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5

사쿠라기 하나미치 슬램덩크 일본 야구 국가대표팀 ㅋㅋㅋㅋㅋㅋ

 

 

 

유 태인 미국 이스라엘 이중국적 살라디노 ㅋㅋㅋㅋㅋ

 

 

 

샌드백 ㅋㅋㅋㅋㅋㅋ

 

 

 

ㅅㅅ머신 미국 국가대표팀 국적 일본 공사장 인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댓글창 막힌 야구 국가대표 선수 목록

 

강백호

고우석

양의지

오재일

원태인

황재균

 

저 라인업에서 황재균은 선녀네

황재균은 불쌍하네

내수용

강백호(2번) 오재일(2번)

국내용 명단이네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