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9

네이버 삼성 스마트폰 카페에 올라온 갤럭시 Z 플립3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다는 글

 

완전히 실패한 괴작이네...

ㅋㅋㅋ 역대급 실패작

아니 이쯤되면 사는사람도 문제있다니까?? ㅋㅋㅋ

ㅋㅋㅋㅋ 배터리학습은 진짜 티나네

배터리 좀 심하네 ㅋㅋ

3300 넣고 120hz 돌리니깐 그렇지 ㅋㅋ

아침에 출근하면서 음악듣고 9시 넘어서 시계보려고 꺼냈는데 89%래 ㅋㅋ

화면켜짐 3시간 ㅅㅂ ㅋㅋㅋ 21세기 맞냐

꼬라지보니 애플추격은 커녕 샤오미에 폴드마저 털리겠네ㅋㅋ

노태문의 삼성 대단하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