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5

배달기사와 딸배의 차이점

배달기사

 

번호판도 착실히 달고 후미등 문제 없고

안전하게 두발로 신호 대기하면서 우리의 공복을 책임짐

 

vs

 

딸배

 

번호판 떼고 후미등 고장났고 LED 쳐박아놓고

한발로 건들건들 신호 대기하면서

지 ㅈ같으면 보복운전 한다고 대놓고 써놓은 양아치 ㅅㄲ

 

 

2021년 최고의 짤

배기음 ㅈ같이 튜닝한거는 왜빼냐 + 비상등 항시 점등 방향 헷갈리게하는 ㅆ련들 +엔진 존나 시끄럽게 바꿈

딸배들 보행자신호에 지나갈 때마다 난 매번 영상 찍어서 상품권 보냄

ㅋㅋ 일부러 붙여놔도 이런사진 찍긴 힘들겠는데

오토바이타고 보복운전 한다는건 카미카제하겠다는거냐?

오토바이가 보복운전하면 지가 뒤지는거 아님?

ㄹㅇ 수시로 담배 문채로 피면서 타고있음 

딜리버리 나이트 ㄷㄷ

퓰리처상 ㅋㅋ

 

 

정차한 것부터 상위 1%인데? 딸배 평균은 정차라는걸 할 줄 모른다

ㄹㅇㅋㅋ 여태껏 본 딸배중 신호지키는새끼 본적이없음

진짜로. 딸배들 정차 절대 안함. 횡단보도에 사람 건너고 있어도 스로틀 틱틱틱틱 땡기면서 발발거리고 그 사이로 지나가야 딸배충의 완성임.

 

저건 딸배 상위 10%이지ㅋㅋ 코너도는 척 하면서 빨간불 횡단은 가벼운 수준이고, 초록불켜진 횡단보도를 건너질 않나 인도 질주까지 하는 미친놈들이 대다수다

공사현장 안전모 쓰고 다니던 사람도 봤음ㅋㅋ

오토바이로 보복운전은 ㅋㅋ 모닝한테 처박혀도 날아가는게 오토바이인데

빛과어둠 ㄷㄷ

 

저거 번호판 없는거 문제안되냐?

번호판 없는건 씨씨티비 없는데에서 몰래 쎄벼가도 못찾음

동네에 딸배들 모여서 노가리까는 지점 같은곳 있는데 거기 지나갈때마다 걔들 말하는거 들어보면 진짜 수준 처참하다...

번호판 뗀건 뭐냐 진짜ㅋ

리얼 개폐급 딸배는 횡단보도 초록불인데도 달리더라 나 멀쩡히 횡단보도 건너다 치일뻔함 개ㅅㅂ딸배ㅅㄲ ㅋㅋ

 

오토바이로 보복 운전이 되냐 빡치면 밀어버릴텐데

배달기사는 배달업체 조끼 제대로 입고 옷도 긴팔 긴바지로 상대적으로 단정히 입음. 헬멧은 물론 팔꿈치보호대 정강이보호대까지 찬 fm기사도 가끔 보이더라

 

근데 딸배들 오토바이 자기차 아닌거도 많다던데? 오토바이도 자동차마냥 장기렌트 해주냐

업체꺼 빌려서 하는 새끼들 있는데 사고나면 ㅈ되는거임

'보복운전 쌉가능' 달고 다니는 건 저게 ㅈㄴ가오넘치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건가

 

와 사진 존나 잘찍었네 이런구도 찍기도 힘든데 ㅋㅋ 와중에 양아치 짝다리 짚고 고개쳐돌리며 신호에 집중안하는거 보소 ㅋㅋ

오른쪽 직진신호 노란불 들어는거 보는중. 정면보는거보다 1초빨리 갈수있음

올해 퓰리처 상에 선정될 사진이다

딸배 진짜 너무 싫다 머리 텅텅빈 놈들 때문에 도로 나올때마다 스트레스임

요단강 건너고 싶어서 보복운전 ㅋㅋㅋ

왼쪽 보니까 배달통보다 어깨도 좁고 다리도 피들스틱마냥 얇아보이는데 저딴새끼가 보복운전 쌉가능? ㅋㅋ 한손가락으로 조질듯

진짜 개딸배를 못봤네 20대 초반에 노헬메에 런닝 차림에 슬리퍼 정도는 돼줘야지 ㅋㅋ

 

딱봐도 오른쪽은 한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이고 왼쪽은 군대도 안갔다온 양아치임

군대 갔다와서 저러면 레전드 ㅋㅋ

오히려 군대에서도 짬티 존나내는 폐급새끼일 가능성 농후

 

마후라 개조한새끼들 운행할때마다 지들 고막 ㅆ창나는것도 모르고ㅋㅋ

조커 영화에서 초반에 광대에도 급이 있다고 한거처럼 딸배에도 급이 있다

나도 딸배한테 한 번 당해보니까 진짜 딸배들 실드칠 생각을 도저히 못하겠더라

번호판 떼고 달리는 거 불법 맞다 딸배야 ㅋㅋ 단속 걸려서 벌금 한 번 내봐야 아 이게 불법이구나 하겠지

왼쪽 기대수명이 오른쪽 절반인것도 써야지 ㅋ 저렇게 다니면 쳐박고 뒈지게 되어있음

 

근데 ㄹㅇ 시티같은거에 led 달아두는 이유가 뭐임? ㅈ도 안멋있는데

그게 이해가면 니도 딸배라는 소리임

근데 같은 오토바이도 아니고 왜 차한테 보복운전하냐? 마티즈가 몸빵해도 날라가지않음? 배달해야할 물건도 있는데

저새끼들 엔진 튠업할 돈도없어서 배기음만 깔판써서 바꾸는거임 ㅂㅅ들 ㅋㅋ

 

진짜 125cc따리 타는 딸배들은 개노답임 출력도 ㅈ인놈들이 차 추월하고 뒤질려고 환장한 놈들같음 지들이 운전을 잘해서 살아있는게 아니고 차들이 비켜주고 양보해주니깐 살아있는건데

 

 

기다리는거부터 착한거더라 수원은 다 빨간불쌩까고 지나다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