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9

"명실상주 샤인머스켓"

본 글은 피해예방 공익 목적으로 작성하였으며 그 어떠한 비방이나 허위사실을 유포하지 않았습니다.

 

상주 포도 사인 머스켓 보관 창고 길고양이로 인한 위생 논란

상주 포도는 올해 첫 출하하기 전임

 

고양이 알러지 있는사람은 어쩌라고

샤인머스켓 맛도 없으면서 가격만 비싼거 관리까지 뭐같이 하네

벽지 보니까 위생 더럽네

사과즙도 한다는데

벽지하고 뒤에 에어컨인가 공조기인가 왤케 더럽냐 위생관리 안한냐

벽지 곰팡이 더럽네

다른건 몰라도 난 다시는 샤인머스켓 안먹는다 그 어떤 원산지라도 ㅇㅇ

 

으 링웜 걸리겠네

고양이 알레르기 있는 사람은 영문도 모른채 당하겠네

뭐 어디 조립해서 파는 창고도 아니고 식품을 관리하는 창고에서 저런다고? 아ㅋㅋㅋ

예전에 오리 납품하는 업체에서 알바해봤는데 진짜 위생 ㅈ도 신경 안쓰더라ㅋㅋㅋ

알러지 있는사람 뒤지라고 저러냐

저거 길고양이 전염병과 병균 또 고양이 털 알레르기 있는 사람은 어쩌라고 저러냐. 진짜 소비자를 대놓고 무시하네 저게 판매자의 태도임?

 

와 진짜 구라안치고 어제 백화점 마켓갔다가 저거랑 똑같은 샤인머스켓 박스 있는거 봤음... 가격도 엄청 싸져서 사먹을까 말까하다 걍 키위샀는데 진짜 개소름이네

 

저러면 어디서 바이러스 세균 옮을수도 있는데 다른것도 아니고 먹는거에 ㅋㅋ

로얄티도 안내는 주제에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위생도 개판이네 ㅋㅋㅋ

길고양이는 링웜 톡소플라즈마 진드기 각종 질병의 온상이다

다른건 몰라도 난 다시는 샤인머스켓 안먹는다 그 어떤 원산지라도 ㅇㅇ

농산물 우수관리ㅋㅋ

식약처에 제보해야지ㅋㅋㅋ 자 드가자~~~

와 이건 ㄹㅇ 공익을 위해서라도 제보해야함

우수관리.....관리를 고양이가 하는거냐?

우수관리기준인증 개ㅈ인거 인증된거네 ㅋㅋ

고양이도 먹는 샤인머스cat

 

https://gall.dcinside.com/cat/1477790

https://gall.dcinside.com/cat/1477964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