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4

올림픽 야구 고우석 나무위키

조선총독부 총독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야구 고우석 나무위키

행위예술가 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야구 고우석 나무위키

반민족행위자 국적 일본 포지션 발레리노 ㅋㅋㅋㅋㅋㅋㅋ

 

 

 

타카야마 우소쿠 국적 일본 일본 야구대표팀 히로시마 나가사키 트윈스 ㅋㅋㅋㅋㅋㅋㅋ

 

 

 

나까무라 우석 국적 일본 포지션 유사투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탭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 유우사쿠 고완용 황국신민 일본 체육자위대 소속 첩보군 사무라이 재팬 NO.19 ㅋㅋㅋㅋ

 

 

 

반민족행위자 이지랄 ㅋㅋㅋㅋㅋㅋ

병역면제 ㅋㅋㅋㅋ

발레리노 ㅅㅂ ㅋㅋㅋ

망천이니까 망할수밖에 없다

발레리노 ㅋㅋㅋㅋㅋ

오 중학교 다니면서 갈산초 맨날 지나쳤는데 방갑네

K-멍석말이 들어갔네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십자인대 군면제 ㅋㅋㅋ

ㅋㅋㅋㅋㅋ 일본한테 진게 그렇게 억울했냐

태극기인데 국적은 일본인게 함정 ㄹㅇㅋㅋ

K - 재판 시작 ㅋㅋㅋㅋ

중국은 금메달 못따면 민족 반역자라고 욕한다던대 ㅋㅋㅋㅋ

야구 좀 못했다고 이렇게까지 ㄷㄷ

연봉 얼마나 떨어질까 ㅋ

 

행위예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깐 나까무라우석이던디 ㅋㅋㅋ

모레 생일이네 ㅋㅋㅋㅋ

 

십자인대 파열로 군대 면제인데 야구 어떻게 하냐?

국기는 왜 한국이냐

조선총독부 총독 ㅋㅋㅋ

뒷걸음쳤다고 발레리노 드립한거야?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야구하라니까 1루에서 다이아몬드스텝 밟은 고우석. 탭댄스 추는줄.

코우소쿠상 ㅋㅋㅋ

 

고우석보단 감독이 욕먹어야지~ 솔직히 투수가 그상황에서 '저 못하겠어요' 이러면 바꿔주기야 하겠지만 그러면 감독이 다음부터 써주겠냐? 감독이 잘 판단했어야지

나무위키에도 나오는 고우석 제구력 감독은 몰랐냐? 득점권일때 재구력 쓰레기라고 나오는구만 ㅋㅋㅋ

 

애초에 야구 실력이 일본보다 후달리는거 같던데 감독이라고 별수있나 일본도 메이저리거 말고는 1군 에이스 잘하는 선수 다나온거 같던데

애초에 이승엽 이런 경혐많고 잘하는 놈들도 없고 메이저리거도 없고 이건 일본도 마찬가지지만 딱히 이름있는 선수도 없는데 져야지 뭐

 

도미니카는 2일 쉬고 동메달 결정전 총력이네 ㄷㄷ

산체스 메르세데스 44세 팜볼 던지는 노인 세명다 총 출전 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니카도 애초부터 동메달생각하고 메르세데스 산체스 싹다안쓰고 지금까지 버티고 있음. 더군다나 걔넨 내일경기도없어서 야수, 불펜투수들 체력 다시 채울수있음. 만약 우리가 내일 미국전에서 지면 우리는 연이은 경기로 인해서 투수 야수 들 체력 싹다 깎인채로 도미니카 애들 만나는거임 개ㅆ노답이라니까

메달을 노릴거면 미국전은 버리는게 맞고 금메달을 노릴거면 미국전 이겨야지 뭐 애초에 오늘 필승조 낸 시점부터 내일은 없는거였는데 고우석이 다 망친거임

이래서 내가 목메달 가능성을 제일 높게 본다

 

 

올림픽 야구 나무위키 양의지 황재균 근황

국적 일본 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야구 대표팀 류현진 양현종 군대 면제 썰

류현진은 대만과의 결승전을 하루 앞둔 저녁 룸메이트인 양현종에게 M날드 가서 햄버거 두 세트를 사오라고 주문 했다. 저녁식사가 맛이 없어 햄버거를 먹어야 내일 결승전에서 잘 던질것 같다

itmii.tistory.com

 

 

야구선수 이정후 과거 sns 논란

밥계산은 니가 하라는 윤성빈의 말에 김치년으로 화답 뭘 뿌려? https://theqoo.net/square/616771313 첫짤은 뭐 말 헛나왔네 할수 있겠는데 두번째 짤은 좀 심한데 퍼거슨 오늘도 낭낭히 1승

itmii.tistory.com

 

 

올림픽 야구 강백호 황재균 나무위키 근황

사쿠라기 하나미치 슬램덩크 일본 야구 국가대표팀 ㅋㅋㅋㅋㅋㅋ ㅅㅅ머신 미국 국가대표팀 국적 일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