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1

분위기 갑자기 느와르

 

삼촌은 어떻게 하라고 ㅠㅠㅠ

영주야.. 삼촌은 보낼 데가 없어... 그동안 즐거웠어 영주 행복해야해 하고 1주일 답장 안해보고싶다

부모님이 죽는거라 조카 할머니 할아버지가 돌아가심

 

왜 삼촌 배신했어로 도배하고 귀신짤 보내서 응징해야한다

이 편지는 루테란 성에서 최초로 시작해..

영주야 삼촌은 보낼 사람이 없어... 이제 할머니 할아버지 돌아가신다...이거 다 너 때문이야... 니가 나한테 보내지만 않았어도... ㅂㅂ2

 

악몽 꾸는 것보다 방에 귀신 있는게 더 무서운 거 아님? 5통 7통 바꿔야하지 않냐? 밸런스 좀 이상해보이는데

나도 그생각함ㅋㅋㅋ

악몽에서 프레디라도 나오나보지 ㅋㅋㅋㅋ

오히려 좋아

애기들이 만든거라

7통 귀신이 존예 처녀귀신임

5통이랑 7통이랑 바껴야 되는거 아님 ?

낮은확률로 초레어한 처녀귀신이!!!

ㅋㅋ 귀신이 집안 로밍하는것보다 꿈이 더 무섭나봐 ㅋㅋㅋ

 

귀신 주민번호로 파일노리 가입했다 고맙다

염라쉑 귀신들 주민번호도 등록해놨네 행정의 신이야 아주구냥

옛날엔 행운의 편지라는게 있었는데...시대는 바뀌었지만 꼴통은 없어지질 않구나

이걸 보내야 내가 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주가 시키드나

 

저기서 갑자기

아직도내가삼촌으로보여?아직도내가삼촌으로보여?아직도내가삼촌으로보여?아직도내가삼촌으로보여?

이렇게 보내면 등짝 쳐맞기 쌉가능

와 근데 귀신도 주민등록번호가 있구나... 진짜 살기 좋은 나라

아니지 바꿔 말하면 귀신조차도 소재지랑 귀적사항이 기록된단건데

조금있음 귀신세 혼령세 제사소득세 떼갈걸?

제사소득세 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맞자너 우리나라 불로소득존나 세금으로 패버리니까 제사는 노동을 증명할방법이 없어서 불로소득으로 보고 세금 복권마냥 떼갈걸

반대로 조카한테 보내는거는 없나ㅋㅋㅋㅋ

 

1통만 보내면 되잖아 5통 7통 달성 안하면 악몽도 귀신도 없고 ㅋㅋㅋ

그러네 애들이 만든 거라 그런지 범위지정이 안돼있네 ㅋㅋㅋㅋㅋ

18년생에 2로 시작하면 1918년생이네

18년생 귀신의 삶..

교육을 제대로 시켜.

내 조카도 얼마전에 보냈드라,,,, 막 태어나서응애응애하던애가 ,, 어느새...

아 부모님 왜 건드리냐고 ㅋㅋ

ㅋㅋㅋㅋ뭔가 사연이 길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저런게 유행인가보네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다섯통에서 일곱통으로 넘어가는 거 오버베팅 아니냐ㅋㅋㅋㅋ 다섯통은 악몽 꾸고 마는데 열통 못채우면 귀신돌아다니는 리스크 너무 큰데ㅋㅋㅋㅋㅋ

ㅋㅋㅋ이걸보내야 내가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

 

나 저거 받고 무시했다가 롤하는데 고아됨

이 편지는 영국에서 시작되어

제발 처녀귀신 제발 처녀귀신

처녀귀신이 왜 처녀일까

니.. 내 감당할 수 있겠나..

배트맨은 저거 받아도 저주무효라서 좋겠다

 

요즘 초등학생들도 아직 저런 컨텐츠가 있구나 ㅋㅋㅋ 보기 좋네. 나 초딩땐 빨간마스크가 전국을 공포에 휩싸이게 했는데

진짜 그 ㅅ련 때문에 밤길 못걸어다녔는데 ㅠㅠㅠㅠ

ㅇㅈ 빨간마스크,파란마스크,노란마스크,하얀마스크,

초록마스크 등등 많았는데

 

행복한삶을 보내기 발함ㅋㅋㅋㅋ

피처폰 때 010 444 4444가 귀신 폰번이라고 유행했는데 실제로 무서운이야기 들려주는 번호였는덕

개추억이다 ㅋㅋ

18년생 응애 귀신이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