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5

야구선수 이정후 과거 sns 논란. 밥 계산은 니가 하라는 윤성빈의 말에 김치년으로 화답.

밥 계산은 니가 하라는 윤성빈의 말에 김치년으로 화답

 

 

야구선수 이정후 과거 sns 논란

뭘 뿌려?

 

첫짤은 뭐 말 헛나왔네 할수 있겠는데 두번째 짤은 좀 심한데

퍼거슨 오늘도 낭낭히 1승

 

https://mlbpark.donga.com/mlbpark/b.php?p=1&b=kbotown2&id=3516517

 

 

애가 좀 막나가는 경향이 있네여;;

아 얘도 그냥 냅뒀다가는 큰일나겠네요

허허;

얘도 그냥 뒀다간 언젠가 큰 사고 한번 칠듯

다른 의미로 크게 될 선수될꺼 같은데.

이종범 자식교육 잘 시킬 스타일처럼 보이는데 쟨 수준이 뭐 저렇대.

SNS 안하는 게 확실히 낫긴 낫겠네요. 말을 가려서 못하는 것 같은데 팬들이 저런거 캡쳐해서 논란 일으킬 거고 결국 이정후는 SNS 때문에 말 많을 듯.

한방에 깨게 만들어주네.

퍼거슨 종신 승리.

앞으로 팀에서 잘 관리해야죠 뭐.

 

 

사실 예전에 이종범 은퇴 시절 싸이야 별 문제없다고 생각하지만, 이젠 엄연히 프로인데.. 지금 동시다발적으로 터지는 초기에 빠르게 자제시켜야 될거 같네요.

얘는 좀 관리 들어가야 할 듯

친한 동생들한테도 저런드립은 안치는데 하물며 선배한테 ㄴㄷ

흠 아버지 명성 먹칠할기세네 ㅋㅋ

큰일이네요 저나이만 되어도 바뀌기 힘든데.

정말 심각하네 아후 아무리 운동하느라 집비웟다고 애가 이게 모니

오른쪽 담장 넘길 기세네요. 거물인듯

98년생 클라스

 

생각없이 말하는 스탈 같은데 일찍 터진게 다행인듯.이제껏은 주목하는 사람도 없고 별 말을 해도 그냥 넘어갔지만 프로 입문한 순간 상황이 다르죠. 학교 선후배 자유분방하다고 해도 전혀 이해 안가는 글. 자유 분방이 방종은 아니죠. 애비 없이 자란 애 같단 말이 심각한 언어 폭력이란 걸 모르는 분 있는거 같네요. 본문글 보다 휠씬 더 심각하네요

 

어이구 어안이 벙벙하군요.

눈팅하는 엠스플 관계자 및 종범신 지인분들 확실하게 피드백좀 하셔야 될듯

제가 김주성이였음 쌍욕을 했을듯. 저건 sns를 단속할 문제가 아닌것같네요

막말하는 어린이 타입이네요. 좀 말리는 게 좋겠어요. 팀에게나 본인에게나그리고 아버지에게나

아버지 얼굴에 먹칠하지 마라

정후야 아버지한테 풀스윙 함 맞아야겠다

철이 없네요. 누군가 주의를 줘야.

가정교육이 어떻길래.

이건 SNS의 문제 이전에 흐음. 좀 충격적인데.

얘도 차세대 강정호

이종범이 엘리트 교육 해야 한다며 본인땐 선수능력향샹을 위해 오로지 연습만 해야한다고 할때 진짜 충격 먹었음요

문제 있네요

SNS는 뭐다?

 

이종범은 장나라 시구만 봐도

 

얘는 관리 들어가야 할 듯~

차세대 강정호는 심한욕인데

성적인 농담을 저렇게 더럽게 밖에 못하나?

이종범위원 지금부터라도 자식교육 다시 시켜야 겠네요. 정말 실망이 크네요

얘도그냥 생각안하고 말하는 스타일이네요

아버지 얼굴에 똥칠하네요

김치녀 말 아무렇지도 않게 쓸 때 각 나오죠

길민세 생각이 나네

와 소름돋네요

진짜 헐이네요.

 

이번 건만 보고 말하는 게 아니라 이때까지 올라온 SNS 내용보면 애가 정말 거침 없어 보어요. 아버지 명예에 먹칠한단 댓글 보면 아버지의 아들 인격교육이 미흡한건 아니였나란 생각이 드는 게 사실이구요. 물론 남자애들은 집 밖에서 욕도 하고 험한 말도 많이 쓴다지만 반듯한 애라는 생각은 안드네요.

 

당장 오재원 인스타로 그 난리가 났는데 얘 건에서는 또 sns가 뭐가 문제냐니 뭐 그런 이중잣대가ㅋㅋ 듣보든 신인이든 같은 프로야구입니다 프로 뽑힌 순간 말의 무게는 똑같이 무거움. 시정잡배가 저질 수준 인증하는건 제 알바 아닌데 얘는 프로 다는 바람에 우리 눈에 보이게 됐잖아요?

 

윤완주는 개인공간인데 왜 징계받았나요? 저런거 보면 운동선수들 교양이 참

히어로즈는 쟤 관리 잘해야 될듯

sns 탈퇴하는게

그냥 sns를 자제하는게 좋을듯요 하나하나 다 공개되는데

아무리 애지만 농담을 더럽게 하네요 일련의 헛소리 연결해 보면 인성교육에 문제가 있네요

조만간 큰사고 한번 칠 느낌

저건 친하고 안친하고 문제가 아니라 선을 한참 넘은 발언인데요

이종범이 자식농사는 실패했냐보네

저걸 별거 없다고 생각하다니. 제 친한후배가 저런 말 썼다면 쌍욕해주고 인연 끊습니다.. 할말 안할말이 따로 있지. 인성 문제있네 이정후.

부전자전

아빠도 유명인이고 본인도 프로를 지향한다면 생각이 없어도 너무 무개념이네

얜 sns가 문제가 아니라 인성 자체가 문제가 많아보여요 많이 가다듬어야 할듯요

이건 자유분방이 아니죠

아무리 친한 지인이라도 이런 말을 할 수가 있군요;;; 정상적인 사고는 아닌듯.

솔직히 일반적인 단어선택은 아닌것같네요. 흔히 볼수없는. 좀 경고를 줘야할듯 주위에서 위험위험해요. 팬들이 다 이러는것도 걱정스러워서 그러는거죠. 프로야구 레전드의 아들이니.

얘 관리 잘해야 할듯요 아직 너무 튀네요

 

 

페북,인스타 이전에도 싸이월드에 글함부로 올리면서 낭패본 선수들도 많아요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되는 입장이 된 이상 사과해야죠

저게 무슨 개인 대 개인 이에요 페북인데

카톡도 아니고 페북인데 ㅋ

적어도 페북에사과글은 올려야하는거아닌가요 ㄷ

적어도 사과 멘트정도는 올려야죠 논란이 저거뿐이 아닌데

애초에 공개된데서 저렇게 말한 것 자체가 문제라니깐요. 당장 지금 게시글만 봐도 물의가 되는판인데요? 개인간 sns 발언에서도 저렇게 발언 안하는사람 많습니다. 카톡도 아니고 무슨. 기자회견요? 누구도 그렇게 말한사람 없는데 부풀려서 말하지 마세요.

 

위의 글은 엠팍 불펜 및 타 커뮤니티의 네티즌 의견 댓글이다.

 

 

 

이정후 인스타 리얼월드 발언

이정후 리얼월드 삭제하고 다시 올린 인스타 르브론 제임스의 논란 글 "나의 실패를 고대하던 놈들은 그래봤자 내일 일어나면 이것과 상관없이 뼈빠지게 일하고 현실문제에 치여 살겠지만, 난

itmii.tistory.com

 

 

이승엽의 싸인 거절 전설의 댓글

[이벤트] 당신이 만난 이승엽을 들려주세요! #굿바이_라이온킹 [BY 네이버스포츠] #굿바이_라이온킹 #네이버스포츠 #이승엽 m.post.naver.com 지금은 삭제된 전설의 댓글 "저리가라 새끼야" 위의 네이

itmii.tistory.com

 

 

올림픽 야구 강백호에게 일침한 박찬호

박찬호 : 강백호 선수의 저런 모습이 잠깐 보였는데요 안됩니다. 우리 덕아웃에서 계속 화이팅 하는 모습 비록 질지언정 우리가 보여줘선 안되는 모습 보여줘선 안됩니다 계속해서 미친듯이 화

itmii.tistory.com

 

 

WBC 한국 일본 경기 이정후 반응

WBC 한국 일본 경기 이정후 선수 일본 반응 이정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이정후 꽃미남 이정후 주니치 존범의 아이 ㅅㅂ ㅋㅋㅋㅋ 진짜 일본인ㅋㅋㅋ 가만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