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사전구매인데 저게 가능함?

저게 가능한가? 출고때 무게 확실히 재고 나올텐데

택배 딸배가 뽀린거 같은데

봉인씰이 멀쩡한데?

??? : 개봉할때 영상 안찍어놓으셨다구요? 그럼 당신이 사기치는지 진짜 빈박스였는지 어떻게 증명합니까? 소비자잘못입니다

착한사람한테만 보이는데 ㅉㅉ

반품들어온거 처리하다 실수한거아님? 큰문제가 될수도

 

사전예약하신 삼성 충성고객에게는 특별히 갤럭시버즈2 FE(팬 에디션)을 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뺀 에디션ㅋㅋㅋㅋ

FFEN 에디션ㅋㅋㅋ

 

환경을 생각했네 ㅋㅋㅋㅋ

예전에 아이패드도 빈박스 지랄한사람 결국 주작이었자나 ㅋㅋ

ㄹㅇ 퀘이사존 아이패드 빈박스 왔다고 선동 하더니 빤스런 했자너 ㅋㅋㅋ

 

환경을 생각해서 본체를 뺐습니다

선이 아니라 본체를 없애버렸네 ㄷㄷ 역시 기술력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