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1

결혼하면 먹고 싶은 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오늘 아침 내 식사다.

결혼하면 내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총각들 빨리 결혼하자.

참고로 어제 아침도 이렇게 먹었고 내가 직접 차린 거다.

외벌이에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 둘 있다

 

 

결혼생활: 결혼하면 먹고싶은대로 먹을수 있어서 좋다

오늘 아침 내 식사다.결혼하면 내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총각들 빨리 결혼하자.참고로 어제 아침도 이렇게 먹었고 내가 직접 차린거다.외벌이에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 둘 있다

www.teamblind.com

나름 탄단지 비율 잘맞췄네. 형 조언 고마워. 참고할게

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들 조용하네 ㅋㅋㅋ

반찬이 너무 푸짐한가 아냐? 고추참차는 과소비.. 김치하나 놓고 먹어

김도 싸먹으면 개꿀맛 추릅

 

원래 아쉬운 사람이 차려먹는거임. 형 백종원 유튜브좀 봐. 이래서 독거노인 중에 기본 살림도 못해서 굶어죽는 할배들 많음

외벌이가 대수임? 기본적인 밥도 못차려먹는데 ㅋㅋ 성인 맞나싶음

돌려까기인가?? 전업주부가 대수임? 기본적인 경제활동도 못하는데 ㅎㅎㅎ

전업주부를 경제활동 못하는 사람 만들어버리네 ㅎㄷㄷ

 

외벌이에 저정도면 맞벌이 하던가 처가로 재교육 보내던가 해야지 쓴이 바보야?

처가로 as 보내야할듯. 안되면 반품하던가

나도 저렇게 먹는거 좋아하긴 하는데ㅋㅋㅋ외벌인데 왜 그렇게 살아.... 진짜 정말 아주 많이 안타깝네요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