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9

다음팟 pd 아무무 엄준식 무신사

무신사 모델 ㅇㅇ

 

 

가재맨이 본인 맞다고 함

 

 

준식이형 코인으로 한탕벌고 동탄시티에서 서울로갈만큼 억대로 벌었다 . . .이제 남은 여생은 취미로 살음 ㄹㅇ...

패션모델로 전향

어떻게 사람 이름이 엄준식 ㅋㅋ

얘 코인 부자라매 살아잇었어??

잔인하게 모델 사이에 끼워놨네 ㅋㅋㅋ 비율보소

 

 

 

얘 유튜브로 최소 연 억으로는벌거다 걱정하지마라

유튜브 버린지 오래고 코인으로 번돈 부동산 투자로 60억 땡김

엄형 코인으로 60억대 부자됫고 작은 섬하나사서 인터넷 들여놓고 조용히 코인하고 해외여행하면서 사는게 꿈이라함

무신사 피팅모델 엄준식 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살라 그랬는데 이제 못사겠네

얘 살아있는 사람이었냐?

모델이름이 엄준식 ㅋㅋㅋㅋㅋ

하관이 딱봐도 준식이형인데?

하관이 아무무네 ㅋㅋㅋㅋㅋ 이사람 코인으로 100억벌어서 방송접은거임

준식이형 코인으로 돈벌어서 벤츠 e카브리올레 삿더만 모델까지하네 ㅋㅋㅋㅋ

댓글에 60억 벌었단거 진짜냐 드립이냐?

랄로가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50억벌었다고함

준식이형 턱브라 ㅇㄷ?

무턱보니까 비슷하네

버킷햇 존나 잘 어울리네 ㅋㅋㅋㅋㅋ 역시 원조는 다르네 ㅋㅋㅋㅋ

엄준식은 살아있다

 

가재맨 방송에서 말하길 진짜라고 함

엄준식 트위치에서 팟출신 애들 채팅방에 간간히 보이던데

옛날사진하고 조금 다른데 진짜라고?

 

진짜 엄형임??

ㅇㅇ ㅋㅋ 본인 피셜 나옴

아무무 ㅅㅂ ㅋㅋㅋ

좀 후덕해졌네

존나 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그저 이름 원툴로 고평가된 ㅈ방충 ㅋㅋㅋㅋ

Mc스나이퍼도 그렇고 저거 쓰면 무슨 인생에 한맺힌것처럼 보임 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름이였어? 여태 엄마가 준비한 식사 래서 그냥 드립인줄 ㅋㅋㅋ

엄마가준비한식사ㅋㅋㅋ

브랜드스냅 가니까 진짜 있네 ㅋㅋㅋ

엄준식 밈 벌써 1년 넘었네ㅋㅋ

1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니까 노랑시티때 생각나네. 띠껍콘 재밌었는데

 

무신사피팅모델동탄대지주코인부자엄준식 (진)

준식햄 혼자 마스크 안쓴거 개멋있네 ㅋㅋ

옛날에 드라군 놀이할 때 남들이 보면 이랬을까싶다

턱브라 모델로 딱임 ㅇㅇ

저기 모자 작년에 샀는데 챙이 존나 크긴 함

무턱보니까 비슷하네

유튜브 잼민이 억지밈

댓글 3개인거 보니 세로로 완성시켰네 ㅋㅋ

진짜 못생겼다

진퉁 팟수들아 진짜 찐 맞냐? 동탄의 수장 맞냐?

준식이형 본인피셜 맞다고함ㅋㅋ

직책 모델ㅋㅋㅋㅋ

동탄코인부동산부자엄준식

엄준식이 진짜 억지밈중 최고라고 생각함

 

 

아무무(엄준식) 이색기는 다음팟에서 제일 잘나간놈인데 정작 랄로 파카 괴물쥐는 트위치서 다성공하고 이색기만 망함 ㅋㅋㅋㅋ

아무무 얘 코인으로 떼부자됨.

지가 만드는 컨텐츠가 한개도 없는데 어케 성공함 ㅋㅋ 연말 어워드 하는것도 팟수가 영상 다만들어서 갖다 바쳐줬구만

1군 2군 3군 만든것도 아무무고 피디들 갈라치기 한것도 유명한데 ㅋㅋ 진짜 밈 하나로 세탁잘했네

그냥 딱 만들어진 스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걍 만만한 엄준식 하나 얼굴마담 세워두고 다른 방 분탕치려고 유명하게 만든거지

 

"엄준식은 축구 중계 방송을 예고했다고 샤코타임 노영진이 불닭푸파를 신청하자 갑작스럽게 공황장애 진단서를 보여주며 방송을 은퇴했다."

 

코인으로 돈벌어서 강남갔는데 망하긴 뭘 망해

 

PD아무무

예토전생 했네

턱없는거보니까 찐이네 ㅋㅋㅋ

진짜 엄씨가 실제 있는 성씨야?

엄준식은 마스크안낌?

중절무 ㄷㄷ

얘 근데 부자더라 코인 짓 해서 몇 십억 자산가임.

어떻게 엄준식이 사람이름임 여포보다 말도 안된다

 

어깨 초딩이냐ㅋㅋ 운동좀 해야겠다

저 ㅈ같은 하관을 보니 맞는거 같기도 하고

엄준식 살좀 쪘네

엄준식 저 하관 턱선은 레전드다

 

 

크록스에 검은 양말까지 숨이 턱턱 막히네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