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5

고1 때 친구가 부모님 안 계신다고 집에서 놀자길래 갔음
게임하고 라면먹고 노는데 한 11시쯤?
담배냄새가 자꾸 나는 거임

 

어디서 나는건지하고 집 좀 수색했는데
친구네 집(시골주택임) 뒤가 산으로 연결되는 길인데
가로등도 없고 어두침침함.

거기서 교복입은 여자애 3명 남자애 3명이 담배 피고있었음

 

 

냄새나는데 가서 뭐라하면 맞을 거 같아서
어쩌지 하다가
청록색 우비랑 마스크 꺼내오더니 겁줘서 쫓아내자는 병1 신같은 제안을 함;
난 또 혹해서 우비 + 마스크쓰고
장화 가지고 와서 철벅철벅 소리 나게 장화에 물 살짝 넣어서 신은 다음

무기를 들어야하는데 어린 마음에 칼 같은 건 너무 위험하기도 하고 들고 있는 나도 무서워서

창고에서

저런 손도끼 하나씩 들었음
그리고
집 반대쪽으로 돌아서 길 사이드로 후레쉬 들고 들어가서
걔내 뒤쪽에서 우리가 우비 + 검은 마스크 + 손도끼 + 장화

철벅이는 소리에 나뭇잎 밟는 소리 내면서 걔내쪽으로 걸어갔음.

 

걔내 처음엔 나뭇잎 소리 듣고
우리 쪽 쳐다보다가
우리 실루엣 보일쯤 되니깐

혼비백산하면서 뒤도 안 돌아보고 도망감.
지금 생각해보면

밤 늦게 산에서 담배피는 불량학생들 치고는

되게 겁많고 순박한 거 같음

 

 

삐에로 가면같은거 썼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마동석도 도망가겠다 ㅅㅂㄹ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은 무서워서 도끼 ㅋㅋㅋㅋㅋㅋㅋ

칼이 뭐 일본도같은건가 ㅅㅂ ㅋㅋㅋㅋ

상상만 했는데 무서움ㅋㅋㅋㅋㅋ

이건 udt도 빤스런한다 ㅅㅂㄹ아ㅋㅋㅋㅋㅋㅋㅋㅋ

칼이 무서워서 도끼 ㅅㅂ ㅋㅋ

칼은 무섭고 도끼는 괜찮나 ㅋㅋㅋㅋ

경찰이 봤으면 총 뽑았을듯 ㅆ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ufc선수도 도망가

실루엣 보이자마자 학생들이 글쓴이 쪽으로 달려오면 더 지렸을듯

살인마여도 도망치고 볼듯

여수 독고를 보면 알겠지만 칼보다는 도끼가 더 강하다

펜이 더 강함

중세시대때도 살상력은 칼보다 도끼가 더 뛰어났다 ㅋㅋ

진짜 광기

당연히 존나 무섭지 이ㅅㄲ야ㅋㅋㅋ

산속에서 우비에 손도끼 ㅅㅂ ㅋㅋㅋㅋ

시골집들은 일하려면 도끼뿐아니라 톱 전기톱 같은것들 필수적으로 있음.

안도망가는 ㅅㄲ들 80년도쯤에 전부 도태됨 ㅋㅋ

 

호러영화찍나 ㄷㄷㄷ

도끼하나면 누구나 다 착해짐 ㄹㅇ

시골인심 ㅋㅋ

칼 위험하대면서 손도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도끼 바이럴 비추

순하긴 ㅅㅂ아 강호동 김종국도 빤스런치겠다 ㅁㅊㅅㄲ가

칙칙한 색상의 우비입은 사람은 비오는 밤길에 마주치면 진짜 존나 무서움.. 키크면 더 무서움.

애초에 우비 입는거 정상이 아님. 교통정리하는 사람이나 입지 누가 입어

ㅋㅋ 손도끼 들고오는덱 ㅋㅋㅋ 누가 봐도 미친놈이잖아

도끼보고 왜 겁내지? 이지랄ㅋㅋ

 

초딩 4학년 정도 때에 보통 집에 밤8~9시면 들어가야하는데 놀이터인가 암튼 밖이 존나 재밌어서 싸돌아다니다 10시가 되서 좆됬다 싶어서 어쩌지하다가 친구가 자기집가서 걍 라면먹고 집전화로 안부전화하자해서 친구 집에 들어가서 집 불 키는데 거실 한가운데 여자머리가 둥 떠다니는 것임 근데 그걸 불 키면 껌뻑껌뻑거리면서 보이다말다하니까 결국 다같이 기절했음 알고 보니까 마네킹 머리에 가발 씌워놓은거 친구엄마가 미용실인가 뭐하나 봄...그걸 알고 있을텐데도 친구도 기절할 정도였으면 존나 무서웠지 아직도 생각하면 그 마네킹 기억남

그 마네킹짤 기억 나네

 

ㅅㅂ 비오는날 도끼들고 걸어오는데 안도망가는게 ㅄ이지

첫짤 비옴+우비 장화+찰박찰박

우비입고 장화에 물 넣고 철벅철벅 거렸다니까 자동으로 비 오는 이미지가 그려지는거지

순박이고 뭐고 도끼살인마 같이 보이면 바로 튀어야지 ㅅㅂ ㅋㅋㅋㅋㅋㅋ

야이ㅅㅂ 도끼는 미친ㅅㄲ인가 ㅋㅋㅋㅋㅋㅋ

일하는 사람 아닌이상 우비 누가 입음.. 정신병자나 입지

경찰이라도 당장 실탄든 총 없으면 일단 도망가고 볼거같은데 ㅋㅋ

 

나도 독서실에서 담배피려고 나왔는데 골목가니까 고딩이 먼저 피고있더라고 피려고하는데 깜빡하고 빈꽉들고 나와서 개빡쳐서 고딩들 피는거 구경하고있다가 같은 독서실같고 하나 빌려피려고 걸어가니까 애들이 도망가더라

 

밤에 우비에 마스크쓰고 장화신은 사람이 도끼들고 걸어오면 누구라도 도망가지

아이 칼보다 도끼가 더무섭지 ㅋㅋㅋㅋㅋ

경찰도 도망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끼가 무섭지 미친 ㅋㅋㅋ

이건 경찰도 보면 도망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 순박하다가 뚫배기 깨지겠네 ㅋㅋ

도끼가 안무서우면 그게 사람이냐

 

칼이 무서워서 도끼 시발ㅋㅋㅋㅋ 도끼가 더 무서운데ㅋㅋㅋ

들고가는 입장에선 칼 들고 가는것 보다는 도끼 들고 가는게 더 안정감 있긴함 칼은 내가 들고가기 무서움

ㄹㅇ 칼은 내가 위험해질거같은 느낌이지 ㅋㅋ

 

망치면 모를까 손도끼가 창고에 있다고?

친구집이 시골주택이라는데 시골에 주택이면 나무 베어수 땔깜 쓸 수 있고 하니까 충분히 있을 수 있지 ㅋㅋㅋㅋ

우리집에도 있는데요

우리 집에는 톱도 있는걸

히익...

아파트사는데 우리집도 도끼있음

우리집엔 전기톱도 있음 ㅋㅋ

소방도끼 dc마트 같은데서 몇만원이면 산다 아무런 인증도 필요없고

나도 DC마트에서 초음파절단기 샀는데

우리집에 전기톱있는데

할머니집엔 총있던데..

 

순박은 ㅅㅂㄹ아 ㅋㅋ 손도끼들고 터벅터벅 걸어오면 당연히 튀지

ㅅㅂ안도망가면이상하지 나같아도도망간다

아니 우비에 도끼들고오면 당연히 빤쓰런치지 김종국 강호동이 길가다가 우비에 도끼든 사람 만나도 도망갈텐데 ㅋㅋ

저런ㅅㄲ 다가오면 30대 건장한 헬창들도 꽁무니빠져라 도망가겠다 시발 ㅋㅋ

칼은 위험해서 손도끼 ㅋㅋㅋㅋㅋ

ㅅㅂ 손도끼들고 있으면 연쇄살인마 같아서 도망가지ㅋㅋㅋㅋ

빠따만 들어도 ㄱ병대 빤쓰런마냥 달릴텐데 손도끼는 이 씹새끼야 ㅋㅋ 같은 살인자도 한수 무를듯

 

칼이 무서워서 도끼를 들었다는건 뭔

칼이 좀 무섭긴 함

도끼가 더 무섭지 않나?

칼은 들고 다니면 잡히고 도끼나 망치는 작업용이라 하면 안잡히지 않냐

도끼가 더 무섭지 ㅅㅂㅋㅋㅋㅋ 어두우면 도끼 실루엣이 더 강렬하겠구만ㅋㅋㅋㅋ

든 사람 입장 아님? 칼은 잘못하면 베이자나

도끼는 삔또 어긋났을때 변명할 여지라도 있지 칼은 큰일남

드는 사람 입장에선 도끼가 덜 무섭지 ㅋㅋ

도끼는 찍으면 뚫배기가 쪼개지는데 뭔 ㅋㅋㅋ

드는 사람 입장에서 안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들고 다니는 입장에서는 덜 무섭긴해

경찰 공식입장이 망치나 톱, 낫 같은 건 연장으로 분류돼서 소지해도 규제대상 아니라고 들음. 흉기가 아님.

드는 입장에선 뭔가 칼보다 비현실적이라 겁이 덜 나는 거 같음

칼같은것도 회칼 이런거는 단속대상아니라고 들은거같음

도끼는 손잡이가 기니까?

그게 유머포인트지

칼은 비오는 한밤중엔 실루엣 애매한데 도끼는 누가봐도 미친ㅅㄲ인거 납득함 조조가 괜히 화타 처형시킨게 아님ㅋㅋㅋ

 

보통 공포물보면 쟤네 보고 겁먹은게 아니라 목뒤로 꺾인 꺽다리가 뒤에서 쟤네 정수리 보고잇더라

와 ㅅㅂ

오..

좀 봤나

빨간 책이 딱 그런 웹툰

ㅅㅂ ㅋㅋㅋ

너무너무 무섭다!

오 괴담좀읽었네 ㅋㅋ

좀 치네

"키킥 저녀석들 겁먹고 도망치는거봐 ㅋㅋ"하다가 뒤돌아보면 뒤에놈 없음

ㅋㅋ 빨간책 오랜만에 들어보네

문방구에서 파는 500원짜리 공포책 느낌나네 아

무서운게 딱 좋아!

오오오

 

순박 이지랄하네 미친놈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끼라서 존나무서움 ㄹㅇㅋㅋㅋㅋ

저거보고 어떻게 빤쓰런 안치나 ㅋㅋㅋㅋㅋㅋㅋ

학생 아니라 어른이어도 빤쓰런한다

순박은 미친ㅋㅋㅋ 공포영화 싸이코 살인마 비주얼이잖아ㅋㅋㅋ

마스크랑 이마에 케챱 촤-악 바르고 갔으면 더 좋았을것을...

크레토스 바이럴

근데 어둡고 우비에 마스크쓰고 도끼 든 ㅅㄲ 2명이 터벅터벅 걸어오면 무섭긴하겟네

리틀나이트메어 주인공이냐 ㅋㅋㅋ

지금 나도 저상황되면 도망갈 자신있다

 

 

아니 ㅅㅂ 저런걸들고 다가오는데 안 무섭겠냐고 순박 안하고 발라당 까졌어도 무섭겠다 ㅅㅂ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