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8

뇌하수체 기능저하증. 성장호르몬 안 나와서 난쟁이여도 4급

뇌하수체 기능저하증. 성장호르몬 안 나와서 난쟁이여도 4급

 

 

심실기외수축, 심장 부여잡고 쓰러져도 4급

심실기외수축. 심장 부여잡고 쓰러져도 4급

 

 

서맥. 냉동인간급 심박수 라도 4급

서맥. 냉동인간급 심박수 라도 4급

 

 

물질관련 및 중독장애 중독으로 사회생활 어려워도 4급

물질관련 및 중독장애 중독으로 사회생활 어려워도 4급

 

 

두통 군발두통 편두통 대가리 깨질 거 같아도 4급
두통 군발두통 편두통 대가리 깨질 거 같아도 4급

두통 군발두통 편두통 대가리 깨질 거 같아도 4급

심지어 비경련성 신경과로 분류되어서 정공익 혜택 못 받고 복지시설로 영장 나올 수도 있음

 

 

불면증 분조장 아스퍼거 발달장애도 4급
불면증 분조장 아스퍼거 발달장애도 4급
불면증 분조장 아스퍼거 발달장애도 4급

불면증 분조장 아스퍼거 발달장애도 4급

 

 

악성 종양 암 걸려도 4급

악성 종양 암 걸려도 4급

 

 

손가락과다증 육손도 4급

손가락과다증 육손도 4급

 

 

손가락 결손도 4급

손가락 결손도 4급

 

 

혀 결손도 4급

혀 결손도 4급

 

 

안면마비도 4급

안면마비도 4급

 

 

 

5급 받은 놈은 뭘까

요로결석 2번 이상 있으면 5급 면제다

근데 진짜 손가락 마디 하나없는데 4급으로 온 애 보니까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다 싶더라

심장, 암, 혀는 시-발련들아 진짜 ㅋㅋ

현역도 ㅈ같지만 공익이 더 심각하고 풍조가 잘못된게 국제법에도 걸린다는점

면제아님????????????????????? 말이 돼??

 

저거 기준도 이상해서 일상생활이랑 힘쓰는데 문제 없는 애들이 면제인 경우도 있는데 정작 일상생활도 안 되는 애들은 4급 받거나 3급 나오는 경우 허다함

형평성 존나 안 맞는게 군 신검일걸

4급 기준이 군생활 불가와 일상생활 불가 그 사이라 존나 넓어서 전자에 아슬아슬하게 걸친놈들이 있어서 그럼.

 

 

나도 한쪽 귀 안들리고 디스크랑 천식 비염 등등 있는데 4금 나옴 ㅋㅋㅋㅋ 애국심을 나라가 스스로 삭제시키는 이 현실이 어이가 없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군인 포함 돈이라도 더주던가 그냥 병역법 자체를 개정해야함 ㄹㅇ

장애인 학대하는 나라 진짜 생각이 있는건가 ㅋㅋㅋㅋㅋ

 

신검때 한 쪽 눈 초점 안 잡혀서 시력 검사표 다 안 보인다고 하니까 안경점에서 쓰는 기계로 정밀검사함 초원 위에 집인가 열기구인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그런거 보여주면서 시력 측정하는 거였음 그거 몇 번씩 돌려도 안 되니까 바로 5급 주더라 솔직히 4급 받을 줄 알았는데 5급 받으니까 나는 국가공인 병신이구나 싶어서 기분 묘했음

근데 내가 쟤들보다 일상생활 더 불편할 것 같지는 않은데 어떻게 4급이 나올까... 원래 시력 쪽은 더 민감한 건가?

안구쪽 이상은 원래 좀 민감함

눈은 총쏘기 힘들어서 좀 관대하게 처리해줌 옛날에는 총쏘는 눈이 안보이면 면제 총쏘는쪽 반대 눈이 안보이면 공익이랬던거 같은데 지금은 모르겠다 마찬가지로 총을 쏠수없는 손이면 면제인걸로 알고있음

대신 시력기준이 올라갔잖아 ㅋㅋ 발치몽 등 여러 사건 이후로 비교정시력기준이 엄청나게 상승됐을거임

 

아니 근데 멀쩡해보이는 연예인들 왜 공익이 그렇게 많냐

연예인들은 돈이 많으니 싸그리 전신 정밀검사 때려서 하나라도 얻어걸릴수 있는거지 일반인들은 원래 공익갈 몸이라도 진료기록 없다고 현역 땅땅

브로커가 병원 연결해줌

내친구도 전나 건장한 새낀데 발바닥에 종양이 있다나? 그걸로 공익감 근데 축구존나하고 개잘뛰어다님 ㅋㅋㅋㅋ 등치 존나큼

브로커있음 5000정도에 해줌

 

암걸려도 4급이라고? ㅈㄹ났네

지금은 전시 상황도 아닌데 저 정도임 ㅋㅋ

EU에서 니들 공익 쓰는거 노동법 위반 아니냐고 태클 들어오니까 한국 측 답변이 가관이었다 '그들은 군대 대신 공익을 선택한것이지, 강제로 공익을 시키는게 아니다' ㅇㅈㄹ

공익 선택 안하면 군대아니면 교도소 ㅅㅂㅋㅋ

 

눈 한쪽 안좋아서 짝눈은데 그걸 1급 때려버리더만 시발 신교대에서 다시 검사 받는데 왜 1급이냐고 되묻더라 나도 궁금햇다 시발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 채용 신검이 저거보다 빡셀듯

나 난시 존나 심해서 사격할 때 마다 조준점 아예 안 보임. 그래서 서든 노줌샷 하듯이 감으로 쏴재낌. 그래서 맨날 2발 3발 이랬는데 부사수 봐주는 부사관들 맨날 개폐급 쳐다보듯이 보더라. 아니 씨발 내가 오고 싶어서 온 것도 아니고 끌려와가지고 안 보이는데 어쩌라고 씨발 ㅋㅋ.

요즘은 어중간한 우울증이나 대인기피증같은 정신과질환으로는 4급 어림도 없음. 거의 조현병말기 ㅅㅇ미수 범죄자 정도 되야 겨우 4급 뜰듯

암 ㅅㅂㅋㅋㅋ 암걸려도 끌고가네 ㅋㅋㅋㅋㅋ

 

근데 진지하게 분조장까지 공익으로 받으면 뭔 사건 크게 터지는거 아니냐?? 내 주위에 분조장인 사람 한명있었는데, 중 1때 화나서 자기 괴롭히던 중3 일진 4명 몽둥이로 죠패고 반ㅄ 만들고 소년원감. 그래서 분조장 약쳐먹고 정신과 다니면서 ㄹㅇ 힘들게 산다고 하더라

패션분조장 말고 진짜 분조장은 ㄹㅇ ㅈㄴ 위험한데 공익으로 왜보내냐..ㅠㅜ

울 사촌형이 분조장인데 공익은 나왔는데 가서 사고친거같음ㅋㅋㅋ어느날 소식들어보니 교도소에 갔다던데ㅋㅋ

그래서 보통 한번사고 거하게치면 그뒤로는 일안시키고 하루종일 논다

ㄹㅇ 분조장들 피곤한데ㅋㅋ

 

5급받은 내가 대단 ㅎㅎㅎㅎ

내 메이플 친구 정신병원 1년 넘게 입원해서 면제 받았다던데

메이플은 다같이 면제아닌가

정신병도 입원경력 아무리 길어봐야 병명 안 맞으면 얄짤없는 4급이더라 사촌동생 어릴때부터 보면 제정상 아니고 정신병원만 2년 입원했는데도 공익이던데ㅋㅋㅋ그마저도 처음엔 3급 나왔는데 훈련소에서 빠꾸맞고 4급받음

저거 한달 병원비가 60만원인데 공익 월급이 40만원 ㅋㅋㅋㅋ

애 셋 낳은 친구 면제라더라

..다양하구나 꼭 어디아파야 안가는건 아니구만

오토바이 타다 사고로 무릎 관절? 갈아버려서 계단 올라가는거 힘들어하는 친구 있는데 면제받음

간질, 신검받을때 투약 및 통원 3년차였나? 뇌파검사지 들고가서 보여주니까 얼마뒤에 2차신검나오고 2차신검때 피검사하드니 5급주든데

내가 저사람들보다 중하다고는 생각 안하는데 참 몸아픈사람들 4급가져다쓰는거보면 어처구니가 없음.. 걍 위에서 어떤 병이 어떤 이유로 복무 및 대체복무가 어렵겠구나 이딴 생각이 없는듯

유전성 다발성 골연골종증인데 면제임ㅋㅋ

댓글 달린거보니까 진짜 불가능수준정도가 되어야 면제해주는거같은데 심장문제, 손가락문제는 어이가없네 기준이 지좆대로야 무슨 2급떠서 현역으로 다녀왔지만 이런 ㅈ같은곳은 뺄 수 있으면 빼는게 맞는거같다

6손인데 수술하고 엄지가 안움직여서 5급면제

아낙필라시스였나 동생이 두번 영문도모른채 쓰러져서 진단서 떼가니 면제

샤르코마리투스 유전병 가족 2대 5급

활로4징 선천성 심기형

반월상 연골 선천기형으로 수술해서 연골 70% 정도 제거 했었음. 지금 30대인데 퇴행성 관절염으로 연골주사 6개월마다 맞는다. 이정돈 되어야 면제 나옴.

몸에 문신 비율이 80퍼였나 그러면 면제임

허리 디스크 ㅋㅋ 개꿀띠

차에 치여서 왼쪽다리 무릎 아래 ㅈ른 친구 면제임

일반적으로 일상생활이 불편~힘들어뒤질거 같지만 가능은 하다 = 공익
보통사람들처럼의 일상생활 자체가 불가능하다 = 면제

나 눈깔 하나 실명에다가 색약있음 면제임

부양가족 세명 이상이면 면제드라 내 친구가 그럼 근데 부럽진 않음 인생 존나 고달파서

특발성 혈소판감소증 5급 혈소판만 정상치보다 50% 낮으면됨 증상은 혈우병

20살에 암땜에 갑상선 전절제해서 5급받음

혈우병 6급

나도 뇌전증

우리형 심장판막 구멍나있어서 면제

근육병이면 5급 아니면 6급인데 (대표적인 병명=루게릭) 5급 주길래 시발 민방위로 편입된다고?? 근육병인데?? 이생각 하고 6급은 대체 어떤 사람이 받는거냐고 물어보니까 병무청까지 와서 신검 받으면 5급이고 거동이 불가능해서 우편으로 신검 자료를 보낼 정도가 돼야 6급이라더라 ㅋㅋㅋㅋ 존나 명쾌한 기준이었지만 좆같았다 근육이 녹아서 소변에서 검출될 정도라는데 근육 생성은 안된다고 하니.. 언제까지 살수 있나 그러고 있는데 이정도면 6급이겠지 했는데 5급 ㅋㅋ

장애4급 손가락병신 무릎병신 발목병신 허리병신 5급받았다 ㅋㅋ

우리형 경계선 지능으로 면제

난시로 4급받음

 

제일 좋은건 고등학교 때 무릎 십자인대 다쳐서 장애6급 받는거임. 장애6급 받으면 신검조차 안보고 무조건 면제임. 재활잘하고 정상인처럼 멀쩡히살아도

ㄹㅇ

무릎 싶자 다쳐도 빠르게 뛸수있냐?

태권도 준비하다 십자인대 아작난 친구도 면제 받았더라ㅋㅋ 정작 그 본인은 재활 끝나고 잘 사는중

학교다닐때 십자인대 다쳤단애들 막상 축구는 존나 열심히뛰던데 ㅋㅋㅋㅋ

선수급만 안되는거지 다리도 안절뚝거리고 일상에선 정상인이랑 똑같은 지체장애 6급 정도면 거의

장애 6급받는거면 경증장애고 무릎동요 10mm이상이라 일상생홯에도 지장있고 재수술 소견 나온다 근데요즘은 수술안하면 무조건 현역임ㅋ 수술해야 5급 전시근로역 면제

개소리 ㄴㄴ 장애4급 본인도 신검은 봤음 그래서 5급 면제받음 내가 물어보니까 장애등급있어도 무조건 신검은 받아야된다고했음

 

저건 둘째치고 면제받으려면 본인돈내고 진단서 알아서 다 떼와야하는것도 좆같음 지들이 징병하면 지들이 검사 다 해줘야지

ㅋㅋ 정비관 ㅅㅂ새끼 좆같애서 진지로 도망가서 꿀빨고 진지정비 와도 인사안하고 모른척함ㅋㅋ 전역할때 나 머리로 지랄함 해볼라고 벼루고있었던것 같은데 난 수도병원에서 5급받고 병장때 일찍 집감 ㅋㅋ

 

각막이식수술기록으로 5급 받았는데 몸에 이상있다싶으면 어릴때 큰수술 함 받아라 면제확률 확 올라감

고딩때 친구 체육시간에 갑자기 피토하면서 기절하고 발작하는 새끼 있었는데 그정도는 되야 면제받더라

국가총동원령 ㅋㅋ 멀리서 보면 무슨 서울 포위되었고 강원도 점령되었고 인천 함락되었고 전라도에서 상륙작전 일어난줄 알겠네

 

나 5급 면젠데 4급에 나보다 심한새끼들 많네;;첨 알았네

면제 어케받았냐

뼈에 종양나서ㅇㅇ

 

암걸린 새끼를 대체 왜 대려가는데 시발

매드맥스급 세계관인 거임.

 

공익이 불쌍한 이유 = 면제받아야 할 놈들이 공익하더라. 공익 가야하는 놈들은 다 현역감

난 2002년도에 무릎연골과 인대 부분 파열로 수술 받고 공익 갔었는데 지금 기준이면 현역임?

난쟁이+심장질환+냉동인간급 심박수+약물중독+조기위암+분조장+손가락절단+안면마비+혀잘림 = 4급

그 정도면 분조장 아닌게 신기하네 ㅋㅋ

우울증으로 6개월 정신과다니면 4급뜬다는데 왜이리 같은 4급끼리 차이가 심하냐

연예인들은 잘만빼던데 ㅠㅠ

난 극평발+ 발바닥 절단되서 봉합수술하고 1급 ㅋㅋ

전시에는 드라군으로 만드려고 하는거냐?ㅋㅋㅋ 좀 빼줘야할 사람들은 빼줘야지 다 끌고가네ㅅㅂ

 

내가 10년도에 군생활하면서 생각한게 군면제 브로커업 하려고 생각해봄 불법적인거 말고 적당히 검사 잘받고 법망피해서 군면제 가능하지않을까 싶어서 재벌애들은 이미 자기들끼리 공유하겠지?

어쩐지 캡틴 아메리카 좆 노잼이더만 이거 때문이였네 ㅋㅋ 저런 애들도 끌려가는데 스스로 오겠다는 놈을 쳐내는 나라가 어딨음? ㅋㅋ 어쩐지 공감 ㅈ도안되더라

생계곤란인 흙수저는 현역 멀쩡한새끼는 자기명의 아파트도 있는데 공익으로 보내서 너 유명한애지 수익창출걸고 방송해도된다고 하고 씨발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은 씨발ㅋㅋㅋㅋ조기위암은 완치율이 상당히 높긴 해 그래도 씨발 이게 나라냐 ㄹㅇ

본인 안면마비 면제

심지어 저거 다 갖고 있어도 4급 ㅋㅋ 4급사유가 많다고 5급이 되는건 아니기 때문

면제는 뭐 시한부가 받냐? ㅋㅋㅋㅋㅋ

 

 

공익들 활약상 볼 때마다 진짜 개병신 새끼들이라 욕하고 싶어도 이런 것 보고 나면 어떻게든 저런 애들 끌고 가서 일 시키는 새끼들이 결국 제일 병신이라 느끼게 됨

저런애들은 그냥 놔둬라 어차피 군대 가도 관심병사밖에 더되냐

갈수록 공익은 엑스맨이 돼가네ㅋㅋ

 

ILO국제협약에 의하면 안하는게 맞는거다..

저 규정에 따르면 언제뒤져도 별로 이상할 거 없는 중증환자들인데 끌고가서 몇십만원 던져주고 2년간 개 좆잡노동 시키는게 맞다고봄?

사회적 직업적 기능장애가있는경우 4급

6개월이상 중독치료중이어도 4급

연속적으로 심장이상이 생겨 주의를 요구해도 4급

6개월이상 정신병 치료받아도 4급

손가락을 제대로 못써도 4급

상당한 언어장애가있어도 4급

제대로된 일상생활이 불가능할때 4급임

장애인의 강제징용, 강제노동은 국제법상 중죄다

정도를 가려야지 근데 위에 적혀있잖아? 사회적 직업적으로 문제있는애들을 모아서 공익시킨다니까? 공익근무 가능한애들은 다 현역갔고 제대로 못할만한 애들만 모아서 공익시킨다고

군 복무가 힘들지만 사회복무는 가능한애들 = 군복무
군복무가 불가능하며 사회복무와 일상생활에 지장있는애들 = 공익

진단서 못끊으면 3급찍히고 현역

왜 군복무 못할 폐급애들을 꾸역꾸역 공익에라도 쳐 데려가는거임?

자대에 고환암 진단받은애 있었는데 바로 15일 휴가끊어서 대학병원가서 진단셔뗘오고 군병원가서 서류작업좀 해서 후딱 전역하던데 4급이라고?

그거 전역 아님 공익으로 빠짐 의가사라고 하는거 대부분 다 공익감 ㅋㅋ

지금과 다름

고환이라서 고호나 두쪽이면 면제 한쪽이면 공익임

고환암이 그지랄 해야하냐 ㅋㅋ

 

나 암공인데 시발 ㅋㅋㅋ

암은 면제신청 하면되지않냐 그나저나 힘내라..

시발진짜 쟤들은 면제줘라 미친국가야ㅋㅋ

진짜 저런 애들이면 6급 완전면제 줘야 하는 거 아님? 쟤들은 민방위도 힘들어 하잖아.

저런 새끼들 끌고와서 하는말이 "군대 대신왔잖아" 아ㅋㅋ

육손 저거 시발 기능문제 없다고 판단되면 현역이네

진짜 귀 없어서 귀처럼 보이게 수술한 사람 훈련소에서 봤었는데 존나 미친나라인게 느껴졌음

근경련 및 발작으로 공익왔음

 

정공이 혜택이 있음?

헬복지 제외되고 재지정도 유리함

아토피 산림청 천식 지하철 이런건 특수한 경우 배치 가능하지만 정공은 예외없이 배제임

참 시발 우울증 걸리고나서 유일하게 좋은점이네

ㅋㅋ 나 심장수술 후유증으로 부정맥에 호흡 곤란+공황장애 있는데 공익옴

암은 면제임

그러게 암은 면제로 아는데

갑상선암은 한쪽만 뗘내면 4급임ㅋㅋㅋ

암은 치료 받으면 4급

젊을 때 암 걸리면 완치해도 다시 재발할 확률 엄청 높지 않음?

나 갑상선암 한쪽 때서 4급 감ㅌㅌㅋㅋㅋ

나 아스퍼거로 4급이다 ㅜㅜ

이제 중복시 면제 조항 사라졌으니 저거 다 있어도 공익이란 소리 아니네

시발 걍 장애인 신청해야 되나? 주변에서 난 장애인 신청할만한 몸 수준이라던대

장애인복지관 가서 신청해봐

요즘은 부랄도 1쪽만 떼면 4급주는 시대다

요즘 기준이 바뀐건가? 오른손 근위축증으로 5급받았었는데

 

내 친구 180 넘는 건장 체구에 흙수저인데 공익 감 이유는 안 알려주는데 가끔 이런글 보면 궁금하다 십 ㅋㅋ 이 새낀 어떻게 공익갔냐 형도 있는데

이유 안알려주면 정공이겠지 우울증이나 불안장애같은 가벼운거로

4급 정공 목록에 가벼운 정신병이 없지않나...

울공 예전부터 많았고 올해 2월인가에 기준 완화돼서 정공은 가기 쉬워진거로 알음

 

미주신경성 실신이랑 혈압성 신실 장애도 4급인데 표기상으론 그냥 신경장애인가

일부만 가져온거임

ㅂㅅ같은 나라...진짜 병역비리를 인구로 메꾸는 발상은 대체 뭔 논리로 하는거지 ㅋㅋ

수도병원에선 순환기내과로 안내받음

ㅇㅇ 내가 군복무중 그걸로 기절해서 세게 다치니까 수도병원에서 검사 받게 하고 전역 시켜줬음

연골 절제정도에 따라 다름 인대재건이면 공익임

나 기형인데 4급임 ㅋㅋㅋ

 

저정도면 시발 면제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훈련소에서도 까딱하면 숨질꺼같은데..

5급은 뭐 어느 정도여야 뜨는거냐

고ㅊ 절단 5급뜨지 않았나?

고환결손도 4급이다

고자 4급임

걍 정신병자 아니면 불가능인듯

면제는 도대체 어떤 놈들이 받는 거냐 다 끌고가네 아주

 

 

 

군대에서 암 확진인데 의가사 제대 못함

선 요악 3줄 1. 현역 복무 도중 암 확진 받음 2. 암 수술해도 현역이면 현역으로 쭉 복무해야 함, 공익 전환 x 3. 몇몇 부분은 개선 좀 됐으면 좋겠음 예전부터 썰 한번 풀어보고 싶었는데 최근 난쟁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