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1

1. 젠지롤팀은 소속선수 앞세워서 롤강의를 6만원에 팔았음

2. 팬심으로 샀지만 유튜브 수준도 안되는 저퀄강의 + 제대로 재생조차 안됨(사이트가 존나구림)

3. 예정된 강의 업로드일정 한번도 지키질 않음 매번 존나게미룸

4. 게임은 프리시즌 신화템으로 싹바뀌었는데 영상은 예전템으로 강의해서 사실상 무쓸모강의

5. 팬들한테 사기친거나 다름없는데 8개월간 입꾹닫

6. 오늘(8/10) 새로운 롤강의 홍보영상을 올림

7. 팬들이 유튜브 댓글로 지랄함 저번에 강의 사기치더니 또팔아먹냐

8. 저번 강의 환불해주겠다함 사과는 없고 댓글창 막음

9. 웃긴건 젠지공식 sns에선 계속 입꾹닫중임 잡담만 쳐하던 아놀드허 개인트위터에서 환불해준다고 한거

 

Gen.G 수준

 

 

구단 관리를 어떻게 하면 이딴 일이 생김? ㅋㅋ 트짹질이나 쳐하더니 존나 무능하네 아놀드 ㅋㅋㅋ

e스포츠로 포장해서 부르는 판이 그렇지

근본 꼬라지 ㅋㅋ 아무리 성적이 좋아도 심지어 1라운드 전승하면서 1황소리 쳐 들어도 한화보다 팬이 없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솔직히 게임을 돈주면서 까지 배워야함? 스스로 100판 하면서 이거 이러면 안되겠다 고쳐 가면서 배우는 거지

스스로 100판하든 만판하든 뭔 잘못인지 모르는 애들 있음 그런애들은 강의 사서 봐야 늘수 있는 가능성이라도 있지

요리강의나 목공강의같은 다른 취미강의에는 별말 안하면서

요리강의는 솔직히 레시피가 존나 명확하게 있는데 게임은 메타마다 변하는데 그걸 비비고 있냐

요리도 이번년도 운영법, 작년 방법 이렇게 계속 바뀌는 줄 아나 ㅋㅋ

요리 레시피가 명확하다는건 또 첨듣네 요리사마다 다른게 레시피다

레시피는 계속 바뀌는게 맞고 게임이 뭐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계속 변하는거 최신으로 강의한다면 문제가 없다고봄

요리로 비유드니 오.. 맞네 취미도 강의 구매할 수 있지

 

애초에 겜을 강의 돈주고 사서 들어서 해야함? ㅋㅋ

애초에 게임 강의는 유튜브에 널려있는데 저걸 돈 주고 사는 능지가 참 대단하다

돈 있어서 대기업 흉내는 다 내보는데 근본이 없다보니 여기저기 빵꾸나는 현실

E스포츠 강의 ㅋㅋㅋㅋ

롤 강의 판매 하니까 시즌1때 핫샷GG같은 애들이 하던거 생각나네. 얘네는 진짜 생계형으로 그거해야 했던 애들인데 젠지 같은데서 저래 돈받고 할 이유가 있나?

븅신들 어뷰사면 되는데 ㅋㅋ 강의 처듣고있네 ㅋㅋ

흠 ㅋㅋ 어느나라 계 미국인이였지?? ㅋㅋ

사기조차 노잼ㄷㄷ

롤 강의는 학점 몇점 주냐 ㅋㅋ

 

돈버는건 t1한테 배워라 광대질 잘하더만

돈도 잘벌고 정확한 판단으로 감코 경질시켜서 티원 개떡상하게 만든 빛마쉬 ㄹㅇ

빛마쉬가 운영은잘하네

조마쉬가 돈버는쪽으로는 ㅈㄴ 빠삭한듯 애들 굴려먹는거도 그렇고 김정수 양파 쳐낸것도 사실상 기업 홍보하고 돈벌기에는 맞는 판단이긴 함

 

얼마 사지도 않았을건데 환불해주지

강의도 퍼즈 좃나거네 ㅋㅋㅋ

이건 그냥 사긴데? ㅋㅋ 젠마갤 애들 화 많이 났겠는데 최근 경기력도 안좋아서 분위기도 안좋던데

삼성은 진짜로 뒤졌네

ㄹㅇ 삼성시절엔 아예 이벤트를 안해서 이런일 없었는데.

lck 근본팀들 검머외새끼들이 망쳐놓네ㅋㅋ

진짜 쓰레기짓이네 이건 ㅋㅋㅋ LCK에 근본팀은 결국 슼밖에 없구만

슼도 skt시절에 비하면 근본은 많이 잃긴했음

 

와 진짜 어떻게 된게 논란도 재미가없냐?

이 댓글이 더웃김 ㄹㅇㅋㅋ

소라카는 저런팀을 왜 빠는거야? 팀이 대단하면 빨만한 근거라도 있지 젠지는 뭐가 있는데 빠냐

앞으로 젠지따위를 근본팀이라 하면 뒤진다 얘네는 커리어를 돈으로산 개족보 병신구단임

ㄹㅇ 그냥 인테르 인수한 수닝급ㅋㅋ

젠지 반지원정대 후 업적이 흉기난입이랑 인강사기냐 ㅋㅋㅋ

저 선수 누구인지는 모르는거임?

 

워낙 팬이 없어서 딱히 논란 되지도 않겠구만 솔직히 젠첩정도는 호구취급 할만하지 화력 뒤지게 약한데

반지원정대가 아니고 환불원정대였네

ㅈㄴ큰사건인데 노잼이네 ㅋㅋ 노잼지 ㅋㅋ

얘네는 밈 만들기도 어려워서 반지원정대처럼 이제 이걸로 계속 가려나

강의도 8개월 퍼즈ㅋㅋㅋ

젠지면 그래도 롤판에서 e스포츠 전문으로 되게 큰 구단으로 알고있었는데 그런곳이 저딴식이면 그 밑은 뭐 수준은 다 알만하겠네 ㅇㅇ 유사스포츠에서 그나마 스포츠팀이라고 말할수있는건 T1밖에 없는듯

티원 젠지 둘다 외국물 먹고 개ㅄ이 다됐네 ㅋㅋ

롤드컵 시즌 다가오니까 귀신같이 팀 나락가네

논란터질때 제일웃긴팀 ㅋㅋ

 

선수 누가 강의했었는데?

이런 컨텐츠나 돈벌이는 티원이 잘하긴 하네

잘한다기 보단 그냥 페이커 얼굴만 썸네일에 올리면 조회수 달달하게 나오는데 프론트는 하는거 없지

 

이건 애초에 설계가 잘못된거지. 젠지 팬덤 한 200명 되는데 개네가 다 사도 서버비도 안나옴. 프론트에서 스스로를 너무 과대평가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가 제일 나쁘네 ㅋㅋㅋㅋㅋ

 

저새끼 저것도 소보원이랑 공정위에 찌른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튀어나온 말임ㅋㅋㅋ

진짜 일처리가 티원 본받아라 이런 컨텐츠건은 못하면 하질 말던가

티원은 걍 규모가 씹넘사벽이라 비교가 의미없고 젠지유튜브는 ㄹㅇ농심선에서 컷당함

이정도면 횡령 의심해봐야함 ㅇㅇ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