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5

한일전 15년 프리미어 12 충격 ㅋㅋㅋㅋㅋㅋ

 

우리혐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을 일본이 왜 찾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 아직 제 맘 속에 자리 잡고 계십니다

한국의 수염 ㅋㅋㅋㅋ

혐은 전설이다

그런 선수 도쿄에서 실종된 wwwwww

한국의 수염 두산 베어스에서 출장하고있는 정규시즌 타율1할 큰 경기용

죽었읍니다 RIP

그 선수는 19코시 후 은퇴

 

저 ㅅㄲ들 그거 충격 은근 컸나보네 ㅋㅋㅋㅋ

평소 쓰지않는 루틴+빠던= 환장의 콜라보죠.

다 이긴경기 선두주자로 나가면서 어퍼컷하고 포문 열더니 다시나와서 빠던당했으니 ㅋㅋ

그거 넘어갔으면 진짜 ㅋㅋ

그거 넘어갔으면 멘탈 진짜 개털었을텐데

개 ㅈ같긴함 ㅋㅋ 우리혐 칭찬 그렇게 많이 듣는거 첨봄

아 오재원 보고싶다 우리혐 또라이긴 해도 국대에서 만큼은 ㄹㅇ 개쩔었는데

 

이승엽이 내려가서 쳤으면 역전포 갔지 

1.76치고계신데 경문이가 안뽑아갔어요 테에엥

War 17.6 ㄷㄷ

돌경문 뭐하냐고 ㅡㅡ

스탯티즈 기준 선동열 한 시즌 최다 WAR이 86년 15.305다

 wRC+ 176 ㄷㄷ

이게 그나마 제일 현실적이네

1.76이면 타율 17할아님?? 100개 던지면 170개 안타 ㅎㄷㄷ

장타율인가요?

방어율이죠..?

타점 176개 ㄷㄷ

타율 17할 6푼 ㄷㄷㄷ

 

빠던 아티스트 ㅋㅋㅋ

대타로 나와서 없는 루틴 있는 루틴 다 만들어내서 개 지랄하고 선두타자 안타로 나가신분 그리고 마지막에는 빠던하시고 결국 애국가에 나오시고 떠나신분 장렬하게 전사하고 재물로 두산 3회 우승바쳤지 아아 하늘에서 보고계십니까?

국대는 우리혐 ㅋㅋ

오재원 빠던 검색

클러치 상황에서 루틴부터 개열받지 ㅋㅋㅋ

응원할땐 누구보다 호감 ㅋㅋㅋ

 

솔직히 일본 야구팬 입장에서 어캐 잊냐 ㅋㅋㅋㅋ 하는 행동 하나하나 다 뇌리에 박혔을듯 ㅋㅋ

그거 뽑앗음 김경문도 국감 끌려감

우리편일때 한없이 든든한 오재원 이용규

시즌 성적이 어떻건 최주환 뽑을 거면 오재원이 낫겠다 ㅋㅋ

넘어갔으면 현충원에 묻혔다고 아 ㅋㅋ

야리혐이었지 그땐

지금 생각해도 홈런같다

겐세이할 선수 없어 아쉽

진짜 그리운건 거포들 이대호 이승엽 김태균 김동주 오재원 ㅋㅋ 강백호 보니까 숨이탁

그거 넘어갔으면 ㄹㅇ 애국가 영상에 박제야 ㅋㅋ

잊을 수 없는 그의 빠따질 wwww

오재원이 타팀일땐 그렇게 ㅈ같은데 우리팀이면 그렇게 든든할수가 없지 ㅋㅋ

저때 넘어갔으면 박지성산책급 임팩트아니냐 ㅋㅋㅋㅋㅋ

오재일 실실쪼개고 강백호 무덤덤한 표정 보니까 오재원 승부근성 마렵다

 

그거 넘어갔으면 50년은 회자됐음

그때랑 선수단 무게가 비교가 안되지

도쿄돔 ㅋㅋ

그거넘어갔음 애국가장면 확정이지.

오재원은 배트를 던졌고!!! 어디까지 어디까지~!!! 글러브까지

근데 오재원 꼭 중요할땐 짧게 치더라 평소엔 존나 크게 쳐서 삼진 홈런타자만큼 적립함

요즘은 중요할때도 풀스윙이다

생각해보니 잘 친게 짧게 친거인듯

 

일본도 식빵이 빠던을 잊을수가 없겟지 ㅋㅋ

백호야 너두 그냥 kt종신해라 ㅋㅋ

넘어갔으면 10만원권에 얼굴 박혔지

오재원 혼자 뭔 루틴할 때 노리모토 표정 ㅈㄴ 웃겼는데 ㅋㅋ

오재원 홈런 넘어갔으면 김재박 개구리번트 마냥 20년은 회자됐다 ㄹㅇㅋㅋ

루틴도 ㅈㄴ웃겼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