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오딘 신화 아바타 뽑기 '최소' 기대값

 

모든 아바타가 다 중복이 나왔을 경우

신화 아바타 최소 비용 : 272,906,025원

 

 

전설이 2500이면 그거 4개 중복뽑아서 합성해야하는데 2억은넘지 ㅋㅋ

 

ㅋㅋㅋ 바연 초창기 오픈때랑 비슷한 반응들이네 ㅋㅋ 어차피 핵과금 형님들이나 존나게 뽑아대서 미리 맞추는거지 일반 유저들은 천천히 하다보면 영웅까지는 되지않을까?

그래서 바연 망했잖아

바연같은 핵폐기물이랑 벌써 비비면 어떡하냐 ㅠㅠ

천천히...? 저기 리니지도 천천히 하면 가능한데 리니지 해라

바연 망하긴했짘ㅋㅋ 그래도 난 아직하눈데..ㅠㅠ

바연 망했어도 트릭스터m이랑 제2의 나라 망해서 반사이익으로 좀 살아났다... 유저수 3천결사대에서 6천 결사대로 오름

바연이랑은 기대값이 차원이다른데요?

바연은 그래도 이제 하는 사람은 행복한 겜이 됐다

바연 그래도 이제 개선 많이되서 나름 할만함 ㅋㅋㅋ 다마고치 게임의 정석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바연 아직도 쌀먹 잘돌아감 ㅋㅋ

2억 7천 이면 어디 촌지방 30평대 아파트값인디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