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6

미야모토 무사시도 있네

중간에 이토 준지 있는거같은데 ㅅㅂ ㅋㅋ

베지터 머냐?ㅋㅋ

일본인은 dna에 만화 그리는 재능이 있나보네

엄마를 그리랬더니 만화를그리고있네

막짤 피안도에 나오는 아말감같네

애들은 그림 그리는거 좋아해서 걍 종이 받자마자 지 머릿속 있는거 그린듯 ㅋㅋㅋ

베지터 먼데ㅋㅋㅋㅋㅋㅋㅋ

느금마 호빵맨 ㅋㅋ

여자 그려놓고 남자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었네ㅋㅋ

중간에 베지터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보다 잘그리네 신기하다 저나이에 ㅋㅋ

중간에 지구그린놈 머냐ㅋㅋㅋㅋㅋ

중간중간 기괴한 그림들이 ㄹㅇ 미쳣네..

죄와벌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빵맨 베지터 뭐냐 ㅋㅋㅋㅋ

국산 웹툰 90퍼센트보다 저게 더 잘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준지,북두의권,호빵맨 등등 보이네 ㅋㅋㅋ

네네치는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더테레사 ㅋㅋㅋㅋ

T-1000 뭐냐 중간에 ㅋㅋㅋㅋ

중간에 재능충 있는데 ㅋㅋㅋ

왜곡된 효심... 강한 모에화...

베지터도 있다

13살인데 나보다 잘그린다 ㄷㄷ

이야 어디서 이런 고대유물을 들고왔냐 대단하다

저거 나이맞음? 번호가 아니라?

중간중간에 어른이 그린거 껴있는거 같은데

나이 장난으로 기재한거지? 9살에 복근남자 그리고 62에 여자캐릭터 그릴리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