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이ㅅㄲ 뭐냐 뭐냐고 ㅅㅂ

 

종아리에 ㅅㅅ미 하나 차고 있을 수도 이씀

문신 위협 +50 안경 찐따력 -100

이 세상을 그릇삼아 그릇조차 필요없다는 무소유의 의지..

ㅋㅋㅋㅋㅋㅋㅋ십ㅋㅋㅋ

문신은 과학이다

이게 그 자린고비냐?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간다

페북스타 김진수 아니냐

건들면 칼빵맞고 뒤지니까 알아서 사려라

다먹고 혀로 싹싹핥아서 청소까지해주네 청소값으로 저정도는 괜찮잖아? ㅎ

이게 그 스트릿푸드 파이터냐?

먹을줄아는ㅅㄲ네

 

조현병 환자같은데 그냥 경찰에 신고해. 잘못하면 칼 맞음.

그럼 조사받고 나와서 칼찌하러 오겠지

ㅋㅋㅋㅋ

 

저렇게 먹는 이유? 한놈만 걸려봐라임 ㅇㅇ 저런건 그냥 봐도 못본척하고 지나가야 한다 저런짓까지 하는데 사람 죽이는게 대수겠냐

진짜 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다 와 이거는 ㄹㅇ 엮이면 좆될것같은 느낌이 드노 ㅋㅋ 개무섭네

안경잽이 문신 정신병자 ㄷㄷㄷㄷㄷ

면상 가려놨는데 풍채에서 느껴지는 오오라가 딱 발목에 전자발찌 있을법하게 생겼네

식판 존나크네ㅋㅋ

존나 보기드문 조합이네 문신안경충 ㅋㅋㅋㅋㅋ

5초안에 주워 먹으면 세이프임 걱정마셈

 

손으로 처먹는 ㅅㄲ 봤어도 바닥에 깔고 먹는 ㅅㄲ는 첨봤네 ㅋㅋㅋㅋ

성수의 관상

일부러 시비 걸려고 온 ㅅㄲ가튼데 걍 조지아 600원짜리 줘서보내라 칼침 조심하고... 중국국적 사람같긴 하다 행동이

문신충 클라스

딱봐도 유툽각 잡는새끼잖아 ㅋㅋㅋ

편의점 알바도 할 짓이 아니네;;

제발 아무나 시비좀 걸어줘~ 하는거다 그냥 놔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저런 ㅅㄲ들이 제일 무섭더라

조선 디오게네스 인정한다 ㅋㅋ

땅에 엎어서 치우고 있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뭔 흙수저동네냐??

음식 담기엔 그릇이 ㅈㄴ 크네 ㅋㅋ

실시간특 실시간아님

문신충의 가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신보고 쫄아서 말은못하고 사진찍어 올리네

저 짓 하고 있으면 문신이 아니라 55kg 멸치여도 말 안걸듯

ㅅㅂ아 저런새끼한테 어케 접근함 목숨이 두개냐 ㅋㅋㅋㅋ

ㅅㅂ저러고있으면 누구라도 말 못걸지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몸에 칼 하나 품고 있을 듯

가서 대신 말해줘라

성수대호 당할판에 문신보고 쫄겠냐 ㅋㅋㅋ

말을 어케 거냐 ㅆㅂ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문신돼지육수충들도 저런놈은 못 건든다

저런걸 보고 말거는 놈이 ㅄ이지

목숨이 아깝지 않나

문신때문에 쫀게 아니고 정신병자같에서 쫀거인듯 ㅋㅋㅋ ㅈㄴ기괴하네

 

뿅뿅TV::핵꿀잼몰카!!))편의점 바닥에서 밥먹으며 알바생 반응 보깈ㅋㅋㅋㅋ

편의점 빌런들 vs 1호선 빌런들 둘중 누가 이김?

편의점은 시골에도 있지만 지하철은 특정도시에만 있음 ㄷㅈ

약간 김성수 스타일이네

젓가락은 쓰네 카레도 손으로 처먹을 것 같은 ㅅㄲ가 젓가락은 쓰는거 개웃기네 ㅋㅋ

인도였나 불가촉천민이 저렇게 먹지 않았었나

 

땅바닥에 떨어진거 줏어먹는거?

그릇이 없어서 바닥에 깔고 드시잖아 접시 갖다드려

좌식문화

낮술했네

돈은 낸 거야? 처먹고 돈 안내고 시비 붙은 삘인데?

저런 것만 먹으면 목이 메일테니까 포카리 하나 까서 드려라 저런 정신나간 ㅅㄲ는 조용히 돌려보내는게 최고임 자칫하면 칼빵 맞거든

그릇에 담아먹으니 개밥그릇 같아서 넓고 넓은 바닥에다 먹겠다는 뜻으로 저러는 듯

내 선임이 저문신 비슷한거 있던데

저런 ㅅㄲ들 조심해야함

점마 점천수 아닌가?

문신때문에 못가는줄 아냐? 왜소한 할배라도 진심으로 미쳐있다면 아무도 가까이안간다

어디 카메라놓고 쇼하는듯

와 존나 무섭네

괜히 쳐다보지마라 시비털듯

바닥에 쏟았는데 전재산이라 아까워서 위에꺼만 퍼먹는거네

 

진짜 저런ㅅㄲ들 있음 우리 편의점 단골 틀이 도시락 렌지에 다 돌리고 나가다가 바닥에 떨궜는데 젓가락으로 싹싹 주어서 나가더라 보고 경악함

아니 빙시야 그건 본인 실수 뒷처리 깔끔하게 한거고

내가 치운다고 가라했는데 아깝다고 가져간거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치워줘도 지랄 ㅋㅋㅋㅋㅋ

 

바닥 먼지를 반찬 삼아 밥 쳐먹는거냐?

오마카세

건드리다 칼맞는다 냅둬라

저런 놈한텐 걍 음료수 까서 준 다음에 곱게 돌려보내는 게 답이다. 저런 새끼들 대다수는 마동석이 아니라 은가누가 와도 개지랄함

은가누면 ㅅㅂ 다가오기만해도 굳는다

진짜 미친ㅅㄲ들은 은가누가 아니라 총 든 새끼가 와도 지랄하다 총 맞음

음료수 까서 주면 음료수 공짜로 준거 때문에 맨날옴 이ㅅㄲ 말 믿지 마셈

 

걍 경찰 부르면 되지 않냐?

근데 뭐 먹는거임?

종아리에 사시미 하나 차고 있을 수도 있을 수도 이씀

어메이징

ㅋㅋㅋㅋㅋ 인도식 식사하네

 

공기놀이를 여기서 하네 ㅋㅋㅋㅋㅋ

머 먹는거 같은데?

비둘기야 밥먹자 구구구구

아놔ㅅㅂ 졸도할것 같네

실화냐?

장애인이구만 그냥 신고하고 손배때려라

장애인도 저런짓 인식못하고 하다가 들키면 쪽팔릴거야. 빠르게 알려주는게 장애인과 편의점 둘 모두가 사는 짓이다.

편의점 바닥이 바로 내 식판이라고

진짜 뭐하는 거임 저게?? 편잘알 없노?

서울엔 별의별놈들이 다 있네

우리나라에도 불가촉천민 생겼네

그래서 뭐먹는건데 ㅋㅋㅋㅋ

ㅅㅂ 비둘기 밥주는줄 알았네ㅋㅋㅋㅋ

근데 저거 진짜로 뭐하는거임? 바닥에 쏟아진거 머야 저거

어메이징 ㅅㅂ

 

가서 말걸지 말아라 빵뜯긴다

빵이 아니고 걍 갑자기 칼에 찔릴거같은데

잘들었지 행패부리기전에 빨리 물어보셈

진짜 편의점 알바 해보면 알겠지만 세상에는 별별 사람이 다 있다

이게 마지막 글이 되었다고 한다

방심하다 빵터짐ㅋㅋㅋㅋㅋ

인방충아니냐? 문신에 하는짓보니 별풍리액션같은데

문신충 술 쳐묵고 편의점 바닥에 상 차려서 밥 쳐묵네

신태일 동료아니냐

안주 엎어서 치우고 있는거 아니냐?

'Life Square > 유머 Hum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팔이 환불 레전드  (0) 2021.06.15
자취생 식비 절약 꿀팁  (0) 2021.06.15
편의점 만원 지폐 손님  (0) 2021.06.15
조선게 이야기  (0) 2021.06.14
나는 매주 5만원어치 로또를 산다  (0) 2021.06.13
당근마켓 남편들 근황  (0) 2021.06.11
운 없는 브라질 도둑  (0) 2021.06.10
미용실 후기 별점 레전드  (0) 2021.06.10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