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0

얘들아 인생 착하게 살아라, 나중에 좆된다.

 

나 이번주에 12년전에 나를 존나 괴롭히던 군대 선임 만남 이유없이 남 괴롭히는 미친새끼라서 죽여버리고 자살할까 생각한적도 있었을 정도로 악질새끼야

 

 

이새끼를 어디서 만났나하면 내 담당지역안에 새 식당이 허가신청을 해서 위생안전 심사를 하러갔는데~

그 선임 새끼가 오너네ㅋㅋㅋ

이새끼 가게에 시정명령 내릴 껀수들을 이틀동안 밤새면서 존나 두꺼운 규정집에서 하나하나 수집하는데

이틀동안 한숨도 못잤어도 피곤하긴 커념 계속 웃음만 나오는 중임

난 이번 한번만 악마가 되고, 앞으로는 모두에게 너그럽게 대하며 살 거임

참고로 규정집이란게 보통 존나 두꺼워서 중요한거 핵심 몇개만 살펴보지 너무 않아서 사사로운건 관례상 그낭 넘어감. 궁금해서 규정집 뒤지다보면 와 이런게 있었다고? 할 정도로 어처구니 없는 내용들 존나많음ㅋㅋ 근데 저걸 싱글벙글 하면서 털어볼라고 정독한다? 걍 개좆됐다고 생각하면 됨ㅋㅋ 잘못하연 인테리어부터 다 뜯어 고쳐야되서 쌩돈 수천깨질수도 있다 ㅋㅋㅋㅋㅋ

 

 

하 빡치네 그선임 생각난다. 더 조져라

응원한다

와 12년전이면 연배가 ㄷㄷ 권선징악 파이팅

12년전 군인이면 끽해아 30대 초중반인데 그게 뭐가놀라움

심지어 그때는 지금보다 군생활도 길었는데 그 긴 기간을 싸이코처럼 굴었다? 잇츠 페이백타임이지

 

 

 

 

소방법과 해썹 이 2가지면 개업 초기부터 꾸준히 괴롭히기 쌉가능

법과 규정이 은근히 재량권 발동하는 부분이 많아서 담당 공무원이 ㅈ같게 굴면 개노답이지 ㅋㅋ

잇츠 페이백타임ㅋㅋㅋㅋ

 

 

예전에 노원구에서 50대 아저씨가 길거리에서 후임 만나서 반갑다고 머리 쓰다듬었다가 노상에서 칼맞고 죽은 사건 있음. 10년은 커녕 30년 지나도 안 없어지는 게 군대 PTSD임

복수는 10년이 걸려도 늦지 않는다 ㅋㅋ

아쉽게도 민원각 안나온다 병신아 ㅋㅋㅋㅋㅋ 실제로 우리나라는 그 누구도 지킬 수 없는 법을 만들어놓고 강요하기 때문에 그 어떤 관공서 관련법이나 내규에도 저런 규정을 '전부' 확인해서 해당되는 사항을 '전부 적용'해야된다는 문구는 없음.

소방안전 관련 법만 해도 거기 나온거 다 지키라고 하면 장사할 수 있는 사람 없음

괜히 안전불감증 소리 듣고 사는게 아니지

ㅈ되지않게 지금부터 바로잡겠다는건데 등을 토닥여줘야지

뉴스 좀 보고 살아라그런 애들일수록 사회나가서 눈깔 잘 뒤집힘. 가오 잡는다고 잃을 거 없는 애들 대가리 쓰다듬다가 노원구 50대 아저씨 처럼 칼맞고 비명횡사하고 싶냐 군대 PTSD는 50줄 먹어도 안 없어짐. 가슴에 손 얹고 애들 좀 갈궜다 싶으면 아는척 말고 몸사리고 사는 게 최고다. 괜히 옛날 생각나서 야 새끼 반갑다 이 지랄 떨면서 머리 쓰다듬다가 길거리 보도블록 위에서 선지 철철 흘리면서 생 마감한다고

마음편지도 아니고 이런건ㅇㅈ이지ㅋㅋㅋ

존나행복하겟다 진심 부럽다

24년전 내얼굴 때려서 코휘게 만든 선임 만나보고싶다 이름도 잊지못해 전대통령이름이랑 똑같아서 77년생 노태우

고1때 3반 1번은 씨팔 그당시에도 스쳐지나갔을텐데 뭔 임팩트 강한 악마선임이랑 비교하냐 ㅋㅋ

나 전역하고 9년동안 군대사람들 한번도안만났어도 소대 절반은 이름 기억한다. 10~11년전에도 총기안전검사 다 했고

전입올때 있던 말년병장부터 말년휴가 직전에 들어온 신병까지 다 기억나는데 내가 이상한거였네 ㅋㅋ

2년 지났는데 내 말년때 들어온 이병 빼고 선후임 싹다 기억하는데? 1년만에 그걸 다 까먹는 건 혹시 누구 기억력임?

10년 지난 짝꿍은 별 사이도 아니지만 2년 동안 괴롭힘당한 선임도 기억 못하는 게 어느 지능이냐 대체

일단 난 9년 됐는데 나한테 ㅈ같이 굴었던 선임새기 한놈 면상이랑 목소리 정확히 기억함1 니가 미필인거

초딩 5학년때 좋아하던애 생일까지 기억하고 있는데.. 기억하는게 별로 이상하지는 않은데 왤캐 풀발하냐

악마면 기억하지 십련아 학창시절 왕따당하는 것도 30 넘어서 기억하는 사람들 많은데

이새끼 군대에서 뭔짓을 했길래 주저리주저리..보복이 두려운거냐?

10년 지났는데 악마같은 새끼들은 이름 기억남. 김기왕

전역한지 10년 됐는데 좆같았던 새끼들 몇몇 이름은 훤히 기억나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빡대가리 아닌 이상 군대 악연은 무조건 기억난다 병신아.

잊고 살다보면 기억 안 나겠지 근데 다시 만나면 기억나지 초6짝꿍도 길거리에서 마주치면 어? 하면서 서로 인사할걸

1년 지나면 어지간하면 이름 잊어 먹을 수 있긴 한데 얼굴은 웬만하면 다 기억하고 특히 자기 괴롭히는등 기억에 남는 사람은 절대 안 잊어먹는다. 찐따ㅅㄲ가 팩트한접시 ㅇㅈㄹ하네

06년도에 양평에서 전역한 아조씬데....총기 니가말한 안전검사가 뭔진 모르겠지만 실탄들고 근무나간적이 손에 꼽아...뭐 높은 사람 온다 할때만 잠깐 들고 나갔어....그리고 군대에서 나한테 잘해준 착한 선임이름은 기억못하지만 ㅈ같은놈은 이름이고 얼굴이고 15년이 지나도 아직도 생생해...

원래 한새끼는 몰라도 당한새끼는 기억함

10년 지난 초6 짝꿍 이름 기억한다 손정민

10년 지난 초6짝꿍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10년 지난 초6 일찐 새끼 이름은 기억함

본인 경험이 '팩트'고 '합리적 판단'이라니 ㅋㅋㅋㅋ 인류를 위해 번식은 하지 말아주라

기억에 강하게 남는 사람들은 몇 년 지나도 얼굴보거나 이름 들으면 확 생각나지 뭐 사랑했던 사람일 수도 있고 은사, 글에서 말하는 증오감을 통해서도 얼마든지 장기기억은 되돌아올 수 있다

아들! 팩트 이지랄 그만하고 텍트몰고 가서 배달알바라도 해!

초2때 내 짝이었던 박정윤 잘 지내냐 !!!!

초6짝궁은 ㅋㅋ 학교가서 만나고 헤어지는 놈들이랑 군대에서 3년내내 붙어있는 새끼들이랑 같냐

 

군대 해봤자 고등학교 4,5학년이나 다름없는 대1,2 마치고 가는데 12년전이면 오래된 것도 아니구나

싱글벙글 복수타임 on

잇츠 유어 칼맞음타임 ^^

 

고의성있다고 민원신고하면 담당 안바뀜?

규정준수하라고 요구하는게 어떻게 고의임 ㅋㅋ

규정대로만 했다고하면 공무원은 무슨 개지랄을 떨어도 모가지 절대안날아감ㅋㅋ

아 ㅋㅋ 바뀌면 한 솥밥 먹는 식구한테 가지 당연ㅋㅋ 규정집 정리해서 갖다주고 맛난거 사주면 정리도 되있겠다 그대로 시행ㅆㄱㄴ

 

굿 ㅋㅋ 죄 지으면 다 돌아오게 돼잇다

근데 음식점이면 괴롭힐 방법이 수천개는 있어서 저 선임새끼는 걍 ㅈ됬네 ㅋㅋ 배민 평점 테러부터 각종 진상짓 ㅋㅋ 매일 싱글벙글하겠네

후기가 궁금함

건물 작은거 하나 있어도 씨발 검수 받아야 할게 소방서 소방법, 구청 건축물 규정, 임대 규정, 씨발 한도 끝도 없음 ㅋㅋ 그래서 마음을 곱게 써야 하는거다 2년 선임 진상짓하다가 ㅈ됐네 ㅋㅋ 병신새끼 ㅋㅋ

 

상대도 작정하고 민원으로 공무원 괴롭히기 가능함

ㅋㅋ 뇌피셜은 공무원은 건드리는게 아니다. 좋게좋게 넘어가야지 민원넣기 시작하면 다른 공무원들이 더 괴롭힘 ㅋㅋ 그러다 장사 접는거지

병신새끼야 ㅋㅋ 자영업자는 공무원앞에선 ㅈ도아닌데 ㅋㅋ 왜 진상고객이 구청에 민원넣겠냐 ㅋㅋ 으휴 병신

공무원한테 지랄해서 서로 좋을건 없음 ㅋㅋ 특히나 저새낀 관할구역내 자영업자인데

ㅋㅋ 당진인가 거기서 공무원 노마스크 신고했다가 공무원들이 계속 표적으로 놓고 지랄한거 모르냐? 자영업자는 수틀리면 ㅈ됨

 

항상 착하게살자 인생 어떻게될지모름

30 초중반일텐데 주임 정도 직급일거 아님? 뭐 시정명령 그렇게 할 직권이 있음?

왜 없어 공무원들 하는일중 하나가 그건데ㅋㅋ

전결권이야 과장한테 있겠지 근데 어차피 과장은 이러이러해서 시정명령합니다~ 하면 결재다눌러주고 퇴근할생각밖에안함

 

FM으로 엿먹이는게 제일 무서움

공무원이면 민원넣으면 ㅈ되는 부분 아님?

음식점사장이랑 공무원이랑 법가지고 싸우면 누가 쳐발릴꺼같냐?

뭘로 넣을 건데ㅋㅋㅋ

법대로만 했으면 민원 넣는다고 뭐가 두려움

아조시 그게 공무집행방해라는건데요

공무집행방해 잘 모르는 인간들 되게많음. 단지 구청에서 육체적으로 깽판만 부린다고 공무집행방해죄가 성립되는 게 아닐걸ㅋㅋ 예전에 기사보니깐 저런걸로도 공무집행방해죄가 성립되네 싶은 거 보고 놀랐던 기억이

누가 갑이고 누가 을인지 구분이 안가냐??

규정대로만 하면 무고임

규정 지키는 것도 ㅈㄹ이네ㅋㅋ

병신임? 아무리 관례타령 해도 규정이 더 위에있는데 ㅋㅋ

민원 넣어라 민원 넣어라 하니까 민원이 만능 핵무기인줄 아냐

없는 규정 만들어서 트집잡는것도 아니고 규정대로 하는건데 뭐가 문제임ㅋㅋ

공사판 노가다만해도 감리가 법대로 가자고 개꼬장피우면 ㄹㅇ 지옥된다 좀 알고씨부려 뭔 직권남용은ㅋㅋ

FM으로 하겠다는데 머가 직권남용이냐

남용의 의미를 모르는듯ㅇㅇ

법을 지키는건데 먼 직권남용 이냐

 

관심병사는 터치 안함

폐급은 건들지도않아

댓글에 ㅈ같은거 많다는데 뭐있음?

좀 간단하게 말하면 교실 청소다했더니 창틀에 먼지가 있다 먼지 다털었더니 책상 간격이 안맞다 이런것처럼 끝없이 물고 늘어질수 있음

주방 기구들 위치까지도 지랄가능함 가스레인지 옆에 기계 두면안되고 이지랄나서

잇츠페이백타임ㅋㅋㅋ

얼마나 ㅈ같이 굴었으면ㅋㅋㅋ

얼마나 개젖같이 굴었으면...

소방법과 해썹 이 2가지면 개업 초기부터 꾸준히 괴롭히기 쌉가능

법과 규정이 은근히 재량권 발동하는 부분이 많아서 담당 공무원이 ㅈ같게 굴면 개노답이지 ㅋㅋ

얼마나 재밌으면 이틀밤을 새냐

사촌누나네 매형은 휴게소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경찰서 갈 각오하고서 존나 팼다던데

가끔 뉴스 나오는거 한 번도 못본겨? 군대 때 괴롭혔던 선임 상대로 폭력범죄?

그러면 시발아 니는 제대하면 눈 벌겋게뜨고 니괴롭힌 선임 찾으러다니냐 씨발새끼야 나중에 만나니까 화나는거지

 

위생규정 그거 파이팅 넘치는 초임들이 관례 씹고 깐깐하게 굴면 ㅈ같다는데ㅋㅋㅋ

이번 한번만 악마된다자너 ㅋㅋ

해썹 각잡고 통과하려면 숨못쉰다ㄹㅇ

나도 저거랑 비슷한 일하는데 ㄹㅇ 규정븁신같은거 많음 저게 ㄹㅇ이면 심사받는새끼 ㅈ된거임

ㅋㅋㅋㅋ 위생안전이면 진짜 사람 미치는거 가능

일단 보통 주방에 가스레인지 있는데 그옆에 재료넣는 냉장고있지? 그거 거리 일정거리 둬야함 보통 주방처럼 못붙여놓음 작게는 인테리어관련(주방기구위치)부터 창문위치, 테이블간격 전등 위치까지 태클걸거 한트럭임

 

찐이면 인생 성공했네 제대로 조져야지

나도 군대에서 자살쑈하고 땡보로 전출간 폐급새끼 나중에 여자친구의 친구 애인으로 만났다. 여친친구는 특급병사로 알고 있길래 진실을 얘기해줌.

군자의 복수는 10년이 지나도 늦지 않다

 

규정집 같은거 웃긴게 a규정을 모순하는 b규정 같은게 많음 개많아서 뭐가 있는지도 모를듯

저렇게 지랄해도 결국 행심, 행송가면 다 해결되는게 대부분이다. 그런데 그 절차가 귀찮고 돈, 시간 깨지고 해서 충분히 복수는 된다.

행심,행송까지 가는데만 수년 걸리잖어 ㅋㅋ

공무원은 저지랄하고 돈을 받지만 저 가게 사장은 지 돈 써가면서 그 ㅈ같은 절차를 다 밟아야 하기때문에 충분한 복수가 아니라 통쾌한 복수가 맞다

군자의 복수는 10년도 이르다더니

고시생들 그런거 많이하던데 경영학 하는애들은 경영학 초반에 배운거 가지고 알바하면서 시부리질않나ㅋㅋ
어이없는건 방금 배운거 실전에 써먹는거라서 은근히 말되는거 많은게 유머임 ㅋㅋ

그 과정자체도 존나피곤하지 ㅋㅋ 자기가 일일히 주변가게사장님들찾아가서 이것저것물어보면 좋다고 규정위반인것들 대답해주겠냐

행정소송까지 가야될 수도 있는데 음식점하는 놈이 거기에 들일 시간이랑 돈이 충분하겠음?

그러면 다른곳도 다 같이 털면 됨 그러면 헬조센 특성상 그 가게는 문닫는것 이상의 고통을 받게된다

ㅋㅋㅋ진짜 악마새끼네 주변까지 같이털면 백퍼 자기한테 찾아왔던 그새끼 먼저 의심하고 영업짬마저 밀리면 그동네 장사 못함

그거 귀찮아서 안잡는거지 형평성 가지고 쪼아대면 다른집도 똑같이 털면 됨 깐깐하게 털은 공무원 잘못은 전혀 없는데

담담자가 규정에 의거해서 잡겠다는데 결제는 무슨ㅋㅋ 그렇게 괜찮을 것 같으면 남들도 다 그렇게 한다고 개겨봐라 어떻게 되나ㅋㅋ 바로 빠꾸쳐먹고 돈삭제 당하기나 하지

 

내가 저래서 절대 남한테 함부로 안함.... 일할때 나보다 어린 사람이든, 덩치가 작든 얕잡아 보지 않고 걍 거리 두면서 존댓말 씀 진짜 원한이라는게 평생 감...

ㄹㅇ 업은 쌓아서 나쁜것만 있고 덕은 쌓아서 좋은것만 있다

한국 진짜 너무 좁아...제발 착하게좀 살자

인과응보네 잘됐다 크으

벌받는거지 뭐

 

난 중고딩때 괴롭혔던 애들은 기억도 안나고 심지어 그냥 맞은 기억 밖에 없어서 다시 만났을때도 별 서슴없이
대했는데 군대선임한테 갈굼당한건 아직도 생생하더라. 그냥 차라리 때렸으면 잊어버리는데 하나하나 꼬투리 잡으면서 말로 쪼으니까 그게 나중에 전역하고 나서 트라우마가 될줄은 몰랐지. 지금 생각해도 눈앞에서 만나면 발로 까버리고 싶은 생각밖에 안드네.

방법이 하나 있다. 변호사 찾아가서 민사 소송을 건다고 해라. 민사 소송은 어떤 이유든 걸수있다. 주소를 모른다고? 몰라도 된다. 민사 소송을 건다면 하면 주소보정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주소를 알아야한다. 그럼 민사 소송을 걸어야하니 주소를 알려주십쇼~하고 사실조회촉탁신청서를 보내면 주소를 알수있게 된다. 그걸 주소를 알아내서 나중에 찾아가서 석회가루를 뿌리고 구타를 하든 말든 알아서해라. 자세한건 변호사와 상담하렴.

 

근데 공무원이 신청허가 전에 조사나와서 자영업자 괴롭히려면 어떻게든 꼬투리잡고 좆같이 괴롭힐 수 있음ㅋㅋㅋ 공무원들 뒤지게 욕먹는 이유 중 하나임ㅋㅋㅋ 일 안하거나, 일부러 ㅈ같이 굴어서 ㅈ같게 하든가 반대로 공무원 엿맥이는 방법은, 정보공개 청구 라고 있는데, 그 공무원이 맡은 국가사업 같은 거에 대해 정보공개청구 할수있는 부분에 대해 정보공개청구하면 청구인이 원하는 범위까지 공무원이 정보공개 해야됨ㅋㅋ 제일좆같은 민원이 바로 이거

 

 

근데 이 정보공개가 법전보면서 정확히 해야하는 부분이라 공무원 입장에서도 ㅈ같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