝이 없고...ㅈㄴ 욕심부리다 뽀록

방어만 속였네 ㅋㅋㅋ

 

일본산 활방어면 국내산보다 훨 좋지않냐? 방어는 일본산 양식이 기생충도없고 원탑이라는데

원래 일본산해산물이 괞찬아서 많이 파는데 후쿠시마가 이후에 일본산 수산물수입을 가라로 수입해서 저렇게 한다는것 같던데

퀄리티야 어찌됐든 라벨 잘못 붙인 게 죄지

그건 맞긴한데 라벨을 일본산으로 해놓으면 단속나와서 이거 어디서 납품받으셨어요 하면서 걍 ㅈ된다다더라 그래서 걍 일본산 안 붙여 놓는다는듯

아 후쿠시마 걍 일부로 안붙였구나

원래 활어양식으로 나오는 품질은 일본을 따라잡을수가 없음

가라로 수입은 뭐냐 밀수입이라도 한다는 소리하나 정식수입하니까 원산지 추적이 가능한거고 허위표기인것도 적발가능한거지

후쿠시마 및 주변 빼고는 일본산 수입금지도 아닌데 뭔 어디서 납품 받았냐 단속이 나온다고 개소리하냐 ㅋㅋㅋ 애초에 같은 해역에서 잡아도(일본해, 오호츠크해) 국내산 일본산 러시아산 붙는거일뿐임 ㅋㅋ

 

 

후쿠시마는 애초에 수입이 안된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