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1

거북이가 바닥에 닿았어요!

영챠~

영차고 나발이고 다 좆된거 같습니다

뒤집혀서 왔다고 비꼬는거아니냐

영차 ㅇㅈㄹ ㅋㅋㅋㅋㅋ 유쾌하네

당연히 별은 4개 줘야지 타르트 엎어서 가져왔는데 별 1개 안준것만으로도 감지덕지해야

귀여워^//^~

ㅋㅋㅋ와 존나 신기하다 나 아는 여자애가 인스타에 자기가 쓴거라고 이때의 긍정적인 나로 돌아가고싶다고 글 올린건데 ㅋㅋㅋ여기서보네

이야 저렇게 왔는데 별 4개를 주네

디저트인데 선넘네 ㅋㅋㅋ

와 겨우 글인데도 존나 커엽다

팩트) 별4개 준거 보면 개빡친거임

저런 여자랑 결혼해야함 ㄹㅇ..

진짜 긍정적이네 뭘해도 될 애네, 근데 배달 저딴식으로 쳐 해주나 ㅋㅋㅋㅋ

1점주면 분위기 싸했을껀데 4점주네 긍정왕 ㅇㅈ

배달 오다 내용물 뒤집어졌나 보네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