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ㅅㅂ 밤에보면 ㅈㄴ 무섭겠네

히힉 고스트라이더네

보자마자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정신병자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심장마비걸리겠다 미친련아

저게 그 모모귀신인가 뭔가 하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면서 운전하다 백미러 딱 보면 잠 깨겠네

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네 ㅋㅋㅋㅋㅋ

이딴건 잘만 달고 다니면서 왜 번호판 달라하면 게거품무냐 ㅋㅋㅋㅋ

밤에보면 도망가겠네 ㅋㅋㅋㅋㅋ

라이트 꺼놓은 상태는 좀 혐오스러웠는데 라이트 켜니 생각보다 간지남. 해골로 바꿔라. 고스트라이더ㅋㅋㅋㅋ

중국에서 차 뒷유리에 귀신 선팅 달았다가 처벌당한 거 같던데

그거 한국도 있다 ㅋㅋㅋ 상향등 켜면 귀신사진 보이게 해놓은거 ㅋㅋ

잠결에 차사고 날거 같음.. 맞은편 운전자 놀래서

백미러나 후방카메라 보다가 놀라서 뒤로 급발진 하는거 아님?

밤에 ㄹㅇ사고유발자 아니냐

이건 진짜로 걸릴거같은데

이게 법에 안 걸린다고?

왜 그러고 사냐

밤에 보면 비명지르겠네 ㅋㅋㅋㅋ

저거 위법이다 걸리면 벌금이다

차량전조장치 무단조작으로 과태료 부과에 벌금 최소 150만원임 ㅇㅇ

튜닝 의도를 모르겠네 무서움보다 ㅈ같음 유발이냐

낮엔 깜놀이지만 밤엔 ㄹㅇ 식겁할 듯

관종새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끌고나가보셈 반응궁금

씹덕커마가 그나마 나아 보이네

 

생각지도 못했네 ㅋㅋ 윈드스키린에 붙어있는건 뭐임?

저거 차에 붙이는 폰거치대

 

부리둘반 어떰 출력부족 안느낌?

애초에 느리게다녀서 부족한걸 못느낌

츄동기 타는데 기변마려움

근데 부리둘반 장신이 타기에 어떰?

츄동기에서 기변할꺼면 미들을 가는게 나을듯. 그리고 180이상 장신이 타면 다리 접힐듯.

질럿다리처럼 세번 접힐것같다 생각하면됨

내가 추동기에서 부리들반으로 기변했는데 엔진 출력부터가 다름 2단으로 언덕오르면 시동 꺼지는거 스무스하게 올라감

 

스즈키 오너 평균?

시골길에서 보면 무서워죽을듯ㅋㅋㅋ

훨이쁘다 ㅎ

불법등화류로 단속당할듯한데 저거 단속할만큼 담쎈 경찰이 있을지 부터가...

매드맥스네ㅋㅋ

앞 번호판 부착의 정당성을 홍보해주는 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릴땐 모르겠고 어두운데 불켜놓고 세워놓으면 지릴지도

현대판 페르세우스 ㅋㅋ

지나가다보이면 기겁을 하곘네 ㄷㄷㄷㄷㄷ

무섭지도 않고 그냥 더럽다

또라이냐 ㅋㅋㅋㅋㅋㅋㅋ

야 ㅅㅂ 이거 밤에보면 염통튀어나오겠다 ㅋㅋㅋㅋ

 

단속됨 자동차관리법,도로교통법 등 타인 운전에 위협을 가할 수 있는 행위는 금지되어있음. 처벌수위는 강하진 않지만 사고났을 때 과실이 잡힐 가능성도 있으니 조심

그건 위협운전아님?? 저런것도 포함되나?

만에 하나 놀라서 누구 핸들 꺾으면 과실잡히는거지뭐 ㅋㅋㅋㅋㅋㅋㅋ

도로교통법 42조 위반

실제 법으로 사람 놀랠킬만한거 넣으면 안된다고 규정된거 있긴 함

 

이거 불안감조성죄 해당 안되냐??

야이씨밖 ㅋㅋㅋㅋ핰 ㅋㅋㅋㅋ개헥갺 ㅋㅋㅋ ㅋ콜라처먹다 웃겨서 사레들렸네ㅋㅋㅋㅋ

부리 매드맥스버전 이다

아이 미친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토마스 기관차 얼굴을 달짘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