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4

ㄷㄷㄷㄷ

잠 덜깨고 발 헛딛으면 답이없다 눈도 존나 침침해서 안보이고 몸도 제정신이 아니라 어디 잡지도못함

자빠져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싱글벙글할듯한 계단이네

디자인이 사람을 죽이는 ㅈ같은 경우

집중안하면 황천길행ㅋㅋㅋ

지그재그는 무슨 출발 드림팀이냐? ㅋㅋ

저거 만든 놈들 살인자들이냐ㅋㅋㅋㅋㅋㅋㅋ

죽어라 닝겐

건축설계 나부랭이들 ㅆ변태새끼들 존나 많음

어질어질하네

 

저 led 넣은 계단은 소재가 뭔지 모르겠는데 가장자리 밟으면 골로 가겠네 심지어 주변 인테리어랑 어울리지도 않네

유리계단은 솔직히 ㅈ간지라 나중에 복층집생기면 해보고싶다

초소근무 올라갈때 느낌이네 ㅋ

중간에 콘크리트로 만들어진건 계단이 아니라 사다리 아니냐?

나 초딩때 마인크래프트 하면서 2층 만들고 칸수 계산 못하고만든 계단이 딱 저랬는데

기어서 올라가야겠네

우리집 다락방이네 ㄹㅇ

술쳐먹으면 무조건 1층에서 자야겠네

저 빌딩같은 저건 뭐임???

보기만 해도 욕나오네

저기에 엉덩이로 넘어질 생각하니 벌써 아프다

몇갠 기어가야 되겠는데

 

gop 철책 계단이 훨씬 빡쎄다.

ㅅㅂ 개무섭네 ㅋㅋ

문과수준

매일매일 등산하는느낌이겠네

실용성은 갖다버리고 디자인만 챙겼네

예술병 걸리면 저렇게 되는구나

나약한놈들 ㅉㅉ

LED 계단 저건 오를 순 있냐?

아파트 계단 저거 중간에 뚝 끊긴거 뭐냐ㅋㅋㅋ

사고 나라고 만들어놨네 ㄹㅇ

 

ㄹㅇ 미적능력 씹하타지 ㅋㅋ

술취해서 지랄하다 사망하기딱좋네

지팡이로 짚어가면서 가야되냐 ㅋㅋㅋ

원목은 선녀구만ㅋㅋ

발목 절단기네

굴러가는게 더 안전하겠네 ㅋㅋ

왜?? 존나 간지나는데 마블이나 sf영화에 나오는계단같음

저정도면 사다리가 훨 낫지

이것이 인간의 악의인가

 

제일 ㅈ같은건 딱 보기에는 정상인데 딱 하나만 높낮이 다른 계단임 건물에 그 계단 있었는데 넘어지는 사람 존나 많이 봄 ㅋㅋㅋ

대놓고 죽일라고 만들었네

보기만해도 무릎나갈거같네 ㅋㅋ

미끄러지면 죽어야겠네ㅋㅋ

내려가는 상상만 해도 몇번 자빠졌다

옛날집 다락방 갈때 겁나 각도 높은거 있었는데 ㅋㅋ 차라리 사다리였으면 올라가기 안전했을만한 것들이였음ㅋㅋ

점프맵이네 ㅋㅋ

요즘 신도시들에 생기는 다층 주택들 계단 ㅈㄴ많음 ㅋㅋㅋ

계단꿈 꾸는사람 있음? 갑자기 발 쑤욱 빠지면서 깜짝놀라서 잠깸

나도 가끔 그럼 ㅅㅂ 계단꿈이랑 넘어지는꿈 ㅈ같음 그거 - ㅋㅡㅋ 맨홀구멍에 빠지는꿈도 꿈 - ㅋㅡㅋ

ㄹㅇ 아찔아찔하더라

진짜 발목 킬러임

계단에 금속 징은 왜처박는거냐 더미끄럽게

진짜 존나위험해보이는데 led 투과소재면 강성 좋은것도 아닐텐데 미친건가

해군 군함 계단이 사망각 잘남

그냥 네발로 기어가는게 안전할듯

저런건 밝을땐 문제 안돼도 어두우면 ㅋㅋㅋ

뭐냐 층이 안보이네

보기만해도 발에 땀나네

인구노령화 대책임

아크릴판은 진짜 존나 위험해보인다 모가지 개박살날듯

모가지만?

 

"살인교사"

저런계단은 기어오르는게 더 편함ㅋㅋ올라본사람은 안다ㅋㅋ

4족보행 국룰ㅋㅋ

내려갈 때보다 올라갈 때가 더 위험할 듯 발 한 번 걸려서 턱바스러지게 생김

유리계단은 부러질거 같은데 저게 버티냐?

건축가들 중에 계단으로 장난질 하는 새끼들 많지 개인적으로 미끄러운 재질은 쓰면 안되고 쓰더라도 끝부분에 고무 같은거라도 붙여야된다고 생각하는데 이쁘다고 투명 아크릴 같은거로 만드는 새끼들도 많음 당장은 안 미끄러워도 진짜 대가리 깨지는 짓거린데

다 필요없고 계단에 난간 안다는 새끼들은 위구르수용소로 보내야함

 

수면 중 발이 계단이나 빈공간으로 빠지는 등의 현상으로 깜짝 놀라서 깨는건, 대부분이 무호흡 상태거나 심장 이상으로 인해 뇌가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가장 놀랐던 기억을 찾아서 다리근육 등에 전기신호를 보냄과 동시에 해당 기억을 플러시해서 신체가 위험의 순간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프로세스임

really?

헐 유익함

인셉션충

 

유리로된거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면 좋은듯 올라가는길은 따로만들고

상가 노래방 비상계단은 안만들고 비상문만 만들어서 추락해서 죽는 경우 꽤있었음

2층 바깥에 계단이 있냐 ㅋㅋ 무슨 수상도시였나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