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3

피자 토핑 다 쏠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낭만"

짜장가방 괜히쓴게 아니다

피자가 짜장이냐? 오늘길에 섞게? 

원심분리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지리네 했는데 배달음식 엎어지는건 생각 못했네 ㅋㅋ

피자 페이탈리티당했네

고스트라이더타고 조립해서 먹는 재미 ㄷㄷ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중국집 배달은 한손에 핸들잡고 한손은 철가방 들고 다녔는데ㅋㅋ

ㄹㅇ ㅋㅋ 뒤에는 파란 짬통 달고 철가방 들고 핸들 잡고 다녔지

저 수준이면 피자가 문제인거 아니냐? 치즈토핑 존나 안뿌려서 저런거 같은데 ㅋㅋㅋ

베스트 라이더라도 중력의 법칙에는 못이긴다는 슬픈 숙명과도 같은 이야기다

고수는 개뿔 진정한 배달 고수는 운전 중 토핑이 흐르지 않는다

 

야 주문시킨놈이 저걸 따라가서 찍었겠냐 별개의 사건이지

별개의 사건이 더 문제지 ㅋㅋㅋㅋ 저런 일이 비일비재 하다는거잖아 ㅋㅋㅋ

아주 빠르게 달려갑니다

저긴 토핑 치즈 도우 개별포장해서 줘야겠네 ㅋㅋ

밀키트만 팔아야겠네 ㅋㅋㅋ

깔끔하게 발라먹네

 

어차피 숟가락으로 비벼먹으면 똑같음 나 피자인데 이말이 맞다

빅 스쿠터로 저지랄병을 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

엔맥스가 언제부터 빅 스쿠터 취급받았냐?ㅋㅋㅋㅋㅋ웃긴넘이네

그럼 엔맥 피섹스가 스프린터냐?

티맥스 본 적이 없나 앤맥스랑 티맥스 나란히 두면 빅 스쿠터라고 절대 못하는데

그냥 토핑 따로 담아줘라 ㅆㅂ ㅋㅋ

혹시 피자 하나 배달 괜찮겠습니까?

빵만남고 치즈랑 토핑 소스 전부 날아갓네 ㅋㅋㅋㅋ

미친샛기 스쿠터 카운터 스티어링

횡가속도..2g...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