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4

삼성 갤럭시 워치4 불량

워치4. As 대박이다 상담 결과 적어봄

 

이거 에러 걸려서 삼성닷컴 전용번호는 연결자체가 안되서 대표번호로 전화거니까 자기들도 연결이 안되서 전문상담원하고 연결이 20일쯤 가능하다고함 ㅋㅋ

 

As센터에서는 자기들도 못고치니까 대표번호 걸어서 교환진행안내

 

 

전형적인 업무 토스 방식이네 ㅋㅋ

ㅋㅋ위추...저같이 아직 송장번호도 안뜬사람있으니 위안삼으시길 ㅠㅠ

혹시 체험단이신가요? 이거 이벤트 종료일짜까지 배송 안오면 어쩌죠...

체험단임다 곧 올거라 믿어오..

 

삼성닷컴 연결자체가 ㅈㄴ 힘들더라 걍 서비스센터 가는게 빠를듯

서비스센터가도 전화해서 교환받으라 한다함 ㅋㅋ

 

 

하…저도 계속 전화중인데 진짜 답이없네요

나도 오늘 이메일 문의하니까 토스 시키던데

번인 생기겠네

다른 의미로 대박이네..ㅠㅠ 위추

아 위쳐4인줄 알았네

어허 뽑기운이 필요한건가ㄷㄷ

뭐했다고 테스트모드로 들어가지네 ㅋㅋㅋ

어질어질하네 ㅋㅋ

 

아니 삼성 공홈에서 샀는데 불량이고 자시고 묻지마 반품 이런거안됨?? 애플공홈에서 산거 불량오니까 반품접수하고 다시주문하라 그러더라 교환보다 그게빠르다고

애플 공홈이 묻지마 환불이 존나 좋긴 함 ㅋㅋ

반품될꺼 같기는한데 전화연결이 20일에 가능 ㅋㅋ

 

삼성 서비스센터 존나 많은데 예약보면 항상 풀이더라

 

켰는데 저러는거임?

ㅇㅇ 처음부터 저렇게 뜸

산 매장에서 환불 교환이 바로 안됨?

삼성닷컴 예구라서 As센터에서도 대표번호 전화하라는게 끝임

좀 넘 하네 ㅋㅋ

엥... 심하네...

 

나도 워치 이번에 샀고 버즈쓰고 갤s10 쓰는데 다신 삼성 모니터 안삼 시발 pd충전 되는 모니터를 샀는데 맥에 충전하면서 쓰면 지직거리는거 그거 해결방법 없다고 끝 ㅋ

 

좋다는줄 알고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 개쓰레기네

QC를 어떻게 했길래

갑자기 주문취소 마렵네

 

ㅋㅋㅋ디버그 모드 들어가진건가?ㅋㅋ

시한폭탄 모드냐 ㅋㅋㅋㅋㅋㅋ

무슨 종이에 도장 찍어놓은줄 ㄷ ㄷ

ㅈ됐네 예약구매 내일 택배 수령예정인데..

지금 상태는 factory binary 라서 user binary 엎으면 되거든.. 근데 라인에서 왜 저 상태로 박싱까지 간거지?

 

이런거보면 애플이 지리긴해 그냥 한달내 무조건 반품 ㅋㅋㅋ 이거 모아서 따로 팔아도 어차피 다 팔림 ㅋㅋㅋ

뷰랑 에러코드랑 뒤섞여 나온건가 무슨 코드일까 궁금하다...

지난 발열 이슈도 그렇고 왜 이렇게 아마추어 같지…

워후....오늘 받은사람 보고 천상갔다가 이거보고 나락가버렸네 ㅠㅠㅠ제발 멀쩡하길

개발자들이 쓰는 테스트모드에 들어가졌네? ㅋㅋㅋㅋ 내용유출 ㄱㄱ

??? : 역시 AS는 삼성 ㅋㅋ

 

https://www.fmkorea.com/best/3841037398

 

 

 

 

삼성 갤럭시 워치4 발열 비행기 모드 전환 문제

워치4 충전시 발열증상과 비행기모드 전환문제 심각하네요. 워치4 기기만 두번째인데 처음 블루투스버젼은 일주일정도 사용시 이런문제없었는데 LTE 버전 어제 수령하고나서 벌써 두번째네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