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9

맘스터치 본사에서 징계먹은건지 결국 사과문 공지 올라옴

 

댓글 비꼬듯이 달았던거 전부 읍소체로 바꿈 ㅋㅋ

근데 전부다 복붙인듯

 

그리고 맘스터치 본사 공지 올라옴

 

정황 파악하고 있다고 경찰수사 들어간다고 함

하긴 지금 중고나라 당근마켓 올라와 있는 쿠폰들이 어디서 나왔겠냐 업주가 하나하나 파는게 귀찮다고 해도 대량으로 특정업자에게 넘겨버리면 그 업자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팔아먹는거지

암튼 중고장터에서 쿠폰 파는거 있으면 맘스터치 고객센터로 제보하라고 함

 

 

쿠폰 인게임 12000원 정도 캐쉬템 가치 가진다던데

슬픈고 아쉽네요~

헬조선 상술 한두번 당해보냐 ㅋㅋ

가맹상들이 쿠폰 빼돌려서 팔아먹었다는거냐

 

맘스터치 왜 먹냐 ㅋㅋ 치킨은 존나 맛없고 햄버거는 쌈바닭ㅋㅋ 사실상 감자튀김 전문점임 ㅋㅋ

감자튀김 먹으려고 먹음 엌ㅋㅋㅋ

솔직히 치킨버거는 kfc미만 잡이긴 해

햄버거집은 1순위가 버거킹 2순위가 맘스터치 그 외에 햄버거집은 없기 때문에 맘터가 꼴등 햄버거집 맞음

 

아~예 아쉽네요 ㅇㅈㄹㅋㅋ

헬조센에선 별로 놀랄 일도 아니다

이정도면 로스트아크에서 소송 안거냐? 이미지만 깎아먹었네ㅋㅋ

헬조선에선 이렇게 마케팅한단 말입니다!

아니 이벤트 시작한게 지난주 수요일인데 벌써 쿠폰이 떨어지는게 말이 되냐 ㅋㅋㅋ 사장 쿠폰 빼돌려서 당근마켓에다 갖다 파는거냐 ㅋㅋ

 

닭팔이들 아무리 그래도 만원짜리 슈킹하면 가만히 있을 사람이 어딨냐??

맘터 몇년전부터 ㅈㄴ 맛없어졌는데 싸이버거 패티도 껍질만있고

계모터치 ㅋㅋ

무슨 디스크 쿠폰이랑 비슷한 줄 알았나보지 결국 저기 경찰출동 엔딩 떴더구만

그니까 본사입장은 쿠폰은 정량대로 나가는데 부족하다는게 말이안되는거네 그럼 쿠폰빼돌린거지 ㅇㅇ

홍철 없는 홍철팀이야 뭐야ㅋㅋ 모코코 없는 모코코세트 ㅋㅋ 그래놓고 다음에 많이 드린다니 ㅋㅋ 계모터치 패기 쩐다 ㅋㅋ

횡령의 나라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나온기점부터 맛없어짐 세번정도 더 먹어보고 다 맛없어서 더이상 안먹는다

ㅋㅋ 헬조선 하루이틀이냐

쿠폰하고 재료가 1:1 비율이 아닌가

 

근데 아예 게임 캐릭터 이름으로 걸고 그것도 한정으로 메뉴를 냈으면 누가봐도 프로모션용으로 기획한 메뉴인데 어떻게 쿠폰을 빼고 팔 수 있다고 생각한 걸까 저런 프로모션은 엄청 흔하디 흔해서 장사 안해본 사람한테도 거의 상식 아닌가 본사 지시문 보면 교육을 제대로 안 시킨 것도 아닌데 대체 무슨 생각으로

슬픈고 아쉽네요~ 하지만 맛있게 드신 것이 저의 행복입니다~(실제점주댓글)

점주나 알바가 쿠폰 뒤로 팔고있을듯

ㄹㅇ 그런 사례 많은듯

 

요새 애들은 맘스터치 많이가냐? 나때는 롯데리아가 불변의 1등이였는데

이번에 로아랑 콜라보 때문에 많이 시키는 거. 창렬터치 된 뒤로 많이 안 감

롯데리아 ㅈㄴ 맛없는데 동네에 그거 밖에 없어서 할 수 없이 감

치킨버거는 맘스터치가 탑클래스임

맘스터치 뜨다가 창렬되고 뒤짐 롯데리아는 진작에 뒤지지 않았냐

롯데리아는 감성이지 ㅋㅋ 시골에 유일하게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먹었던 그 기억

롯데리아 중딩때뷰터 ㄹㅇ돈줘도 안먹엇는데 나때는이 언제냐?

예전엔 가성비 하면 맘터였는데 지금 롤데리아보다 못함

계모터치이후로 안갔었는데 로아콜라보로 살린거 업자가 다시 망치는 중임

알바들 뒤로돌리는거 존나 흔하지 나이키 드로우 신발들도 뒤로 존나돌리고

 

그게 말이안되니까 본사에서 입장 저렇게 내놓은거임 발주를 하면 수량에 맞게 쿠폰이 오는데 쿠폰은 없는데 수량이 남아서 계속 판다? 그럼 빼돌린거지 그럼 당근마켓 중고나라 이런데 50장씩 파는 애들은 뭐 50세트 샀냐 ㅋㅋㅋ 생각좀

모코코 없는 모코코 세트 ㅋㅋㅋ

경찰조사하면 무슨죄로 들어가냐 횡령 및 배임?

프렌차이즈 관련 상법상 계약위반만 해도 자영업자들한테 타격임

모코코 세트라는게 이미 맘스에 있는 세트구성에 쿠폰 포함해서 천원 돈 더받는거 + 세트 가격중 일정금액 기부로 구성된 프로모션이라 쿠폰 빼돌린 업장은 크게 ㅈ될거임. 로아든 맘스든 본사 프로젝트 책임자들한테 똥 안튀기려고 꼬리를 확실하게 칠거거든. 프렌차이즈는 본점이 완벽한 갑이라 그냥 계약위반만 해도 점주는 ㅈ되는건데 쿠폰빼돌린거면 뭐...

햄버거세트 시켰는데 손님이 감자튀김을 안먹을 수도 있으니 감자튀김을 빼고 배달 ㅋㅋㅋㅋ

저거 횡령이지ㅋㅋ 경찰수사들어가는게 답임

 

이거 알바들이나 점장이 뽀리는거냐?

점장이지

둘다일걸 원래 맘터가 가맹점 관리가 잘안되는데 최근에 갑자기 쿠폰같은 이벤트 행사를 처음으로 하기 시작함 이거말고 그냥 치킨 할인 쿠폰도 내줘야하는데 안주고 안줘야하는데 주고 개판이더라 사장이 미리 빼돌릴수도 있고 사장이 잘모르니까 알바가 빼돌릴수도 있고 그런거임

경찰조사 흐지부지까지되면 완벽한 헬조선 엔딩 ㅋㅋ

맘스터치 왜 공식사이트 공지사항에는 안올라와있냐?

공식페북에 올라옴

당연히 이래야지ㅋㅋㅋ 예전 히오스 피시방 공짜 지랄할때 생각나네ㅋㅋ 헬조센에서 뭔가 마케팅을 맡기면 안됨

 

모코코 쿠폰이 소진될리가 음식이랑 같은 갯수로 주고 오히려 쿠폰을 좀더 넉넉하게 줬을텐데

중고나라에 처 팔았겠지

중고나라에 팔린게 맞다고보는데ㅋㅋ

걍 누워서 ctrl c v 나 했겠지

도게자가 아니라 복붙인데? ㅋㅋ

애초에 본인이 런칭한 가게도 아니고 맘터 이름 받고 하는거면서 왤케 당당했을까 ㅋㅋ

위약금 좀 물었나? ㅋㅋ

정말로 미안하다면 불판도게자도 가능할거다

본사에서 계약 해지 이야기라도 들었나 갑자기 공손해졌네 ㅋㅋ

마지막 자존심 사과복붙 ㅋㅋ

영수증에 손편지 쓰던 거나 말투보면 본인은 그냥 게임 우습게 아는 아재고 알바 손에 놀아난 거 같던데

프렌차이즈 계약할때 본사운영지침 위반해서 브랜드가치 손상시키는 행위하면 본사에서 일방적으로 계약해지 통보할 수 있음 그리고 본사에서 브랜드가치 지킬려고 시정명령 권고하는데 불이행시 지점평가에 마이너스요소로 작용함
지점평가점수 낮으면 본사가 기본적으로 지원해주는 지원이외에는 추가적으로 지원을 안해줌 즉 가게가 존나게 힘들어도 본사에서 안도와줌 그래서 대가리박고 이제야 정신차린듯

복붙해놓은거 봐라 정신 못차림

 

장사는이렇게해야지 뭔 ㅋㅋ 동네구멍장사하냐? 점포관리 똑바로해야

사기친거랑 똑같지 뭐 점장 갈아치우라고

혼자 장사하는거면 배짱장사 할수 있어도 프랜차이즈 달고 진짜 존나 무식함 ㅋㅋ

본사 기획이벤튼데 이렇게 초쳤으니 욕 전나게 먹었겠지

진심 중고나라에 쿠폰 몇십장씩 빼돌려서 팔아먹는 놈들 있더만 제발 조져버리길

본사에서 어떻게 했길래 사람이 저렇게 공손해지냐 ㅋㅋㅋ

본사에서 써준 듯

본사 직원이 다는거 아니냐 이미지 망칠까봐 ㅋㅋ

점장이나 갈아치우지 프렌차이즈 계약해지해~

시그니처 물결표 없는거 보니 100퍼 대필임 ㅋㅋ

본사에서 뛰어와서 폰뺏었네 ㅋㅋ

본사에서 적어준거 아닐까... 대응법도

위쪽에서 이렇게 하라고 줬나보네 ㅋ

체인인데 당연히 그래야지 ㅋㅋ 이미지가있는데

딱봐도 본사에서 사람 보내서 댓글 다 수정하라 하고 글도 대신 써줫구만 ㅋㅋ 그리고 애초에 프로모션 쿠폰같은건 로스 고려해서 10~30% 넉넉하게 보내기 때문에 상품 떨어지기 전에 쿠폰이 소진될래야 소진될수가 없다 100% 쿠폰 빼돌린거 일듯

장사하는 인간들이 고작 몇푼 더벌겠다고 고객에 대한 신뢰를 저버리는건 멍청한짓이지 보통 사소한것에서부터 밑바닥이 보이더라

 

ㅋㅋ 사과도 죄다 복붙이네

시그니처 아예 아예 어디감?

착해진 페이몬같네 ㅋㅋㅋㅋ

대응팀으로 바뀜?

프차시켜서 서비스 빠진거 있으면 리뷰저기적는거보다 전화해서 녹음키고 거기서 점주가 지랄하면 그냥 전화 끊고 그대로 본사에 음성메일보내면서 항의전화해라 본사에서 개지랄 대신 다 해주고 보상 다 받고 사과도 직접 받을 수 있음 뭐하러 못 배운 점주놈들한테 핏대올림

사과문도 본사에서 써줬네 맞춤법도 다틀리던데 ㅋㅋ

예절주입당했네 ㅋㅋ

이건 쪼금 가오 떨어지긴 하네

맘터는 ㅈ같을듯 ㅋㅋ 돈주고콜라보해서 이미지 깎아먹기만 하네

게임콜라보 막대하는게 언제적 이야기냐 ㅋㅋ 공문을 줘도 못 받아처먹네

사실 이런게 얼마나 장사에 도움되는지 모르는분들은 걍 겜에 ㅁㅊㅅㄲ들로 보이겟지 ㅋㅋ

다른기업이랑 콜라보 하는 건데 어딜 지점장이 지멋대로 하냐 ㅋㅋ 달게받아라

100퍼 본사 운영과장이나 SV가 긴급투입돼가지고 저거 전부 작성중 ㅋㅋ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쿠폰 횡령 사건

맘스터치 주문하면 로스트 아크 쿠폰을 주는데 안줌 ㅋㅋ 그래서 저렇게 리뷰 남기니 사장이 비꼬듯이 ㅋㅋ 실제로 쿠폰이 없어도 팔수 있나 봤더니 본사 공지 쿠폰 없으면 제품 판매 못함 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