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6

12만원에 물건 팔려고 올려왔었는데 갑자기 물물교환하자고 하길래 봤더니

2만원짜리 화장품이랑 바꾸자네

 

선넘네

 

어떻게 상품이름이 엠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물건을 팔길래 비슷하다고 생각한걸까

짐벌임 영상찍을때 흔들림 잡아주는거

 

엠디면 ㅅㅂㅋㅋ 보험할인도 되는건데 그걸 12만원이랑 바꿔쳐먹으려고

팩트) 피지오겔도 2만원이면 산다

...? 못배운거냐 아니면 ㄹㅇ 사기꾼쌔끼냐?

동등가치이상 ㅇㅈㄹ

저지랄하다 정지먹었나보네 ㅋㅋㅋㅋ

또라이 그지들은 어디에나 있다

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너도 욕안하는게 용자네 ㅋㅋ

당근은 그만큼 호구도 많아서 잘당함

바로 차단을 안한 너의 잘못

바이럴이네

당하는 놈이 있다는게 더 신기 국민평균 5등급 이하

겜에서 좋은템 뽑으면 저런거 귓말 많이오던데 실제로 존재하는 수법이였네

저거 제로이드 피부과에서 처방받으면 보험처리로 공짜로 받을수있어서 저런거임 ㅋㅋ

이거 맞음 ㅋㅋ

 

그래도 다행인게 나는 당근마켓 이용하면서 저런 새끼는 못 봄. 오히려 내가 늦잠자서 약속 장소에 안 나가는 트롤링을 했다.

말이라도 하면 괜찮음 말 안하고 잠수타는게 문제지

제로이드 바이럴이네

근데 제로이드=세타필=피지오겔 다 같은라인제품임 지성이냐 건성이냐만 다르지

근데 제로이드 나쁜건아님 엄청순해서 피부과 진료용으로 많이씀 ㅋㅋ 200ml에 25,800 맞아

근데 저렇게 접근하는 새끼들 심리가 대체 뭘까?? 지가 생각해도 병신같지 않나? 말도 안 되고. 근데 혹시 모르는 1프로 대박을 노리고 접근하는 병신인가; 그거면 진짜 병신 맞긴 할 듯

 

그거 생각나네 자전거로 물물교환 시작해서 최종적으로 차를 얻은거 맞나?

볏짚임

지푸라기로 물물교환 시작해서 집까지 교환 하게되는 동화가 원조아님?

이거 지금 유튭에서 해보고있잖아. 캘리포니아 모래 한줌으로 물물교환해서 테슬라 자동차 만들기

그거 비슷하게 진짜 하는애들있더라ㅋㅋ100만원이상 이익남긴사람 봄

ㅋㅋ 내 친구 어릴때 노트북 하나로 노트북+NDS 만드는거보고 존나 기가 찼는데

볏짚프로토콜 ㅋㅋ

 

제로이드 세타필 피지오겔 다 비슷비슷할텐데

세타필, 피지오겔보다 더 고급이라는게 무슨소리를 하냐 거기서 거긴데

인텐시브 로션 저거 점 빼고나면 바르는건데

정말로 필요하고 희소성이있어야 합리적물물교환이 되는거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