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4

왜 저런거 보고 시켜먹으면 우리동네 배달 음식은 다 쓰레기냐.. 다시는 배달음식 안먹는다..

토끼 하면 토끼냄새부터 생각나네

무슨냄새남

이상한 풀이랑 ㄸ이랑 섞인 냄새남 좀 꼬리꼬리함

오줌냄새가 ㄹㅇ찐임

사료만 먹이면 ㄸ내 많이 안남

집에서 키울때 얘가 대소변을 가려서 그런가 냄새난다는 생각은 많이 없었는데 대소변 마려우면 참고있다가 화장실에다가 싸고 그랬음

 

토끼 집안에서 안키우는 이유가 있지 십ㄸ내남

우리엄마는 그래도 나 키우던데

너 토끼야?

아니 냄새야

아.. 답변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 키우는데 냄새났다는 사람은 제대로 안치워줘서 그래, 대소변 냄새가 독해서 그것만 치워주면 오히려 개나 고양이보다 더 냄새안남. 비누냄새 날때고 있고 그럼. 혼자 꼬물꼬물 자기 털 관리도 잘하고 내가 키운 아이는 혼자 대소변도 지가 지정한 곳에만 쌈. 토끼 냄새안나! 냄새안난다구 시바안이ㅏ루;ㅣㅏㅓ;니ㅏㄹ허

토끼 사육난이도가 높아서 그럼, 자잘하게 손이 많이감. 제대로 기르면 10살도 넘게 삼. 난 8년 넘을때 까지 키워봄.

ㄹㅇ 우리집 토끼도 대소변 화장실에서만 쌌었음 냄새난다는 느낌 없었음

토끼ㄸ 냄새가 ㅅㅂ 레전드야 걍..

 

여자친구 집에 토끼키워서 남겨봄
1. 토끼 ㄸ냄새는 흔히 토끼ㄸ으로 부르는 동그란 ㄸ은 냄새안나고 묽은 제형인 식변에서 나는데, 이건 지들이 나오는 순간 입대고 먹어서 밖에 안돌아다님
2. 토끼는 스스로 그루밍을 하는 동물이고 야생에서는 냄새때문에 포식자에게 노출되면 위험하기때문에 안씻겨도 냄새가 안남. 냄새가 난다면 오줌냄새거나 주인이 안치워서 그럼. 참고로 오줌냄새는 지독하지만 영역동물이라 배변패드 깔아주면 오줌은 대체로 가림.
3. 토끼 주식은 당근이 아니라 건초고, 당근에는 당분이 많아서 당근만 먹다간 병걸림

대소변 패드랑 펠렛같은거 바닥에 깔고 화장실 자주 청소해주면 토끼냄세안남 오히려 얘들이 사람보다 잘씻음

 

토끼 되게 청결한 동물로 아는데 가둬 놓고 똥안치우고 그래서 그런듯

보통 건초통 옆에 화장실 놓는데 아무리 부지런한 사람도 하루 2-3번 치우는게 한계라 냄새 안나게 키우는게 진짜 어려운듯 여사친 사정때문에 한달쯤 대신 키웟는데 집에 토끼냄새 쩔더라 근데 귀엽긴함 미쳤음 ㅎ

 

젠짜 쌉졸귀들이다ㅠ

토나먹 ㅋㅋㅋ

케챱좌 개 커엽네

그림 띠껍티콘이네 ㅋㅋ

이거 배달앱 바이럴이잖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