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1

SHARKOON Technologies GmbH (본사 : 독일)는 2020년 9월 8일, 마더보드를 90° 회전하여 탑재하는 거꾸로 구조를 채용한 미들타워 PC 케이스 "REV100"을 발표했습니다.

 

어드레서블 RGB LED와 강화 유리 패널 채용

REV100 시장 예상 판매 가격 64.90 유로 (판매 중)

 

 

 

REV100 - sharkoon.com

The REV100 blends the innovative configuration of our REV case series into a compact design. Due to its space-saving dimensions, it fits easily into any setup and impresses with a simple but elegant look. Despite the smaller casing, the unmistakable featur

en.sharkoon.com

 

 

메인보드를 90° 회전하여 탑재하는 거꾸로 구조를 채용한 미들 타워 PC 케이스 신제품. 폼팩터는 ATX, MicroATX, Mini-ITX을 지원합니다.

판매 가격 64.90 유로의 엔트리 모델이면서 전면 패널과 후면 팬은 어드레서블 RGB LED를 내장하고 각사 메인보드의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화 유리 패널과 하단 슈라우드 등 현제의 PC 케이스에 요구되는 기능은 망라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베이는 3.5 인치 쉐도우 베이 x3,2.5 인치 쉐도우 베이 x2, 확장 슬롯은 7단으로 각 유효 공간은 그래픽 카드 길이 315mm, CPU 쿨러가 높이 167mm 전원 공급 장치가 깊이 200mm까지

 

냉각 팬은 전면 120 / 140mmx2 (120mmx1 표준), 후면 120mmx1 (어드레서블 RGB 팬 기본 장착)에서 I/O 포트는 USB3.0x2, 오디오 포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본체 사이즈는 폭 215mm, 깊이 452mm, 높이 444mm, 무게 5.8kg.

 

 

글카 지지대는 필요없겠네요 나사로 조여줌되니...

독특하네요.. 전, 후면 흡기에 상단 배기를? 음음,,

닼플 케이스와 비슷하게 장착하나보네요

같은 방식을 채택했던 실버스톤은 케이스가 단종된걸로 아는데 저건 미들타워라서 살짝 부족한듯 싶네요

다크플래시 간판깨기 하러 왔나요ㅎㅎㅎ

케이블 깔끔하게 정리되겠다~ 싶었는데 파워는 따로 달려있네 ㅠㅠ

샤칸에서도 거꾸로 케이스가~

와 컴터 외부선 정리 깔끔쓰하겠네요

뭔가 이상하긴 한데... ㅎㅎ

일반적인게 좋더라고요 ㅎ

RTX 선택지가 늘어난건 참 좋은 현상이네요. 저도 나중에는 RTX 구조로 해보고 싶은데.... 다만 RTX 구조는 항상 아크릴창이 우측으로만 되던데, 약간 쿨링퍼포먼스를 포기하더라도 기존 구조처럼 왼쪽에 창이 있는 모델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실버스톤처럼 하단 흡기 상단배기면 모를까.... 전면이나 후면에서 흡기하면 글카가 엄청 막을꺼 같은데...

멋지네요

 

비슷한 제품 darkFlash DLV22 RGB 강화유리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