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0

미용실 후기 별점 레전드

컷트+다운펌=451000원

측두엽손상,배고픈사람에게 자기머리 떼어준 호빵맨, 태어나자마자 인큐베이터에서 떨어졌냐느니 별소리를 다 들었습니다 원장님께서 as는 안된다고하네요 번창하세요

 

 

4.5는 좀 심하네 ㅋㅋㅋ

호빵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측두엽손상ㅋㅋㅋㅋㅋ

지카바이러스 아니냐

측두엽 손상컷 ㅋㅋ

눈물의 루카 ㅋㅋ

동네미용실 만원도 안하지만 저거보단 낫게 해줄듯

 

 

측두엽ㅋㅋㅋㅋㅋㅋㅋ

쌀알 자세히보면 저렇게 생겼는데 ㅋㅋㅋ

잘때 한쪽 때먹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지 않음

두부외상 컷

 

저 어때요 잘됬나요? 네 아주 잘어울리세요 ㅎㅎㅎ 수고하셨슴당!

실제로 한 말

 

어떻게 저렇게 되냐 머리카락이? 진짜 측두엽손상인거 아님?

머리 뜯긴 호빵맨 ㅠㅠ

1.5가아니라 4.5인데 저러네

어설픈 상고머리 하려고 숱가위로 대충 찝었네 바리깡으로 쳐도 ㅅㅂ 저퀄은 안나오겠다

미용실에서 대화를 한다고??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세상에 무례한 ㅅㅅㄲ들 참 많단 말이야

쌀알 그림으로 그리면 저렇게 생겼더라 ㅇㅇ

20대들중에 잘짜르는놈 못봄 채소 30대는대야함

다운펌이 설마 스타일 다운펌? 스타일 안좋게 해준다는 의미로 다운펌이냐?

와 ㅋㅋㅋㅋ 저거보다 쌘 리뷰가 있을까 ? 저거보고 난 절대 못감 ㅋㅋㅋ

이야 저건 AS받을수가없지않냐 서비스를 안받았는데 어떻게 AS를받아 환불받아야지

호빵맨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인터넷 글 보고 웃었네 ㅋㅋ

맥스 하스 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백퍼 친구들이랑 만날 때 보자마자 들은 소리다 ㅋㅋ

 

용감한 어린이의 친구 우리우리 호빵맨! 세균맨 혼내주는 우리 호빵맨! (따라리 따라리 따라리라루루 둥두두둥둥 둥두두두두두둥~ 따라리 따라리 따라리라루루 따라리라 루루리라 루룰루~) 밀가루로 만든 호빵맨 용감한 친구 호빵맨 단팥으로 만든 호빵맨 다정한 친구 호빵맨! 하늘을 날으는 호빵맨 나쁜 짓 하는건 못참아 그러나 언제나 인정많은 우리의 친구~ 용감한 어린이의 친구 우리우리 호빵맨! 세균맨 혼내주는 우리 호빵맨!

그러나 언제나 인정많 은 이부분 운율감 지린다 이제보니

 

동네 미용실 만원컷인데 4만 5천원내고 ㅋㅋ

원래 두상커버한다고 미용실에서 비싼돈 쓰는거다 맨날 8천원 만원짜리 기본컷만 하는 니랑은 경우가 다르지

이마 존못도 면도해주면서 손봐주더라

세상에 저런두상이 어딧나

저게 어떻게 두상ㅋㅋㅋㅋㅋㅋ

저게 두상이면 진짜 인큐베이터에서 떨어진거다

ㅅㅂ 두상이 눈으로 봐도 비대칭인 수준이면 ㅈㅇㅇ이겠지 ㅄ아 ㅋㅋㅋㅋㅋㅋ 저게 말이 돼냐

 

남자가 후기 쓸때 특) 진짜 개빡칠때만 씀 

ㄹㅇ 리뷰이벤트랑 개빡쳤을때 두가지 외엔 안쓰지

맞긴 해 ㅋㅋㅋㅋㅋㅋ

웬만하면 귀찮아서 쓸생각도안하지 ㅋㅋㅋ저건진짜개빡친거다

집에 가서 밀었을듯

 

이걸 AS 안해준다고? 망하고싶나 ㅋㅋ

볼륨 매직으로 함몰된부분 볼륨 복구/ 전체 매직 등등 반삭말고 선택지 있는데 그냥 태업 한거임

나도 예전에 ㅅㅂ 준오헤어인가 거기 가서 저딴 머리 만들어주더라. ㅅㅂ 알고보니 지 시다바리 시킨거였음 친구라고 해서 갔는데 ㅅㅄㄲ ㅈ같은ㅅㄲ

미용실도 은근 양아치 직종인가봐

어중간한 선생님 소리듣는 샵은 걸러야됨ㄹㅇ

20대 미용사는 걸러.

 

웃기긴한데 저런 미용사놈들은 돈 어캐버냐

동네보면 눈돌리면 미용실있더라 개나소나 미용사한다는것

단골빼고 점점 손님이 끊길듯

망했네 저집 누가감 ㅋㅋㅋㅋ

As안해주는게 아니라 못하는거겠지 머리를 프랑켄슈타인 만들어 놨는데 그실력이 뭐 어디가겠음

 

쌍욕박는거보다 효과가 523배 ㅋㅋ 저걸보고 누가가나 ㅋㅋ

 

 

다운펌할때 약을 잘못발라서 저기가 눌린거겟지

'Life Square > 유머 Hum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의점 알바의 위기  (0) 2021.06.14
나는 매주 5만원어치 로또를 산다  (0) 2021.06.13
당근마켓 남편들 근황  (0) 2021.06.11
운 없는 브라질 도둑  (0) 2021.06.10
필리핀 치킨 근황  (0) 2021.06.08
애플 시가총액 1조 달러의 비밀  (0) 2021.06.07
k 빼고 다있는 중국 짝퉁  (0) 2021.06.07
강원랜드가서 돈 따는법  (0) 2021.06.07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