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안에 비타민 들어있네 ㅋㅋ 영양소 팍팍 넣어줬네

니가 선택한 식당이다. 악으로 삼켜라

저런거 많음 애초에 싸구려잖아

근데 ㄹㅇ 쌍팔년도도 아니고 인강도 있고 지방에도 학원이 있는데 뭐하러 노량진까지 가는거냐

비타민 넣어준거잖아

니가 돈 내고 선택한 음식이다. 악으로 깡으로 먹어라

포장비닐이네

 

바쁘면 저럴수있지 어느식당이던 피할수 없지 고시식당은 더 그렇고

응 공무원 돼서 처벌해 ㅋㅋ

한곳은 충식 한곳은 비닐 첩첩산중이네 ㅋㅋ

접시보니까 어딘지 알겠네 ㅋㅋ

저거 식품위생과에 신고하면 포상금 3마넌

노량진 이름 하도 많아서 기억도 안나는데

돈내고 비닐먹네 ㅋㅋㅋㅋ

 

예전에 노량진 분식집에서 떡볶이 시키고 앉아있다가 식탁에서 더듬이 예열하던 독일ㅂㅋ ㅈ만한거랑 눈마주침 나갈까말까 고민하고있는데 아지매가 ㅂㅋ보더니 엄지로 눌러서 앞치마에 슥슥 문지르는거보고 환불이고 뭐고 걍 튀었음

 

"네가 선택해서 온 노량진 고시식당이다. 악으로 깡으로 먹어라"

저거 그냥 모르고 먹었으면 질긴 파인줄 알고 그냥 먹었겠네

저런건 구청에 신고해야지.. 공시 준비하면서 관할도 모르냐

머ㅅㅂ 순두부에 포장끈도 봤는데 걍 먹었는데

평소에 대충대충 얼마나 더럽고 비위생적으로 만들었으면 저딴게 들어가냐 ㅋㅋㅋ

함바집은 원래 그런거다

비니루가 좀 그렇긴하지

요새는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다

저정도 비닐이면 모르기 쉽지 않은데

니가 선택한 노량진이다

노량진 특 - 겜방 노래방 항상 풀방임ㅋㅋ 저새기들 사실상 공무원 준비한다 핑계되고 노는 백수ㅅㄲ들ㅋㅋ

이런거 보면 걍 편의점 삼김 같은거 먹는게 맞다

미친; 저렇게큰게 어떻게들어감

비닐 튀김 ㅋㅋ

 

바로말해야지 나중에말하는건뭐냐

ㅈ량진까지 가서 공부하는 두루미 없제잉?

공무원 공부하는 ㅅㄲ들은 진짜 공부 안하냐? 이딴거 신경쓸 겨를이 어딨음

"뭐든지 튀기면 맜있다"

바로 식약청같은데 찔러야지 카페에 글을 왜 싸지름

안에 비타민 들어있네ㅋㅋ 영양소 팍팍 넣어줬네

비닐같은 고분자 플라스틱은 먹어도 바로 배출됨 - 지나가는 문과

플라스틱자체가 고분자화합물이다 ㅄ 문돌이 ㅅㄲ야

지구를 위해서 먹이는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