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6

남성 캐릭터 그래픽

이상

 

 

현실

 

 

 

여성 캐릭터 그래픽

이상

 

 

현실

 

 

 

전투 그래픽

이상

 

 

현실

 

 

실제 블소 그래픽을 알아보자

아..풀옵인게 개웃김ㅋㅋㅋㅋ 2021년맞냐? 풀옵성능수준 ㅋㅋㅋㅋ

뭐.. 유니티 엔진 데모 게임 돌린것 같네

진심 나 초딩떄 하던 크로노스 그런거같애..

블소 프론티어때부터 기대안했다

야숨은 개뿔이고 짭숨도 못이기네

이제 곧 기술력의 엔씨라며 엔씨에 주식 꼴아박은 린저씨들 대거출모 예정ㅋㅋㅋㅋ

김형태가 추노 잘했네 ㅋㅋㅋ 저기서 계속 그래픽 디자이너 노릇 했으면 ㅈ될뻔 했네 ㄷㄷ

Nc 사기 수준은 이제 유비 넘었네 ㅋㅋ

블소레볼루션이랑 그래픽 차이가 없네 ㅋㅋ

진지하게 00년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음

 

ㄹㅇ 하옵인줄알고 다시올리니 풀옵이네 ㅋㅋ

아니 무슨 몇년전에 쳐나온 검사모 보다 ㅈ구리냐

근데 김형태 조차 없으면 이게 흔한 짱깨겜a 랑 다를게 뭐있냐?

캐릭 축소되니 걍 리니지네. 딱 그정도로 자동사냥 돌릴거만 생각해서 만든듯

 

"인게임 플레이 장면입니다"

저정도면 허위광고나 사기 같은거로 소송 못거냐 ㅋㅋ

진짜 광고에 약오지게 타놨네ㅋㅋㅋㅋㅋㅋ 허위광고급인데

 

nc이 병신들이 크게 착각하는게 리니지 과금시스템이 뭐 존나 교묘하게 빨아먹는 잘 만들어진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는거 같음 그래서 스킨만 씌워서 존나파는데 리니지는 걍 콘크리트 린저씨들땜에 돈많이버는 겜인데

ㄹㅇ 트엠에서 완벽한 확률이라고 변동안한거보면

솔직히 nc과금구조 극초반 빌드업단계부터 여기까지 이어온건 진짜 감탄나올 정도로 잘만들어온게 맞는데 우려먹기가 너무 심함ㅋㅋ 토씨하나 안틀리고 재탕 삼탕 사탕을 쳐 하고있으니 과금공략이 생길 정도 ㅋㅋ

 

대체 저 오른쪽위에 인게임 플레이 장면입니다는 왜넣은거임?

속일라고

근데 저 인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저건 허위광고 아니냐?? 걍 유저기만아님?

 

블소2가 아니라 블소0.2임ㅋㅋ

맨날 일본 욕하더니 ㅋㅋㅋㅋ 나아지는건 하나도없고 그저 가챠겜

2시간 해봤는데 상태 진짜 심각함 그래픽이랑 모션이 어떨지 존나 기대했는데 무슨 10년전 나온 개똥게임 수준. 바로 삭제함.

사기의 민족ㅋㅋㅋ

열혈강호2네 ㅋㅋㅋㅋ

K-게임은 왜 전부 리니지가 됬냐ㅋㅋㅋ

그돈 벌어서 야구장에 다 처박았나보네 ㅋㅋ

원신??

국민은 수준에 맞는 게임사를 갖는다.

사람들이 기대했다 (X) NC 쪽에서 먼저 입 털었다 (O)

트릭스터M 트릭스터 스킨씌워서 나온 리니지꼬라지인거 보고 블소2도 블소스킨 씌운 리니지라고 죄다 예상했는데 아직도 기대하던 병신들이 있다고?

nc 주식 오늘 13만원 떨어져서 뭔일이지 싶었는데 ㅆㅂㅋㅋㅌㅋㅌ 잘가라

그냥 리니지에 스킨씌웠네 만들면서 뭔가 ㅈ됐다는 생각은 안했을까?

 

린저씨들 상대로 장사가 되니까 저것도 저지랄하면서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계속 확률뽑기식 가챠시스템을 도입하는거겠지??ㅋㅋ 진짜 블소2도 걍 트릭스터마냥 빌빌대다가 망했으면좋겠다 엔씨 ㅋㅋ 아직도 요즘 게임산업메타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나 ㅋㅋ유 저기만이랑 개돼지취급 제대로하네 ㅋㅋ

 

과금 보니까 악세강화, 변신뽑기, 영웅뽑기, 펫뽑기 100%똑같음 린m에 스킨입혀서 재출시했다고 보면 됨 ㅋㅋ 게임성 액션성 그래픽 아트 BM 최적화 UI 걍 게임 모든 면에서 문제임 트M보다 더한 망작이라고 본다

그나마 다른 리니지류 겜이랑 차별화된 점이 액션성인데 겜출시전에 콘솔타령하길래 얼마나 자신있길래 그런 소리하나 까봤더니 블소1 장점은 하나도 계승 못했고 붕괴 퍼니싱같은 중국산 겜만도 못함 콘솔겜까지 갈 것도 없음

 

또속냐 막내야!!! 이쯤되면 안속을때도 되지 않았느냐 막내야

능력있는 개발진들 우리나라에 몇없을듯 그냥 복붙에 BM존나 집어넣고 출시 ㅋㅋ

 

ㅋㅋㅋ 어제 오픈한 마블퓨처레볼루션이랑 블소2 존나 기대하고 해봤는데 둘다 한 10분 하고 껏다 그냥 뭐랄까 게임자체가 답답하고 하기 싫어지는 느낌 여타 게임과 다를바도 없는거 같음..

리니지M, 리니지2M , 트릭스터M을 보고도 NC게임을 믿냐 ㅋㅋ

NC소프트 오늘 10% 이상 떡폭락했더라 ㅋㅋㅋ

트릭스터m에 이은 블소m ㅋㅋㅋ

인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3N이 한국 온라인게임시장 과금모델 기형적으로 바꿔놓은 주범임

안 하면 그만~ 엔씨 게임 잘 만든다는 것도 옛말임 지금은 걍 현질 양산형 겜만 양산중

꽉잡아라 ㅋㅋㅋ 내려간드아아아앗

걍 또니지 파생이네 ㅋㅋㅋ

k겜 특) 기술력도 없고 아트도 못함

이거보면 리니지w도 똑같을듯

엔씨 영업이익 작년 동기대비 -46%

NC가 3N중에 제일악질인데 고럼그렇치

허니 셀렉트보다 못한 모델링 지랄났다 블니지 ㅋㅋㅋㅋ

아직도 K게임하는 ㅈ병신 ATM 읍제?

 

 

블레이드 앤 소울 2 게임해본 후기

트릭스터M 유저의 블레이드 앤 소울2 게임해본 후기 블소2 해봤는데 시발 입장료 받는 리니지였음 ㅋㅋ 드릴돌려서 주은 폐지로 자질구레한 거라도 하는 폐지줍는 거지 시뮬레이션 트릭스터m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