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2

한번 불량 받아서 교품 받은 핸드폰.

힌지 때문에 열다가 떨어뜨리는 거 아닌가? 걱정할 정도로 한 번 걸리는 느낌나서 교품 받으러  ㄱㄱ

 

 

근데 이건 불량 아니다. 라고 함 ㅅㅂ ㅋㅋ

그럼 이걸로 교품 받은 유튜버는 뭐냐니까 나보고 직접 유튜버한테 물어보라하네.. 개 ㅅㅂ ㅋㅋㅋ

 

아니 그럼 혹시 뭐 초기 매뉴얼하고 바뀐거냐니까 [그런 거 없음 공문 보셈] 이러고 9월 1일자 공문이다. 처음부터 이랬다라고 답변 받음.

 

잇섭 영상 5분 8초에 나오는 불량

 

 

+

따지다가 그냥 포기하고 왔는데 잇섭은 8월에 교환 받았네....

그냥 ㅈ성 자체에서 안 좋은 선례를 남긴 거 같음

그래도 같은 증상인데 누군 되고 누군 안되는게 말이되나 시발

 

https://www.fmkorea.com/3947391822

 

직접 유튜버한테 물어보셈..이건 능욕이구만 ㅋㅋ 개라슼들

요즘은 삼성도 as 별로인듯 몇년전까지만해도 좋았는디

삼성은 그렇게쓰는겁니다

나는 쓰다보니 힌지 살짝헐렁해짐

접수본애 평생 힌지 불량 걸려라

싸가지 존나게없네

 

 

저도 s7+녹조 때문에 갔는데 제대로 보지도 않고 좀 비꼬듯이 앵무새처럼 굴어서 빡침... 걍 담당자 불러달라하고 담당자랑 얘기하는게 나음. 엔지니어는 저렇게 공문 내려오면 권한이 거의 없는듯. 물론 태도 ㅈ같은건 걍 그자리에서 기계 던지고 나오고 싶게 만듦

 

대응이 개병신같네 삼성as 이미지도 옛말 노조생기고나서

??? : 영어 공부하고 오세요

??? : 100만 구독자 찍고 오세요

 

 

니가 선택한 삼성이다 ㅋㅋ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진짜면 심각한데

제정신인가..유튜버한테 물어보라니..그럼 지는 사장한테 물어보라해야하나

 

"유튜버한테 직접 물어보세요"

"영어 잘하세요?"

미래가 참 밝다..

ㅋㅋㅋㅅㅂ 고객 대응까지 따라하는 삼성 대단하다!

 

그럼 진짜 잇섭한테 댓글같은거라도 남겨보셈 물건 보내서 넌 됐고 난 안되는데 니한테 물어보라더라 라고 ㅋㅋ

이걸로 어그로 끌리면 저 엔지니어 ㄹㅇ 최상층부터 갈굼내려올텐데 ㅋㅋㅋ

니가 지금 왜 욕을 쳐먹는지 모르겠냐? 이재용한테 물어봐

 

???:고객님 영어 할줄아세요?

???:고객님 유튜버한테 물어보세요

 

안되더라도 말을 저렇게 하면 안되지 고객입장에서 당연한 컴플레인인데 그걸 고깝게 받아들이네

 

예전에 갤럭시4미니 와이파이 자꾸 끊겨서 가서 초기화해도 똑같으니 모듈 한번 봐달라했는데 센터에서 문제없다고 뜯어서 볼수없다고했던놈 생각나네 그러면 어떻게 증명시키냐? 영상이라도 찍음? 이러니까 네 찍어오세요 한놈 생각나네
결국은 찍어가서 뜯어봐라했더니 와이파이 모듈에 납땜이 덜되어있다고했던가? 결국은 기판자체를 바꿨음

 

삼성도 이제 애플 따라가냐? ㅋㅋ 유투버한테 물어보라니 시부럴것이

 

애플이엇음 폭발햇을건데 ㅋㅋ 샘숭이니까 반응들이 단순히 지점 문제로 치부해주네 ㅋㅋ

어허~ 착한 국뽕입니다~

본문 글보면 영어할줄아는게 100만유튜버보다는 쉬운거처럼 보이는디 ㅋㅋㅋ 환율 1500원은 무슨 소리임? 애플은 전국가 가격 동일한데 ㅋㅋ 삼성만 자국민한테 존나게 비싸게 팔고 그 차익으로 미국에서 헐값에 팔아서 쥐좆만한 점유율이라도 유지하는거고 ㅋㅋ

적어도 그리 비싸게 팔면 성능이라도 좋아야지 ㅋㅋ 중국산 짱깨폰이랑 똑같은 칩 똑같은 os에 설계도 개판이라 발열도 관리 못하는디 ㅋㅋㅋ 그걸 ㅋㅋㅋㅋ

 

영어 연습하시고 애플로 넘어오세요^^

 

아직 힌지 내구도가 불안정한 듯, 플립 4 플립 5 정도 되면 뭐 크게 안 떨어트린다는 전제하에 한 3~4년 버틸려나 모르겠다. 그 정돈 되야 플립 붐 일거 같은데

 

생각보다 수율 안좋은가?

AS 평가 몇점 줌?

AS 평가 없어진듯?? 삼성 제품 많이 써서 방문한 적 꽤 있는데 요새 그거 평가해달라고 날라오는 걸 못봄.

 

??? : as는 삼성이 남바 완!!
??? : 애플as 냉대는 애플이 얼마나 병신인지 보여줌ㅋㅋ 그러나 삼성 as냉대는 지점차지ㅋㅋ

 

영어공부하기 vs 구독자 100만 찍기

as 받기 힘드네;;

전자가 쉬워보여서 아이폰13pro 쿠팡고시 참가합니다. ㅎ

 

나도 버즈 프로 외이도염 이슈때 외이도염 걸려서 진단서 들고 교환이나 환불받으려고 했다가 엔지니어가 안된다고해서 유튜버는 되는데 왜 난 안해주냐고 따지다가 상급자랑 얘기하고 환불받았음 걍 컴플레인 걸고 상급자 불러오셈

 

나는 18년까지 갤럭시 쓰다가 아이폰으로 갈아타서 아이폰x 디스플레이, 아이패드 프로 불량화소, 에어팟 프로 2번 교환받았는데 전부 딱히 스트레스 받는 점은 없었음 애플도 센터마다 기사마다 차이가 있는건 똑같을듯

 

저런 새끼 평점 존나 낮게 줘야하는데 그럼 바로 본사에서 저격들어가는데 그게 없어졌음?

 

영어할줄 아세요? = 유튜버한테 물어봐라

이럴땐 철판깔고 큰소리치는게 가장 쉬운 해결 방법임

진짜 헬조선은 목소리 크게 안지르면 해결이 안되나 개쓰레기네

 

 

 

갤럭시 Z 플립3 힌지 불량 무상 AS 판정

잇섭과 같은 증상 같은불량 갤럭시 Z 플립3 힌지 불량 같은증상으로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결론은 양품이라네요 교품 안된다고합니다 정책이 바뀌었대요 갔다왔는데 교품 안된대요. 양품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