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3

일론 머스크 더 이상 집을 소유하지 않겠다고 선언

실제로 행사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저택 하나만 제외하고는 집을 다 팜

현재는 Boxabl이라는 스타트업 회사가 만든 5만 달러짜리 조립식 폴딩 하우스에서 살고 있음 (회사 주장으로는 하루면 설치 가능)

스페이스X 회사 내에 설치

 

 

돈많은 ㅅㄲ니 저기서 지내다 힘들면 호텔가긋지

코인으로 번돈으로 호텔갈끄니까~

저게 캘리포니아 기후라서 가능한거지, 한국에서 저런거 하면 얼어죽고 쪄죽음.

저러면 전기랑 수도,하수는 어디로 연결되는거지

캠핑카 생각하면 보통 배터리나 물탱크가 따로있을껄

 

이놈은 꼴리면 다시 더큰 집 살정도로 돈이 넘치는데;;

진짜 홍대병? 인싸병? 말기중에 말기다

그러니까, 주택같은 재산을 보유하지 않는걸로 재산세를 내지 않으려한다는거지? 전기세나 수도세같은건 회사에서 쓰는걸로 치우고?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추울거 같은데

 

도지코인 이후로 다 쇼로 보임 저것도 분명 마케팅 일환일 듯

솔직히 그냥 불편하면 비싼 호텔가서 자면 그만.

도지코인 아니라도 저건 당연히 마케팅이지

맞아뒤질까봐 계속 옮겨다니나

전형적인 부자들의 있어 보이는척 하는 거 같어

 

원래 집 5~6 채 가지고 있었는데 테슬라 주가 오르기도 전쯤인 한 2018년? 쯤부터 무소유 선언하면서 다 팔아버림. 일각에서는 회사 주식은 많은데 현금이 없어서 그런다는 썰도 돌았는데 사실 주식 일부만 팔아도 100~200억 마련하는게 어려운 사람은 아니니 그건 아닌것 같고 이번에 집 판거는 언론을 의식한 이미지메이킹이라는 말이 많았음.

 

저 회사 주식 갖고있으니 작업치는거 아닐까?

저거 딱봐도 언론 플레이잖아. 비트코인으로 자기 돈 많이 벌어가지고 정치인들이 공격하니까. 이미지 메이밍 할려고 '무소유' 이러는거인듯 ㅇㅇ

언플 쇼에 놀아나는 수준 ㅋㅋㅋ

난 머스크가 처음 화성에 갈 거라고 할 때부터 사기꾼인걸 눈치챘다.

야부리만 잘털면 세계에서 5손가락안에 드는 부자가 될수있는거였네

 

이번엔 저 회사 주식 가지고있나

팔면 뭐하냐고ㅋㅋ 저새낀 생각바뀌면 바로 다시 사면되는 새낀데

코인으로 인심 ㅆ창나서 총맞게 생겼으니 다 팔고 회사로 숨었네

부고소식말곤 들고오지 말아줬음 해요

 

뭐긴 뭐야 저 스타트업 회사 지분 90프로 가지고있어서 떡상시킨 후 팔아치우고 그걸로 집 500채 사겠지

스타트업이 상장이나 했겠냐

상장안했어도 투자금에 대한 지분은 있을거 아냐

상장 안하면 주식이나 지분 없는줄 아나

공단 지역가면 수천개도 넘게는있는 직원 10명도 안되는 좆소기업들도 자기들 이름 앞에 (주) 붙여놓는데

 

법만 없어서 그렇지 최소 세계시장 교란죄로 무기징역임

지금 미국 집값 매수 주체가 기관인거 알고들 있제? 그레이트 리셋이다 꽉잡앜ㅋㅋㅋ

스페이스x의 보안 수준은 세계 최고수준 돌격소총으로 무장한 스페이스x의 시큐리티들 없었으면 벌써 집안에 침입한 코인물린 괴한들에게 맞아죽었다

솔직히 김택진당할 위험 존나 높음 ㅋㅋ

 

일론머스크 저새끼 ㅈㄴ 영악하다 괜히 돈 잘버는게 아님 집 다 파는건 세금 적게 낼라고 하는거임

쟤가가진 재산이얼마고 땅이얼만데 집만세금내냐?ㅋㅋㅋ

미국 세금을 잘모르나 본데 마이클 잭슨도 세금 때문에 뉴욕에 빌딩 한층을 빌려서 임차인으로 살았다

머스크 이ㅅㅂ년아 내 교촌치킨값 2만원내놔

 

몇개월 후에 저거 다 쓰레기장에 버리고 2만평짜리 금으로 도배한 집 새로 지을 예정

눈 부셔서 어케자냐

요즘 누가 촌스럽게 금도배집에사냐 ㅋㅋ 다이아몬드로 빼곡히 박혀있는집에서 살지 ㅋㅋ

 

저것도 무슨 코인이랑 관련있나?

저거 만든 회사 지분 머스크가 과반 보유하고 있음

인생이 작전아님? 저 새끼 또 또 주가 띄워놓고 튈려고

 

저ㅅㄲ는 대저택 지어서 경비 개빡세게 해도 모자랄판에 저러고 있네 폭탄테러 당할까봐 유목민 생활하나

회사안에 설치한거 일반저택보다 로켓쏘는 자기회사가 훨씬안전하지

저런 허접한곳에서 살면 총안맞나

자기 회사 부지 안에 만든 거임

미안한데 머스크라면서 멜론은 어딨음? 설명좀

그러길래 누가 실물가치 0원짜리 코인을 하랬냐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