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1

이게 머선 일이고

 

파워에이드는 신기하네ㄷㄷ

먹으면 MP 회복되네 컄ㅋㅋㅋㅋ

파란포션 바이럴

저거 리스테린이나 파워에이드로 주작한거 아님? 바닷물도 아니고 수돗물이 왜 파랑색이냐

내가 아는 구리는 그 금색 동색 그색깔 나는 구리인데 파란색 구리가 따로있어?

산화하면 구리가 퍼렇게 변함 청동검이나 청동거울 보면 퍼렇잖아

수도관 파열로 단수됐다가 고치는 과정에서 저런거임

하수관을 상수관으로 연결한 듯 ㅋㅋ

파워에이드는 뭐냐 진짜 ㅋㅋㅋㅋㅋ

콜라에 파워에이드 오히려 개이득인데?

집에서 구리랑 철이 나네 ㅋㅋㅋ

구리녹이 파란색 아님?

ㅇㅇ 구리이온이 물에녹으면 파랑색이라서

근대 저거 12시간 단수 풀린 직후에 저렇게 나온다는건대 녹물이 어디서 솟아날리도 없으니 그냥 기존에 먹던걸 조금 농축해서 먹는거 아님?ㅋㅋ

맞네 ㅋㅋ

근데 시발 춘천이 이러면 수도권은 ㅈ됐네

파란색 물은 뭐임? 그 개구리 변기세정액임????

퍼런거 황산구리인가?

?

이게 무슨 앙금생성반응이냐? 황산구리가 갑자기 왜 나오냐

 

마나 엘릭서네 마치 어비스를 심장에 이식한 남성 마법사처럼 무한한 마나를 사용 할 수 있겠네

슈퍼솔져 혈청이 나오네 ㅋㅋ

녹물 흙탕물은 봤는데 파워에이드는 대체 뭐냐

 

위에 어떤 놈이 파워에이드, 청수현상이라길래 찾아보니 청수현상이란 구리성분 자체 또는 구리성분과 비누성분이 결합됐을때 세면대나 욕조주변이 푸른빛을 띠는 것을 일컫는 것으로, 수돗물 자체는 푸른색을 띠지 않는다 라고 하긴 하네. 수돗물 자체가 안 띠는거치곤 너무 파란게 뭔가 이상하긴한데 배관에 구리관이 있어서 문제 생긴거 인가보긴 함

 

이런건 인천이 해야하는데 닭갈비들이 뺏어가네

저거 먹으면 MP회복될듯

콜라에 파워에이드면 코카콜라 새끼들 우물에 콜라 풀었네 ㅋㅋ

퍼런거는 에일리언 토사물같네

파란물은 정체 뭔지 아는 똑똑이 있음?

소독약 아님? 불소같은거

춘천은 파워에이드 제공해주네

색맹이면 그냥 마셨겠네

 

수도꼭지에서 콜라, 파워에이드 나오면 좋은거 아니냐?

요로결석으로 뒤질듯

코카콜라 기업 기숙사임??

저거 물 퍼런거 청수현상이라고 구리 코팅 녹아서 나오는거라함 존나 신기하네 ㅋㅋㅋㅋ

춘천에도 대학교가 있음?

춘천대 닭갈비과 유명한거 모르네 

강원대 있잖아

저거 정제해서 구리 뽑아내면 개이득인데

어제 단수됐다고만 들어서 밤에 물나오길래 걍 샤워하다가 ㄸ물인거 알았음ㅋㅋ

워셔액 아님?? 누가 착각했나보다

흙탕물이나 녹물까진 이해했는데 파워웨이드는 머임 ㅋㅋ

게토레이는 없냐

천명을 거두었다는 뜻이다

파워에이드 뭐냐

 

구리 재질의 수도관을 사용한 신축 아파트 및 건물 등에서 물이 푸르게 보이는 현상을 ‘청수현상’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물이 청색을 띠는 것이 아니라 물속에 포함된 미량의 구리 성분이 빛의 굴절에 의하여 그렇게 보이는 것입니다. 진짜 청수현상이다 웃지마라

파란 물은 어쩌다 구리가 대량으로 유입된듯? 구리 이온이 저런 파란색 띄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