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7

오늘 티스토리 통계를 보는데 저 위에 듣도보도 못한 링크에서 유입이 있더라

그래서 들어가봤다.

저긴 뭐냐 자생 그룹웨어? ㅋㅋㅋㅋ 일반인은 못 들어가는데?

그 뒤에 내 블로그 글을 봤는데 한 글이 블록처리 되어있네 ㅋㅋ

그래서 뭔가 싶어서 봤더니 메일 봤더니 명예훼손이란다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올린 글은

이건데 저기 블라인드는 회사 직원 인증 안 하면 가입 못한다 자생 의료재단 내부 직원인데 직원 관리나 잘하던가

회사 인트라넷으로 구글링 하면서 블로그 감시나 하고 있네

 

 

삼성 임직원 넷에서 감시하는 건가

아래 글에 갑자기 검색 유입이 아닌 정체불명의 유입이 많아짐 갤럭시 북 프로 문제점 이슈 하판 휨 이거 갤럭시북 프로 휜건가요? ㄷㄷㄷ 테크챕 리뷰 보는데 ㅗㅜㅑ 이게 뭐죠? 디프 가신분들

itmii.tistory.com

저번에 삼성도 그렇고 왜 이러냐 지들 일이나 잘할 것이지

아 그래도 삼성은 명예훼손으로 글을 내리게 한다거나 그런 건 안 하고 그냥 글 보기만 하더라 ㅎㅎㅎㅎㅎㅎㅎ

회사 인트라넷이 유입 출처인 거 보니까 인터넷 고소팀 따로 꾸려서 매일 모니터링하는 건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최대한 팩트만 모아서 글을 다시 작성했다.

 

 

스치기만 해도 뒷목 잡는 나이롱 환자…보험업계, 관행 개선 나선다

보험연구원 개선 방안 발표 [더팩트│황원영 기자] 교통사고 경상환자의 과잉진료를 억제하기 위해 진단서 제출을 의무화하는 제도가 도입될 전망이다. 또 책임보험 범위를 넘어서는 경상환자

news.naver.com

 

 

교통사고 '나이롱 환자' 막는다…"본인과실은 본인보험 처리"

교통사고로 타박상과 염좌 등 가벼운 부상을 입은 뒤 장기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게 힘들어진다. 부상 정도보다 과도하게 보험금을 청구하는 이른바 '나이롱 환자'를 막기 위해 금융당국이 경

news.naver.com

 

 

'나이롱 환자' 철퇴?… '과실만큼 치료비 부담' 車보험 개정 추진

시내 교통사고 장면. 기사 내용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부산일보DB 교통사고로 가벼운 부상을 입고도 장기간 병원 치료 후 과도한 보험료를 청구하는 ‘나이롱 환자’들이 줄어들 전망

news.naver.com

 

 

교통사고 ‘나이롱 환자’ 막는다…본인 과실 치료비는 본인보험서

부상 정도보다 과도하게 보험금을 청구하는 속칭 ‘나이롱 환자’가 줄어들 전망이다. 금융당국이 경상환자(상해 12~14등급)의 치료비를 과실 비율에 따라 본인의 보험에서 부담하게 하는 방안

news.naver.com

 

 

'나이롱환자' 막는다…"본인 과실, 자기보험으로 처리"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금융당국이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한 뒤 과도하게 보험금을 청구하는 '나이롱 환자'(가짜환자) 근절에 나선다. 자동차사고 경상환자(상해 12~14등급)의 치료비 보상제도

news.naver.com

 

 

年 5400억 쓴 나이롱환자… 과실 따져 치료비 준다

경상 진료비 65만원… 5년 만에 2배 ‘껑충’ 중상해 대비 진료비 6.4배 더 지급한 셈 현행 차사고 치료비 무조건 쓴 만큼 내줘 금융위, 하반기 자동차보험 개정안 추진 박모(57)씨는 서울 올림픽대

news.naver.com

 

 

보험사기 10만명 적발…나이롱 환자 줄고, 고의 충돌 늘어나

A씨는 주로 편도 1차선 도로에서 고의로 교통사고를 일으켰다. 도로변 주차 차량을 피하려고 잠깐 중앙선을 침범하는 차량이나 로터리에서 진로 변경을 하는 차량을 골라 들이받는 식이다. 이뿐

news.naver.com

 

 

스치기만 해도 한 달 입원? …'나이롱 환자' 이제 안 된다

교통사고로 단순 염좌 등 경미한 부상을 입고 3주 이상 진료를 받으려면 보험사에 진단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보험연구원은 22일 ‘합리적인 치료 관행 정립을 위한 자동차

news.naver.com

 

 

[탐사이다] 스치기만 하면 '로또'?…보험료 폭탄 '나이롱 환자' 진실

고액 합의금 노린 교통사고 경상 환자, 입원 후 '술판'…연 5400억 과잉 진료 낭비 [더팩트ㅣ탐사보도팀] "교통사고가 나면 일단 뒷목부터 잡아라!" 고액의 합의금을 노린 속칭 '나이롱 환자'들의

news.naver.com

 

 

[단독] 스쳤는데 한달 치료 '교통사고 나이롱 환자', 장기치료 어려워진다

'진단서 제출 의무화' '초과 진료비 과실 반영' 가닥 앞으로는 교통사고로 염좌 등 경미한 부상을 입은 경상환자에 대한 진단서 제출이 의무화된다. 이에 따라 3주 이상 진료를 받기 위해서는 반

news.naver.com

 

 

‘나이롱 환자’ 한방병원으로 몰렸나…차사고 줄었는데 진료비 16% 증가

코로나19로 교통사고 보험금 지급이 줄었음에도 한방 진료비는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방 진료비는 지난해 전체 자동차보험 진료비의 절반을 가져갔다. 18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더불

news.naver.com

 

 

[경제칼럼]보험범죄, 이대로 계속 방치할 것인가

검·경 수사당국의 지속적인 단속에도 불구하고 보험사기가 줄기는커녕 매년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수법도 갈수록 지능화·조직화되고 있는 양상이다.금감원 자료에 의하면, 지난해 적

www.gwangnam.co.kr

 

 

갈수록 극단화·지능화되는 보험사기 - 시사저널

#1. 지난 3월14일 경남 거제시에서 SM7 차량이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차량을 추돌한 사고가 일어났다. 이 사고로 SM7은 보닛이 파손됐고, 람보르기니는 엔진이 탑재된 뒷부분이 망가졌다. 사고를 당

www.sisajournal.com

 

 

교통사고 줄었는데‥한방병원 '나이롱 환자' 더 늘었다

- 손보사 4곳 작년 경상환자 평균 보험금 - 174만3000원..전년比 11.8% 증가 - 전체 車보험 지급 증가율의 배 이상 - 사고 났다하면 한방병원으로..부당청구↑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교통사고는 매년

news.naver.com

 

 

보험업계 골칫덩이 나이롱환자...알고 보니 코로나 19 슈퍼전파자?

# .대형보험사 보상직원인 A 씨는 교통사고를 당한 피해자를 만나기 위해 여러 차례 병원에 방문했다. 하지만 그 피해자를 만날 수 없었다. 피해자의 연락을 기다리던 A 씨는 뉴스에...

www.ajunews.com

 

 

‘나이롱 환자’ 허위입원 조장한 한방병원 무더기 적발 - 매일일보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나이롱 환자’들에게 허위 입원을 조장해 보험금을 타내도록 한 광주 지역 한방병원이 무더기로 적발됐다.금융감독원은 광주 지역의 한방병원 142곳을 대상으로 기획

www.m-i.kr

 

 

금감원, ‘나이롱환자’ 이용해 보험금 37억원 챙긴 한방병원 19곳 적발

´나이롱 환자´들을 끌어들여 보험사기를 저지른 광주 지역 한방병원들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금융감독원은 광주 지역의 한방병원 142곳을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벌여 혐의가 드러난 19곳을 수사

www.ebn.co.kr

 

 

http://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46015

 

www.namdonews.com

 

 

작년 보험사기 8000억...나이롱 환자 뛰어넘은 환자 사고파는 병원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박지환 기자] #전남의 한적한 시골 마을에는 매월 한 차례 마을회관 앞으로 대형 관광버스 한 대가 찾아온다. 이 버스는 마을의 70대 이상 어르신들이 줄지어 타면 곧바

news.naver.com

 

기사는 보고 알아서들 판단하시고

불만 있으면 기자한테 따지시라 괜히 일반시민 블로거 잡고 물고 늘어지지 말고

그리고 공익을 위해서 이야기하는데 혹시 지금이라도 나이롱 하려는 분이 있다면

'이제부터'는 나이롱 못한단다 제일 위의 기사에서 그렇게 써있다.

그러니 혹시라도 나이롱 할 생각은 하지말자. 

그럼 '이전까지' 는 얼마나 한 건지 나는 모른다 기사 보면 뭐 나는 모르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부터 나이롱 환자는 철퇴라고 하니 혹시라도 할 생각 있으신 분은 안 하는 게 좋을 거다

뭘 안 하는지는 말 안 했다 주어는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블라인드 원글 주소다

 

 

 

자동차: 신호 기다리는 내 차를 뒤에서 살짝 박았는데

뒷범퍼 보러 나오니까 이새x끼가 하는 말이 가관이네아무런 피해도 없는거 같은데 그냥 가라길래욕부터 박고 피해자는 난데 왜 니가 가라마라냐고 명함이나 내놓고 꺼지랬는데어떻게 하는게

www.teamblind.com

 

블로그에 자꾸 회사 인트라넷으로 유입이 들어오는데

반쯤 웃자고 올린 글에 명예훼손 운운할 거면

저런 기사 안 나도록 자기들 일이나 똑바로 잘하는 게 어떨까?

 

자꾸 거대 기업에서 블로그를 접속해서 감시하면 내 입장에서 생명의 위협을 느낀다

그래서

앞으로 회사 인트라넷으로 감시하는 모든 케이스를 일일이 하나하나 박제해서 올릴 예정이다

 

이글은 위와 같은 피해자들을 막기 위한 공공의 이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