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8

갤북 프로 수듄;;;;;

 

전시품도 이모양이네요 ㅋ

그리고 프로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너무 싼마이 느낌이... 

 

갤북 프로 수듄;;;;; - 미코

전시품도 이모양이네요 ㅋ 그리고 프로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너무 싼마이 느낌이...

meeco.kr

 

이제서야 개봉하네요

 

버즈 프로는 재고 없다면서 판매처에서 추후 발송이라고 하더군요
허허 참 ㅡㅡ;;  

그리고 새제품 사면 항상 국룰인 윈도우 업데이트....
개봉기도 블로그에 후딱 올려야겠습니다.

는 마감 좋다는 말 취소...
저도 하판이 저리 되어있는줄 사진 찍느라 신나서 몰랐던 것 같습니다
일단 교환 신청 해야겠네요

쩝.......

선생님 하판 조립이 잘 안된거 같슴다...?

ㄷ ㄷ ㄷ 저도 폰으로 봐서 뭔가하고 확대하니 유격이네요 ㄷ ㄷ

어이쿠... 하판 뜯는게 어렵진 않을거라 뜯어서 재조립 하면 되긴 할건데, 출고전에 좀 잘보지 ㅠㅠ

엥???????????

사진 찍을 땐 몰랐는데 진짜네요...

똑딱이라 눌러서 딱 껴지면 괜찮긴 할텐데... 쫌 찝찝하시겟읍니다.ㅜ

이온2때도 비슷한 케이스를 본거 같은데... qc를 어케 하는건지 참.

이거 그냥 성형이 잘못되었습니다

교환신청해야겠네요 ㅡㅡ;;

아 ㅜㅜㅜ

 

이제서야 개봉하네요 - 미코

버즈 프로는 재고 없다면서 판매처에서 추후 발송이라고 하더군요 허허 참 ㅡㅡ;; 그리고 새제품 사면 항상 국룰인 윈도우 업데이트.... 개봉기도 블로그에 후딱 올려야겠습니다. 는 마감 좋다는

meeco.kr

 

 

갤럭시 북 프로 문제점 이슈

하판 휨 이거 갤럭시북 프로 휜건가요? ㄷㄷㄷ 테크챕 리뷰 보는데 ㅗㅜㅑ 이게 뭐죠? 디프 가신분들 저렇게 들고 한번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끝부분만 잡고 있어서 그런거 같긴한데 휜 정

itmii.tistory.com

 

갤럭시 북 프로 강성 문제 원가절감

갤럭시 북 프로 하판 휨 다른 노트북과 비교 그램 16 맥북 에어 요가 C930 갤럭시북 프로 그램은 닉값할라고 이것저것 무게를위해 희생하고 그러는게 이해는 가는데 갤럭시북, 그것도 프로 이름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가독성 문제

디스플레이 픽셀 구조상 어쩔 수 없는거 같기는 한데 이래저래 문제점이 한두개가 아니군요 배열이 특이하다했더니 결국 인건가요ㅠ 실제로 글씨 이상합니다 ㅋㅋ 클리어 타입에서 해당 배열

itmii.tistory.com

 

갤럭시 북 프로 360 리뷰 문제점

하드웨어는 좋은데 눈이 아파요. - 갤럭시북 프로 360 15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새로운 노트북을 사전구매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쓰는 진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탭S6 리뷰 이후로 처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