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1

에어콘이 아니고 구구콘이네?

날아다니는 병균덩어리

병균덩어리인데 ㅈ댓다 ㅋㅋ

으 세균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

너네집 이제 ㅈ됨 세균덩어리ㅋㅋ

스치는 순간 세균 들어옴 ㅅㄱ

피자나라 치킨공주 ㅋㅋ

어느동네길래 치킨공주 케이스가 저럼? 요즘 바꼈나?

먼 인형가지곸ㅋㅋ혼자 뭐하나 햇더니 진짜네 ㄷㄷ

주거침입 ㄷㄷㄷ

당장키워내는데샤앗

피자에는 치킨이지 ㅋㅋ

날때마다 병균 이 푸드덕푸드덕

피자 땡겼겠다 다음날 메뉴는 결정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시켰으면 더 레전드였는데

주작도 적당히 해야지 ㅋㅋ 비둘기가 날아다닌다고?

비둘기야 밥먹자 구구구구구구국

마시쩡

닭둘기 극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