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7

박찬호 :

 

강백호 선수의 저런 모습이 잠깐 보였는데요

 

안됩니다.

 

우리 덕아웃에서 계속 화이팅 하는 모습

비록 질지언정 우리가 보여줘선 안되는 모습 보여줘선 안됩니다

 

계속해서 미친듯이 화이팅을 해야합니다

끝까지 가야합니다

 

 

경기 이후의 발언

 

아마 제가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이 배운것들을 가지고

한국에서 우리 선수들을 만난다면은

 

귀에 피가 나도록 해줄 이야기가 너무 많습니다

 

 

토크 살인마 ㅋㅋ

 

해설하는 박찬호가 제일 간절하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설 듣는 내내 그런생각함

박찬호는 국제대회에서 항상 열심히 했다 군대가 걸렸든 안걸렸든

국대에는 제일열심히 참여함 추현무랑은 차원이 다름

저표정보면 ㄹㅇ 같은팀 사기 다떨어짐 ㅋㅋ

위에 추신수 보니 생각나네 ㅅㅂ. 추신수랑 다르게 박찬호는 열심히 했어 국대서

국찬빈은 인정이다

 

국대에 군기잡는 선수 없냐?

찬호형 빡쳤네 ㅋㅋㅋㅋㅋㅋ

정신상태 ㅋㅋ 레저

아쉬울거 하나 없는 대선배 김현수는 똥꼬쇼 하는데 ㅈ밥ㅅㄲ들이 정신줄 놓고 야구하네 ㅋㅋ 정현욱 구대성 김동주 이런 군기반장 없나?

정현욱 ㅅㅂㅋㅋㅋㅋ 합법갑 대성불패 다 존나 그리운 이름들이네

구대성 합법갑 정현욱같은 선배들 있었으면 이지랄로 개판못치지 ㅋㅋ

현무는 ㄹㅇ 얻을것도 없는마당에 할거 다해주고 진짜 개진지하게 ㅈ빠지게 하던데

 

ㅋㅋㅋ 강백호는 진짜 군면제 못 받았으면 ㄹㅇ 쟤는 막내라는 애가 왜이리 껄렁껄렁 거리냐?

ㄹㅇ ㅈ도 못하더만

ㄹㅇ 잘하면 뭐 패기 지린다 할텐데 ㅋㅋ 크보 팬들이 좋아했던것도 강백호 국대 데뷔 기대했던것도 있는데 정작 나가서는 개못함 딱 국내용

와 군면제도 아니었음??ㅋㅋ

 

박찬호 ㄹㅇ 걍 말만 ㅈㄴ 많은 왕년에 잘나간 아재 된 줄 알았는데 해설하는거보고 다시봤다 ㅇㅇ 구종 예측 투수 수싸움 다 맞추더만 ㅋㅋ

괜히 메쟈 124승투수가 아님

해설 존나 잘 하더라 ㄹㅇ 지루할 틈이 없음

투수 코치하면 잘할거같드라 ㅅㅂ 다맞춤ㅋㅋ

ㄹㅇ 말만 좀 간결해지면 더 대단해질듯 거의 작두타듯이 다 맞추던대

메이저리그 수년간 주전이었던 투수가 개ㅈ으로 보이냐?

ㅇㅈ 견제해야죠 하니까 견제하고 볼 구종도 거의 다 맞춤

 

정보) 심지어 '(본인 기준으로 봤을때) 피가 날 정도로' 임 ㄷㄷ

현역대신 공익 보내주겠네 ㅋㅋ

딱대 ㄹㅇㅋㅋㅋ

고막 킬러 ㅋㅋㅋㅋ

청각장애로 군면제 시켜주겠다는 대선배의 위엄;

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귀에서만 피가 날까? ㅋㅋ

원산폭격 자세로 들어라

ㄹㅇ 3시간동안 피가 되고 피가 되는 얘기듣겠네

무박3일 참교육 ㅋㅋㅋ

 

요즘 선수들 호락호락하게 보네 ㅋㅋㅋ 갑질이라고 신고할수도있음

야구는 저래도 갑질이라고 신고했다간 역효과 재대로 터짐 ㅋㅋㅋㅋ

오히려 신고하면 욕 존나 먹을껄?

박찬호가 야구계에서 어떤 존재인데 그러겠냐 ㅋㅋㅋ

 

귀를 달고 태어난걸 후회하게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생각해도 많을 정도로 ㅋㅋㅋ

난청으로 공익 보내주려는 선배의 큰 뜻을 왜 모르느냐~

현시간부로 안보교육관으로 집합

저승사자보다 더 무섭네 ㅋㅋ

ㄹㅇ 바로 논산런 하겠네 ㅋㅋㅋ

UDT 지옥주 맞먹겠네 ㅋㅋ

찬호형 나 이쪽귀가 안들려..

"간단"하게 얘기한다고 하면 10시간인데 귀에 피나도록이면 몇시간 잡아야 되냐 ㄷㄷ

정훈교육 ㄷㄷ

귀에 피나게 만들어서 군면제 시켜주겠다.

무수면 72시간 정훈교육 ㅋㅋ

미필들은 빨리 군대로 도망가라 ㅋㅋ

정훈장교 박찬호 소령(진)

 

본인피셜로 귀에서 피내겠다는건 진짜 ㅈ된거네

아니 너무 호감이네 진짜 ㅋㅋ

자기 입으로 귀에서 피난다고 했으니까 최소 뇌출혈이네

귀멸의 토크 ㄷㄷㄷㄷ

자기 입으로 귀에서 피나게 한다하면 몇박몇일인거야?ㅋㅋㅋ

128시간 일장연설 가는거냐?

토크 필리버스터 ㅋㅋㅋ

돔황챠 ㅋㅋ

토크 살인마 ㅋㅋㅋ

인천공항 무박 정훈교육 시전ㄷㄷ

군대에서 정신교육도 길어도 3시간이다 ㅅㅂ ㅋㅋㅋ

"정신 나갈 것 같아..."

본인 피셜로 많다고 하네;;; ㅈ됐다;

병역귀피자 만들어줌

귀에 피가난다는게 무엇인지 가르쳐주마

그냥 말해도 피가 나는데 작정할 정도면ㅋㅋㅋㅋ

투수뿐만 아니라 야구 넘사벽인 박찬호는 무조건 들어야지 ㄹㅇㅋㅋ

그냥 말씀하셔도 피는 날텐데요

메달도 잃고 청력도 잃고 ㅓㅜㅑ

교육 12시간 올타임 쉬는시간 없이 진행 예정 ㅋㅋㅋ

진짜 존나 열받았다는걸 저렇게 점잖게 표현하네

36시간 무호흡 정훈교육ㅋㅋㅋㅋ

그냥 말해도 많은데 본인이 피가 날 정도로 많다고 하면 도대체;;;

ㄹㅇ 본인 피셜이면

 

얘는 한국어 발음 왜 계속 어색하냐? 완전 어릴때 미국간것도 아닌데, 저 발음 완전 굳어졌네

사실상 이제 외국에 있던 기간이 훨씬많고 와이프도 일본교포라 그럴수도 있을듯

인생 중에서 영어 쓴 기간이 훨씬 김

한양대 시절부터 저랬음

 

??? : 군대로 보내줘

저런거 때문에 야구는 짜장면 먹으면서도 할수있다는 소리가 나오지 ㅋㅋ

진짜 많이 참아서 저정도 ㅋㅋㅋ

ㅈ도 못하더만 ㄹㅇ 2번볼때 박해민이 똥꼬쇼로 나가면 맥이끊김

선임들이 예의범절좀 알려줘야겠네 ㅋㅋ

근데 경기 지고 있는 와중에 저런 표정으로 껌 씹고 있으니까 진짜 꼴보기 싫긴 하다

마인드 부터가 글러 쳐먹었네ㅋㅋ 찬호박이 괜히 근본있는게 아니네ㅋㅋㅋ

딴ㅅㄲ들이 훈수질하면 꼰대같겠지만 박찬호는 인정이지 누구보다 국대야구에 진심이었으니 할 말 해도 된다

껌씹는ㅅㄲ 재는 야구왜하는거냐? 진짜 기분나빠질라하네

 

정보) 박찬호 08 베이징올림픽 예선 다 나가기 귀찮아하는데 태극마크달고 예선에서 던져줬다

강백호 1루 수비 개같이 쳐못해서 지타로 박아두고 오재원 타격 개ㅄ 1루 수비 시켜놨는데 지가 뭐 잘났다고 ㅋㅋ

(침묵후)..... 안됩니다

ㅈ크보 진짜 문제많네

야구 안보는데 기분 존나 ㅈ같아지네

직장다니는 놈들도 팀이 망해서 팀원들 다 울상이면 본인은 잘했어도 최소 쥐죽은듯 조용히 있는데ㅋㅋㅋ 심지어 전체놓고보면 잘한것도 아님

 

광저우때 8할친 추신수도 저지랄은 안했음 ㅋㅋㅋㅋ

8할ㅅㅂㅋㅋㅋ

저 따위로 하면서 6팀중에 3등하면 군면제라는데 누가 응원하냐 ㅋㅋ

표정이 딱 ㅋㅋ 대표팀이면 끝까지 승부욕 보여주는게 프로다운건데

 

껌 한번 진짜 더럽게 씹네 ㅋㅋㅋㅋ 전세계 사람들이 보는 올림픽에서 저게 뭔 추태?? 무슨 동네 야구 하러 나온거냐??진짜 매너 버릇 하나도 없는데 한국놈들도 웃기네 공론화를 안시키네 참 ㅋㅋㅋ

 

ㄹㅇ 박찬호가 젤 간절해보임ㅅㅂㅋㅋ 뭐하는 놈들이냐

진짜 살면서 저렇게 껌씹는거 첨본다

불볕더위에 수고하신 올림픽 야구 대표팀을 위해 박찬호 해설님의 진심어린 훈시가 있겠습니다.

어 쟤 쓰러진다

솔직히 구자욱이 백배 더 낫다

더블A 뱃살볼 리그 폐지 ㄱㄱ

크보 수준을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주네 ㅋㅋㅋ 저런 놈이 한 둘 이겠냐? 국대에서도 저럴 정도면 으휴

관람온 관객이면 몰라, 자기가 뛰는 경기인데

전세계 사람들이 보는 올림픽인데 ㅋㅋㅋㅋ

이게 레저지

 

이런거 보면 야구는 올림픽에 영원히 퇴출되야 하는게 맞다

K-빠따질은 레저지 저게 어케 스포츠야 ㅋㅋ

강백호  헤드밴드 도 이상한거 하고 이마빡 후드려 까고 싶게 하더니

유교레져 미쳤따리 ㅋㅋㅋ

박찬호가 저럴 정도면 거의 패드립 수준인데 ㅋㅋ

박찬호 국대성적 보면 저런말 해도됨 ㄹㅇ

찬빈님 애국심만은 고트이신

 

박찬호만큼 국대에 진심인 선수는 없었다

세금내고 일본여행 시켜주네 ㅅㅂ ㅋㅋ 걍 생활 체육화 해야 된다니까 ? 돈 존나아깝다 ㅅㅂ

걍 다 포기한거 같네

박찬호 ㄹㅇ 국대간다고 기자회견하고 눈물흘리고 그런 사람인데 ㅈ백호 껌 저렇게 질겅질겅 씹는거보면 혈압 터지지

박찬호 커리어도 월클, 국대 성적도 월클

박찬호 현역때 저랬으면 저 날 밤새도록 붙잡고 정신교육 할듯

 

중계만 아니면 욕박았을듯 ㅋㅋ 집중안하고 포기한 모습으로 보일텐데

 

도쿄올림픽-현역 메이저리거 없는 ㅈ밥대전 06wbc-이름값 화려한 메이저리거 줄줄이나온 ㅆㅅㅌㅊ 근본대회

wbc 라인업이나 쳐 보고와라 1회 대회는 라인업중에 명전드 아닌 놈 찾는게 더 빠름

wbc 때 미국팀 mlb 유격수 몸값하나가 우리나라전체 몸값 몇배라고 뉴스 나오고 그랬는데 ㅋㅋ

 

박찬호는 씹먹튀소리들을때도 구단에서 욕먹을거 각오하고 국대나와서 씹캐리하고 갔잖아

아시안게임은 물로켓이긴 했는데 1회 wbc는 미국도 이악물고 나온 대회 아니었냐

진심으로 박찬호가 이번무대 뛰었어도 다른 놈들 보다 노련하게 경기운영 했을듯

저기서도 대충 레저나 즐기고 예능이나 하고 어휴 저게 스포츠선수 맞냐?

분위기는 멀티히트치고 역전적시타 치니까 올라가는거지 8회에 올라와서 4점 역전 당할때 화이팅 외친다고 올라가는게 아니다

껌좀 못씹게 제재하면 안됨??!!

진짜 마인드가 다른다. 박찬호가 진짜 프로지

 

김동주 김진우 이런애들 있었어야 됐는데

이룰거 다 이루고 돈조차 모자람없는 사람이 한국야구 발전을 위해서 후배들에게 솔선수범 하겠다 말년에 한화온거까지 생각하면 박찬호 저사람은 진짜 야구에 진심인 사람이지.

타팀인데도 강백호 잘해서 좋아했는데 이번 올림픽 보고 정나미 다 떨어짐 ㅋㅋ 지 생일이라고 오버풀스윙 존나 처 해대고 뇌루사 하고 껌이나 존나 처 씹어대고 영양가 없는 스탯만 쌓고 ㅉㅉ

군면제 바라기 국대 막내의 품격

야구 선후배 존나 빡세다더니 짬도 안찬 백호가 저러고 있고

조상우 나라잃은표정 ㄹㅇㅋㅋ

내 밑으로 다 집합 ㅋㅋㅋ

 

어디 놀이터 중딩 같네 ㅋㅋㅋ

질겅질겅. 오늘 유난히 껌이 쓰다.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상상도할수없는 일인데

베이징 우승하고 야구 붐 일더니 이제 관뚜껑 닫을 모양이네

내가 야구 안보는 많은 이유중 하나임 이딴건 스포츠라 부를 가치가 없음

운동선수들 껌씹는거 많이 봐서 박찬호쉐리 꼰대짓 하는줄 알았는데 ㅅㅂ 진짜 개ㅈ같이도 씹네

 

대회내내 존나 잘하고 저러면모르겟는데 존나 국내 용따리가 ㅋㅋㅋ

6개국가 참가하는 레저스포츠에 뭘 바람?

주유소 습격사건 2 촬영이겠지 설마 ㅋㅋ

야구는 걍 면제권 주지마라 뭘 잘한다고 ㅋㅋ 3코인 해도 안되잖아

점수 아슬아슬할때는 존나 긴장해서 경기 쳐다보지도 못하고 얼굴가리고 기도하면서 안절부절 못하던 놈이 큰점수로 역전당하니까 저런 표정으로 껌 씹으니까 나도 티비보다 욕 존나 했다.

들어서 뭐하냐 짜피 군대 끌려갈텐데 ㅋㅋ

그 배우 김희원 닮았네 맨날 악역으로 나오는 배우

귀국해서 박사장 만나면 진심 무섭겠다

탈북자 안보 강연 VS 박찬호 강연

 

이건 박찬호가 꼰대인게 아니라 이기는게 목표인 스포츠 선수가 질 상황에서 '에라이, 졌네' 하는 모습으로 있으면 누가 잘 했다하냐 ㅋㅋ 유치원생 애들도 자기들끼리 놀다가 지면 분해서 개지랄 나는데 저게 프로 맞냐고 ㅋㅋ

 

6:5로 이길때는 얼굴도 손으로 가리고 경기 못보드만 10:6으로 지고 있으니까 해탈했는지 껌씹으면서 경기 보고 있네 ㅋㅋ 군대가라 이자슥아

저따위로해도 국내에서는 연봉 몇억씩 주니까

야구 일본리그나 미국리그 봐라

꼰대고 나발이고 잘하고 저러면 아무 문제 없다. 일본 미국 상대로 홈런 2개씩 치고 금메달 땄으면 덕아웃에서 누워있어도 영웅이라고 칭송하지. 근데 도미노피자공화국한테 개처발리면서 저러면 외국인들도 쌍욕함

LA(라)때는 말야

 

박찬호 진짜 우리 초등학교때 imf 터져가지고 온나라 망했다 학교가면 선생들 표정 깜깜해지고 동네 분위기 존나 휑하고 개판이었는데 박찬호 등판할때마다 진짜 수업시간에 선생이 켜놓고 다같이봄 ㅋㅋ 박찬호는 진짜 imf 기억때문에 깔수가 없음

진짜 암흑천지 대한민국에서 박찬호 등판 하는 그 순간만 다시 컬러가 돌아옴 그 시절 안겪어본 사람들은 모름 ㅋㅋ

진짜 강백호는 까도까도 계속나오네 ㅋㅋ 레전드다 진짜 ㅋㅋ

UDT가라

소금, 땀에 푹 쩔면 지방과 함께 썪은 정신이 쏙 빠져 나온다

강백호면 농구를 해야지 야구를 하고 앉았네

내가 그래서 야구를 안봐 ㅋㅋ 수준도 낮고 존나 재미없다

무슨 껌을 육포먹듯이 씹네

껌 씹는다고 뭐라하는건 아니지 하고 들어왔는데 개ㅈ같이 씹어대네 저 따위 태도로 경기에 임하니까 메달을 못 따지 한순간이라도 메달 따기를 바랐던 내가 미워진다

 

 

올림픽 야구 도미니카전 쇳소리 정체

도미니카전 쇳소리 정체가 저거였네 도미니카 관계자인듯 저거 조직위에 신고해야 항의 못하나 관계자들이 이러고 있는 건가. 황당 아 꽹과리 마렵다 카메라맨이 존나 웃기네 징 가져와 카메라

itmii.tistory.com

 

 

올림픽 야구 김경문 오승환 나무위키 근황

돌대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니카 공화국 야구대표팀 소속팀 병무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초에 타팀팬도 강재민은 왜? 이반응이었으니 ㅋㅋㅋ 걔있었음 상우 저지랄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