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3

내친구넘이 1년에 서너번은 고소당하는데 일부러 고소당하는거 즐기는 변태샛기라 물어보니까 디씨에서는 유동으로 욕하고 빠르게 글삭튀하는 전략이 젤 안전하다고함
그리고 아이피 공유되는 원룸같은곳에서 하면 특정불가에 이ㅅㄲ는 지 부모님댁에서 디씨하면서 욕박다가 경찰에서 연락왔는데 공유기 비번 풀고 전면개방해놔서 주변인간들 와이파이 존나쓰니까 특정 안되서 무혐의뜸 ㅋㅋㅋ 무조건 부인하고 나안했는데 내아이피 아니랑게 시전하랜다

ㅅㅂㅋㅋ물먹다 쳐뱉었네 ㅋㅋㅋㅋㅋ고소당하는걸 즐기는ㅅㄲ는 도대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음 그런상황을 연출하고 무조건 부인하면 경찰입장에서도 어찌할도리가 없긴해 ㅋㅋ

ㅅㅂㅋㅋㅋㅋㅋ

몰라 자기 이런거 즐긴대 개웃긴쉑기임 ㄹㅇ 이넘보고 디시에 가끔 미친샛기들 보면 저거 ㄹㅇ 컨셉 아니구나 라는 느낌 듬

ㅁㅊ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친구 좀 맘에든다 ㅋㅋ ㄹㅇ공유기 비번 풀고 나 안헸다하면 특정 못함 ㅋㅋ

수사하자 몰라레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공유기 이제 비번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시발 공유기 비번 푸는건 진짜 참신하네ㅋㅋㅋ미친ㅅㄲ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