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4

맘스터치 직원 호출용 벨

꼬끼오 ㅋㅋㅋㅋㅋㅋㅋ

 

닭모가지를 비틀어도...

꼬박꼬박 새벽은 온다.

 

 

너를 만나 꼬여버린 내 인생이 너무나도 슬퍼 그런데도 이런 맘을 알아주는 사람 하나 없어

꾸에에엑 엄마! 엄마! 업마! 압빠아앙 압빠아앙

실제 맘스터치&파파존스 콜라보 세트메뉴 홍보용 CF제목이 "엄마버거 아빠피자 이제 내 뱃속으로"

닭모가지를 비틀면 치킨버거가 나오는구나! ㅋㅋㅋㅋㅋ

ㅋㅋ 저거 존나 꽉쥐고 있다가 직원 나오면 웃으면서 탁 놓고싶다

대포찜닭 ㅋㅋㅋ

 

꽉 꽈아아아아아아아악

저거 자주가는 오락실에 있는데 울림통 커서 그런지 발성이 끝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네

이거 우리 동네 맘터같은데 ㅋㅋㅋㅋ

아 저거 호출벨이었구나 왜 걸려있나했네

마치! 행진하라! 베를린 속으로

레드얼럿의 헬마치를 떠올리게 하는구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