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5

블리자드 ceo 빤스런함

 

+ 차기 블리자드 공동 리더

자신들이 만드는 게임에서 타락시키는걸로 만족하지 못하고 자신들이 타락해서 끝나는 엔딩이라니 ㅅㅂ

디아블로2 리저렉션 망했네 ㅋㅋㅋ

진짜 옵치 2시즌까지만 해도 살아잇구나 싶엇는데

 

사람들이 간과한게 있는데 저 성추행 사건 모하임시절부터 있었음. 즉, 블쟈 전부 다 이미지 ㅆ창남

 

블리자드는 걍 개노답이야. 지금은 게임 시장이 커지고 인식도 많이 좋아졌지만 예전엔 겜돌이에 대한 시선 안좋았음 동양권보다 서양권이 더 ㅇㅇ 그런 환경에서 게임에 진심인 오타쿠새끼들이 갓겜 만들어서 대박터뜨리고 블리자드를 최고의 게임회사로 만들었는데 게임시장커지고 돈이 쏟아지니는거보고 "일반인"들이 몰려와서 게임은 뒷전으로 두고 내부에서 정치질하면서 힘싸움하고 ㅈ목질하고 파티하고 지들끼리 물고 오타쿠들 쳐내고 이상한 사상이나 퍼뜨릴생각이나 하는데 발전이 되겠냐 ㅅㅂ 디아블로4도 장담하는데 디아3랑 별차이없을거임

 

이미 옛날의 블쟈가아님. 걍 망하는게 낫다

스타2도 플토컨셉 원시부족민처럼 만들어놨던데 스토리도 ㅄ

리저렉션 내놓고 가

그러게 만들라는 게임부터 잘 만들어야지 ㅋㅋ 담 ceo는 과연

공동리더는 머야? 공동 ceo임? 남자한명 여자한명?

Ceo 튀어서 임시직이겠지

남자반장 여자반장

게임회사는 딱 그 게임 유행할 동안만 살아남음

 

근데 패치없는거나 섭종하는거나 뭔차이냐 ㅋㅋ 신규 컨텐츠가 없으니 결국 다 떠나잖아

패치가 없어도 서버를 유지하는데 비용이 나가잖아

스2는 더 이상 패치 안한다고 선언하고 진짜 관짝 들어갔는데 히오스는 신기하게 밸패 계속 하고 있다 히오스도 하는 밸패를 스2는 안하는 진귀한 현상

진짜 딱 17년도까지만 해도 블리자드라는 회사가 이 사단날줄은 몰랐다ㅋㅋ

크래시 밴디쿱 뒤에 있는거 보면 그 합쳐진 스튜디오 리드 프로듀서 그런거였나?

브랙시트 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

블리자드 진짜 망하는거야?

뭔 개소리야 이미망한지 오랜데

돌겜 신확팩 출시 4시간 전에 뭐하는 짓거리고 ㅋㅋㅋ

 

젠= 오버워치 디아블로 담당 수석부사장출신.....어? 오히려 좋아

오버워치 담당이 뭐가좋냐 그 좋던 게임을 말아처먹었는데

저 ㅅㄲ 전에 블컨에서 홍콩사태도 애매하게 사과하더니 이번엔 ㅈ댓다 생각하고 런하네 ㅋㅋ

스타 밸패좀해줘라

대체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모탈 디아리포지드는 내고 망하라고

블자 망하고 판권을 정상적인데 넘겼으면 좋겠네

피시서버 돌려내

 

오버워치 나올때만 해도 애들이랑 라이엇이랑 수준이 다르다 달라 거리면서 했었는데

유입들 올려치기지 ㅋㅋ 블리자드가 핵을 잘 잡기로 유명하다고 진지하게 믿고 있던 ㅄ들 워크 3에 핵을 방지하기 위해 워든 2.0을 도입했습니다! 했는데 아무 효과도 없었고 스타는 ㅋㅋ 말을 말아야지

그때는 블리자드였고 옵치 ㅈㄴ 방치된 지금은 블리자드 원년멤버 죄다 퇴사 해서 그냥 이름만 블리자드음

 

나만 관상에서 느껴지냐?

ㄹㅇ ㅅㅂ 나도 얼굴보면서 그생각했는데 그 관상 맞나보네

ㄹㅇㅋㅋ 존나 강하게 느껴지네

사이언스

 

블리자드 보다 겜 잘만드는 애들 널렸음

디아2 리마는 내놓고 가라고

디아블로4도 걍 쳐망하는거 아니냐

사내 문제로 뉴스 많이 나오더니 이렇게 되네

이거 캘리포니아에서 2년간 이악물고 준비했더만 관련인 ㄹㅇ 깜빵갔으면 좋겠음

동군연합 ㄷㄷ

어딜가냐 감옥가야지

 

CEO는 그 바비코틱이고 쟤는 블리자드 사장아니었나

블자 ceo 앨런 브랙, 액블 ceo 바비코틱

뇨끼할배 될려나 ㅋㅋ

이제 진짜 망하네 ㅋㅋ

뭔 비난이 아니라, 여긴 그냥 진짜로 망한 집이야

저 사람 블리자드 사장된지 3년도 안된거 같은디 ㅋㅋ

로마처럼 황제 2 명 만드노

런 데빌 런 ㅋㅋㅋ

다 깜빵가라 븅신들 ㅋㅋㅋ

망한다 망한다 하니까 ㄹㅇ 망해버리네 ㅋㅋ

배를 버려라

 

그냥 깔끔하게 좀 망하지 추하게 질질 끄네

상장한 회사가 저정도면 깔끔하게 망했다고 인정한 수준이다

이런게 세대교체인가?

모하임 원년멤버 시절 부터 폭로터졌다 알렉스, 멧젠, 모하임 시절 때부터 저지랄이였다

관상부터가 ㅈ망각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