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8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쿠폰 횡령 사건

맘스터치 주문하면 로스트 아크 쿠폰을 주는데 안줌 ㅋㅋ

그래서 저렇게 리뷰 남기니 사장이 비꼬듯이 ㅋㅋ

 

실제로 쿠폰이 없어도 팔수 있나 봤더니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쿠폰 횡령

본사 공지 쿠폰 없으면 제품 판매 못함 ㅋㅋㅋㅋ

사장 거짓말함

 

그래서 쿠폰이 다 어디갔지 하고 봤더니

 

 

맘스터치 사장들 중고나라 당근마켓에서 쿠폰만 따로 빼돌려서 팔고 있음 ㅋㅋㅋㅋ

 

그리고 저 첫짤 맘스터치 가맹점 리뷰를 봤더니

 

역시 상습법 이었음 ㅋㅋㅋ 다른 사람들도 쿠폰 못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이벤트정보 보면 알겠지만 쿠폰은 덤이 아니라 필수 구성 요소이다

 

 

 

모코코가 뭔가 했더니 게임 아이템 쿠폰이구나..그럼 판매하면 안되지

네네치킨 로스트아크 이벤트가 쿠폰도 더 좋고 맛도 더 좋고 이슈도 없었는데

사장들 쿠폰 모아서 인터넷에서 팔고 있는데 그게 남아있겠냐 순진한 놈들아ㅋㅋㅋ

시킨놈 별점을 왜 4개나 주냐고ㅋㅋ

별점 1점씩 주면 사장이 배민에 요청해서 삭제 할 수 있음

그건 사기아니냐

가뜩이나 맘스터치 위생 뉴스때매 난리인데 ㅋㅋㅋ

쿠폰 받을려고 사는 건데 쿠폰이 소진되었으면 메뉴를 내려야지.광고에서는 시키면 주는 식으로 광고하던데 저건 사기지

우리 동네는 쿠폰 떨어졌다고 메뉴소진 걸어놨는데 ㅋㅋ

맘터 경영진바껴서 창렬인데 쿠폰때매 판매는 되나

계정당 1횐데 많이보내서 뭐하냐고

맘터 싸이버거에 닭다리살 왜뺐냐 안먹음

니가 먹은게 싸이버거가아니라 휠렛패티들어가는 다른버거겠지

쿠폰은 사장이 따로 당근마켓에 판매함 ㅋㅋ

계모터치 ㅋㅋㅋㅋㅋㅋ

 

저거 예전에 다른이벤이긴했지만 롯데리아에서도 당한적있음 무슨 쿠폰주는 세트 테이크아웃 시켜서 받고나서 가지고가다가 봉지안 보니까 쿠폰없어서 되돌아가서 쿠폰안주셨다고 말하니까 다 떨어졌다고하길래 아니 쿠폰이없으면 안팔거나 사전에 말을 해줘야되는거 아니냐고 얘기했더니 알바가 점장 불러와서 점장이하는말이 환불해드릴까요 아이스아메리카노한잔드릴까요 ㅇㅈㄹ하더라

여기는 환불이라도 해주네 배민 저것들은 해주지도 않는데 ㅋㅋ

 

맘터 왜 시킴? 가성비 오지는 치킨버거집에서 이제 이도저도아닌 버거집 됐는데?

맘스터치 다른 프차들이랑 놓고 보면 본사부터 지점까지 일 ㅈ같이 못함

본사는 쿠폰 소진되면 메뉴내리라고 했음

본사에 배민 리뷰 보여주면 모코코 세트로 일주일은 배 채울수 있을듯

본사 클레임 걸면 저거 점주 좃됨 ㅋㅋ 본사지침 없던 것도 아니고 도게자 할 일만 남앗구만

불매하고 다음 콜라보 cgv 이디야 기다린다 개새들

아~예 아쉽네요 ㅋㅋㅋㅋ 아~예 아쉽네요 ㅋㅋㅋㅋ 아~예 아쉽네요 ㅋㅋㅋㅋ

쿠폰 뒷구멍으로 팔았나보네

 

로아는 왜 이런 데랑 콜라보해서 기분다운되게만드냐 ㅉㅉ

맘스터치를 맛있어서 먹는줄아네 그거 쿠폰값인데 ㅋㅋㅋ

진짜 자영업자들 마인드 실화냐 ㅋㅋㅋㅋ

이러니깐 자영업이 망하는거다 왜망하는지 왜 모르는거지 ㅋㅋㅋㅋ

맘스터치 배달비 부터 맘에 안들고 2천원 쿠폰도 픽업이라 무쓸모임 네네가 선녀임 ㄹㅇ

와 내가 시킨덴 쿠폰2개 넣어주던데

왜 4점줬지 바로 1점 박았어야지

맘스터치같은 브랜드하고 엮어서 이벤트하니까 저러지 ㅉㅉ 맥도날드같은 햄버거집하고 이벤트했으면 저런일 생기지도 않음

맘스터치 개맛없음

 

포켓몬빵사서 스티커 가지고 빵 버리는느낌인데 스티커를 안주면 화가나냐 안나

쿠폰덕에 팔리는건데 사장 ㅋㅋㅋㅋㅋ

ㄹㅇ 햄버거니 치킨은 안와도 쿠폰 4개 찔러주면 아닥할 놈들인데 ㅋㅋ

존나 내가 봐도 ㅈ같네 ㅋㅋ 쿠폰때매 시켰는데 안왔는데 4점이라도 주는거 보면 착한 사람인데 대답하는 꼬라지 ㅅㅂ ㅋㅋ

싹을 잘라버려야해~

와 ㅅㅂ ㅈ같이 맛없는거 쿠폰때문에 시킨거 쿠폰 안왔으면 개ㅈ같았을텐데 딱히 별말안하고 별점 4점이나 줬는데 대응을 저따위 하네 ㅋㅋㅋㅋ 저런ㅄ이랑 같은 인간이라는게 믿어지지가 않는다 진짜

아 쿠폰없으면 안시켜먹지 ㅋㅋㅋ

 

이거 점주가 쿠폰 뺴돌린거임 100% 인터넷에서 쿠폰뭉탱이로 돌아댕기잖아 ㅋㅋㅋ

백퍼지 세트개수만큼 쿠폰왔을건데 ㅋㅋㅋ

백퍼맞음 수량 맞춰서 올수밖에 없음 로아가 ㅄ이 아닌이상 세트수 맞춰서 쿠폰 줬을거니까

실화임? 내가 이상한가. 상식으로 이해가 안가네. 저딴 대응 쳐하는게 ㅋㅋㅋ

왜시키는지 모르나보네 뭐지진짜 ㅋㅋ

저런거 납품넣을때 보통 물건이랑 쿠폰이랑 갯수 같게해서 넣지않던가 근데 팔 물건은 있고 쿠폰은 없다는건 지가 빼돌려서 중고나라같은데 팔았단 소리밖에 더되냐 ㅋㅋㅋ

 

겜돌이들 다루는 법이 다 똑같지뭐 ㅋㅋㅋㅋ 이거 가만히 있으면 다 똑같이 대응한다 ㅋㅋㅋㅋ

리뷰 존나착하게썻네 한장주고싶네 ㅋㅋㅋㅋ

"아예 슬프고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사하기싫나보네 ㅋㅋㅋㅋㅋ 모코코세트아니면 팔리지도않을거면서

별점 낮게 준것도 아닌데 사장 왜 저러냐 ㅋㅋ

별점1점 줬으면 저렇게 안함 ㅋㅋ

바로 굽히고 쿠폰 가져다준다할듯 ㅋㅋ

전에 이벤트 내부공고 보니까 쿠폰 카운팅 하는거 같던데 저건 뭐지?

가끔 장사가 뭔지 모르는 얘들이 진짜 사장을 하고 있다. 지 개인 장사도 아니고 프렌차이즈가 뭔지 모르나?

그걸 모르니까 닭팔지 ㅋㅋㅋㅋ

본사클레임 드가자~

모코코없는 코코세트(모친출가) ㅋㅋㅋ

 

중고나라 보면 가끔 쿠폰 다발로 파는새끼들있던데 혹시?

맞음 ㅇㅇ 그거임

참고로 저거 쿠폰 겜 템 말고도 다른 메뉴를 만원인가 할인도 같이 들어가있음 본사에 횡령으로 들어갈만한데

40%할인 들어있음

사장이 쿠폰만 뒤로팔아재낀듯

아니 쿠폰이 모자를 수 없는 구조 아니냐 ㅋㅋ

이해가 안되는게 쿠폰이 왜 모자람? 세트물량과 쿠폰 1:1 비율로 판매해야하는거 아님?

중고나라에 올렸나보지 ㅋㅋ 모자를수가없다 ㅋㅋ

뭐긴 중고나라지 ㅋㅋㅋ

 

지점 관리하는게 본사 역할 중 하나이기 때문에 병크터지면 본사도 같이 욕쳐먹는게 당연한거임 지 생각처럼 지점은 지점이니 거기만 욕하면 된다 같은 생각 때문에 본점이 관리 조또 안하고 난 방침, 메뉴얼 저따위로 안내렸다고 나몰라라 하는거임

이번 이후엔 맘터 다신 안가야겠다

와 ㄱㅐ에반데 ㅋㅋㅋ 태도까지 완벽하네 ㅋㅋㅋㅋ

쿠폰이 왜모자라지 이해가 안가는데 저런거 본사에 클레임걸면 한소리 듣지 않나

카마인식 운영 ㅋㅋㅋ

카마인이 하이거딸 살려준거보면 모르냐? 약속은 지키신다...

신속정확무통이 죠스바로 보이나 ㅋㅋ

지키신다? 이ㅅㄲ 카마인천썹임 

카마인이 ㅈ으로 보이나? 약속은 지킨다

할족의 마지막 자존심

카마인도 하이거 딸 되돌려 줬는데 루페온은 꺼드럭거리기만하고 ㅉㅉ

제품에 포함돼있는거 아님?

포켓몬 스티커 없는 포켓몬 빵 같은 느낌인가?

저런건 롯데랑 하는게 낫지 않냐

저래도 별4개 줬네 리얼 부처;

 

야 위에것도 미쳤는데?ㅋㅋ 쿠폰은 없지만 음식을 맛있게 드신것이 더 행복하대 ㅋㅋ

쿠폰 맛잇게 팔아서 행복하다는걸 암시하는듯 ?

나도 이게 젤 어이없엇음 ㅋㅋ 구매자가 쿠폰은 없지만 맛잇어서 행복했어요! 도 아니고 쿠폰 빼돌린 놈이 할말이냐

 

빼돌려서 갖다팔고 아쉽네요~ ㅇㅈㄹ하고있는거임?ㅋㅋ

ㅋㅋㅋㅋㅋㅋ

빼돌린건 모르겟지만 애초에 본사 지침에 쿠폰 없이 팔지말라고 하더만

 

말투 ㅅㅂ 띠껍네ㅋㅋㅋ

말투가 진짜 개띠겁네

근데 쿠폰도 못받고 별 3~4개준애들은 착한게아니라 호구아니냐 쿠폰아니엇으면 시키지도 않앗을거엿는데 쿠폰못받앗으면 전화해서 쿠폰달라한담에 저따구로말하면 1점때리고 리뷰로 조져야지

1점 때릴 필요 있나 본사에 전화해서 존나게 지랄해야지

요즘 별점1점이랑 리뷰로 조지는게 존나커 물론 본사에 조치를 취하는게 젤 좋긴한데 들어줄지는 의문이라

배민 1점 리뷰 장사하는 입장에선 존나 신경쓰임 평점 대부분이 존나 높기 때문에 좀만 깎여도 이지점은 ㅈ같구나라고 생각해서

호구맞음

저 도시 8시인데 택시 야간할증쳐붙인다고 친구가 개빡쳐하던데 쌀먹도시였네ㅋㅋ

ㅋㅋ 이제 현실도 쌀먹이네

저거 죄다 본사에서 환불보상해주고 지점에다 구상권 청구하고 징계 들어가야지

쿠폰값이 가격에 포함된건데 쿠폰없이 물건을 보낸거 어니냐? 이거 사기 아니냐고 ㅋㅋ

 

지금까지 네네치킨 뭐시기피자 콜라보땐 없던문제가 맘터에선 터지네..맘터에 문제가많긴한가보다

프랜차이즈중에 지점차 제일 큰데가 맘터 아님 명륜일껄ㅋㅋ 본사에서 관리 ㅈ도 안하나

네네때도 쿠폰 중고에 튀어나오고 그러긴 했는데 사장이 저런적은 없음ㅋㅋ

평소에도 치킨프랜차이즈들 모바일 게임 쿠폰 이벤트 같은거 자주하는데 저건 뭐하는짓임?

위생문제도 맨날 해결못하고 관리 제일 안되는 브랜드임

주문량이 많아서 한정된 쿠폰인데 왜 세트는 한정판매가 아닌데 ㅋㅋ

항의하는 사람들한테만 실수로 누락됐다고 킵해둔 쿠폰 보내주고 ㅋㅋ 근데 이번에는 쿠폰 올린것도 귀신같이 다 팔려서 재고도 없다보니 저지랄난듯

 

배달시키니까 콜라는 355ml 펩시로 오더라ㅋ

ㄹㅇ ㅅㅂ 세트구성엔 500ml 적혀있는데

예전부터 맘터는 프랜차이즈 존나 프리하던데 본사입김거의 없는것처럼 보임

잘못해놓고 존나 당당하네 ㄹㅇ 잘못 안해도 마녀사냥 당하는 시대에 ㅋㅋ

진지하게 요새 롯데리아 폼 좋음 이틀전에 더블x2랑 야우버거 먹어봤는데 좋더라

속는샘 치고 신제품먹어볼때 마다 내가 ㅈ병신이었지 생각밖에 안들던데

쿠폰은 중고나라에 팔았네

미친놈인가 애초에 1세트 1쿠폰으로 물량 받았을텐데 저지랄하고있네 쿠폰 소진 ㅇㅈㄹ 빼돌려서 되판거겠지 ㅋㅋㅋ

 

알바의 단순일탈 소확행도 아니고 사업허가증 걸고 장사하는 사장이 저지랄 떤다는건 음식도 절대 정직은 너무 바란거고 재료부터 좋은거 쓰겟냐? 식당 알바해본애들은 알거임 열에 아홉이 위생기준 위반임

맘스터치 위생위반 걸린 이유가 있음

맘스터치 진짜 프랜차이즈 관리하나도 안되면서 숫자만 늘렸네

그ㅅㄲ 온뒤로 맘터 창렬이라길래 얼마나 그렇게 변했나 근처에 있는곳 가서 사봤는데 기름 존나 오래쓰는지 감튀 갈색이여가지고 이후로 안먹음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쿠폰 사건 근황

맘스터치 본사에서 징계먹은건지 결국 사과문 공지 올라옴 댓글 비꼬듯이 달았던거 전부 읍소체로 바꿈 ㅋㅋ 근데 전부다 복붙인듯 그리고 맘스터치 본사 공지 올라옴 중고장터에서 쿠폰 파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