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2

마티즈 뭔데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맥스냐..?

예술감각이 거의 뭐 백남준선생도 울고가겠군

고슴도치 에디션

프로토스 쉴드배터리 입갤 ㅋㅋ

모션캡쳐 ㄷㄷ

스치기만 하면 서로에게 치명타 ㄷㄷ

rtx on인가 뭐시기아니냐

읒증이었네 ㅋㅋㅋㅋ

 

가시갑옷

나루토 페인 ㄷㄷ

조종은 누가하냐

반응잡갑 지리네

차가 피부병 걸린 거 아냐

천장에는 왜...

글쓴이 그래픽카드 바꿔야할듯

찐광기

전리품이네 ㅋㅋㅋㅋㅋ

범퍼칸가 뭐시긴가 하는건가

사이버펑크 그래픽 깨진거 같네

그래픽 깨진줄 알았네 ㄷㄷ

람머스

 

영화촬영용 자동차임 ㅇㅇ 저걸로찍고 위에 cg입히는거

그래픽카드 좀 바꾸라고 ㅡㅡ

문콕 그거 붙여논거 때진거아님?

ㅅㅂ 저런ㅅㄲ가 보초운전이라고 써놓은 ㅅㄲ보다 더무섭네 ㅅㅂ 박으면 어떤 또라이가 튀어나올지 모르는 싸이코 가챠 차량

문콕 바이럴

CG넣을려고 저리 다닥다닥붙여뒀네ㅋㅋ

복어

매드맥스 고슴도치 자동차 아니냐 ㅋㅋ

이게 그 핀헤드인가 뭔가냐

무하한

 

반응 장갑ㅋㅋ

이거 정신병일듯

이게 그 대전차 장갑 뭐 그런거냐?

핀헤드

그냥 차에다 뽁뽁이 쳐바르는게 낫겠네

순간 실험용 센서 달아둔줄 알았네.

내 컴퓨터 인터넷이 이상한줄알았다 사이버펑크 에디션 ㅋㅋ

실제로 강박증 있을것 같음

저렇게 많이 달아놓으나 문콕해서 기스나나 똑같이 흉물인건 같은거아니냐?

헬레이저냐

다운포스를 위한 미니 윙들임 거기다가 공기저항 줄인다고? 알루미늄 테이프 까지 붙였네

이게 현대미술인가 그건가

 

야 저건 외제차주들도 피해가겠네 ㅋㅋ

꼴에 빈티지라고 붙인거같은데 꼬질꼬질하네

벤틀리 찍은 적 있는 차량

파란건 스폰지 붙인거고, 뭔가 얇은거 뭐가 더 붙여져 있는데 저거 덕테이프냐?

차폭감 적응 안돼서 긁어댈까봐 그런듯

에어로 다이나믹 모름?

저딴 똥차 지킨다고 주변인꺼 죄다 뺏어다 붙었네

딥웹사진같음 ㅅㅂ ㅋㅋ

사고나면 저게 막아줄거라고 생각하는 등신

바본가 ㅋㅋ 그런생각으로 붙였겠니

 

귀여운데 ㅋㅋ

스치기만 하면 무효타 ㅋㅋ

따개비임?

뒷 유리창에 잘봐바. '워보이가 타고있어요' 이런거 붙어있을거야.

사마귀전용 클라이밍 경기장

나만 개무섭냐 ㅅㅂ

싸이코패스다 가까이하지마라

살짝 정신병 있어보이네

신고먹이자

교통사고나면 차 튕겨나갈듯

헬레이져

핵벙커네

 

와 진짜 정신병걸릴거같아

매드맥스 : 분노의 헬조선

고스족같네

렉걸도장도 벗겨진게 아니라 은색마카로 색칠을 해 놓은것 같은데ㅋㅋㅋㅋ

테이프 아님??ㅋㅋ

문콕방지

등드름이 좀 많이났네

ㅋㅋ혼란오네

네일헤드인가 그거 보는것 같네

세차하기 존나 불편하겟다 ㅋㅋ

와 한 2초동안 그래픽깨진줄

똑똑하네 굴러도 덜다치겠네

현대미술 ㅋㅋ

 

저기다 칼날을 저렇게 용접하면 엄청 위험할텐데

ㄹㅇ 첨에 칼날 붙여놓은건줄

곁에두면 ㅈ되는사람 0순위. 안봐도 차주 성격 예상됨

미친게 벼슬인 세상

차 이름쪽에 조이는 뭐냐 ㅋㅋ

결계에디션ㅋㅋㅋ

유쾌함으로 감추려 한 자격지심

광기

매드맥스 감명깊게 봤나보지

무적함대네

차에 글리치 걸린 듯 껐다가 다시 켜라

현대미술가임 ㅇㅇ 저 외관이 주창하는 메세지를 못 느끼겠냐? 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 마렵다

역시 세상은 넓다 응 확실해

구른다!

 

하나 150원이네 10개사면 배송비가 더나오고 100정도 사서 나눠줄 요량으로 샀는데 아무도 필요없다 하니까 버려야 하는데 그러진못 하고 걍 차에다 붙인듯

ㄹㅇ 이거다ㅋㅋㅋㅋㅋ

오 ㄹㅇ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이건거 같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좀 버리라고 ㅅㅂ ㅋㅋㅋㅋㅋ

 

이거 뭔가 헌터x헌터에서 본 것 같은데 뭔지 모르겠네 애니 본지 너무 오래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유하는 놈은 뭐지 싶은데 이걸 찾아오는 놈이 또 있네 ㅋㅋㅋㅋㅋ

 

조이보이

광끼ㄷㄷㄷㄷㄷㄷㄷㄷ

문콕으로 롤스로이스 찍은 트라우마 있는듯

이거 gta5 아레나차량 스파이크 튜닝아니냐

순간 게임 그래픽 깨진줄 ㅡㅡ

와 내 사춘기적 여드름 올라온거랑 똑같네

문콕트라우마 아니먼 설명안됨

헬레이저냐

천장에는 왜 붙였냐ㅋㅋ

위에 차 떨어졌다가 기스나면 어케ㅡㅡ

 

안타깝다 나름 똥차에 의미부여 하면서 유쾌하게 타볼려는거 같은데

톡 건드리면 와르르르 무너짐

핀헤드네 ㅋㅋㅋㅋ

날쌘돌이 소닉

아드득 까드득 빠드득

차 구석구석 시퍼런거보면 ㅈㄴ 많이 붙여놨던거같은데 ㅋㅋ

마티즈 종기

저거 다 뜯으면 차 모양 변하면서 람보르기니로 바뀜

기타라클이네

이세상 차가 아닌거 같다

프로토스 쉴드 ㄷㄷㄷ

두드러기 에디션 ㅋㅋㅋ

뭐냐 저거 긁힘방지용 그거임?

두려운가..?

나병신이다 라는 프레임을 씌워서 주변사람들 피하게 해서 안전운전 하려고 저러듯

 

분해되는 중이라구~

스펀지 성애자

트럭이 부딪혀도 안전하겠네 ㅋㅋ

매드맥스에서 저렇게 가시박은차 나오던데

마개조

도로예술

돌기형 마티즈.. ㅗㅜㅑ

그래픽 깨진줄

마누라가 하도 긁고다니니까 남편이 붙였나보네

차에다가 도미노 깔고있네

주차장 벽에 박아도 안구겨지겠네ㅋㅋㅋㅋ

피어싱

유체역학 좀만 배우면 알텐데;; 일부러 난류 만들어서 마찰 줄일려는거잖아 저정도면 마하속도도 충분히 뜸

이거 바나나몰에서 파는건데 ㅋㅋ

징그럽네

 

충격방지 시스템 ㄷㄷㄷ

차라리 차에 스티로폼을 붙히고 다니지

네일건으로 뒷판 ㅆ창낸줄 알았네

암벽등반해도 되겠네

왜 환공포증 아무도 얘기 안함?

무슨 3D 그래픽 할때 몸에 씌우는 장비같이생겼네

저 알루미늄 테이프같은건 뭐냐 ㅋㅋㅋㅋ

와 극한의 초보네 절대로 안쳐박을라고 ㅋㅋ

가벼운 기스같은거는 안나겠네 ㅋㅋㅋ

json 튀어나올거같네

저거 그 모션캡쳐하는거잖아 cg입힘

쌉관종인듯

능동방호시스템이네ㅋㅋ

킬마크

채굴버전샀네ㅋㅋ

그래픽카드 에러잖아

아 ㅋㅋ cg 촬영중이라고

그래픽 오류인줄 알았네

읒증에디션이네

저 조그만차도 차폭감을 못익혀서 저렇게 해놓은거면 그냥 면허압수하는게 맞지않을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