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9

4명의 학생들중에 최근 전학 온 남학생한명만 관광고 학생이라고 함

 

폭행당한 할머니는 용서하겠다고 함..

 

남탓시전 ㅋㅋ

관광고는 대체 뭘하는 고등학교임?

지네학생 있으면 조사해서 처분내린 후에 한명만 우리학생이었습니다 이래야지 입장문에 우리학교 학생은 한명이에요 를 강조하고있네 ㅋㅋ꼴통학교는 교사진까지 같은급이냐

죄다 퇴학당해서 학교 못다니는 애들인가

 

전학왔으면 그학교 학생이지 저건 먼소리냐 ㅋㅋㅋ 아니면 퇴학시키던가 해야지

쓰레기 학교네 ㅋㅋㅋㅋ 일단 할머니에 대한 사과부터 하고 정정 이지랄해야지 중심인 할머니는 왜 언급 안하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