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5

국회의원  하태경 “‘부실급식’ 제보한 병사, ‘휴가 5일 삭감’ 징계 받아”

서욱 “사실 아닌 것으로 안다 다시 확인” 

하태경 “여러 군데서 제보 받아 왜 허위보고 하나”

 

하 의원은 “51사단에서 (제보한 병사가) 휴가가 5일간 삭감됐다고 한다”고 말했다. 또 “이번에 부실급식 제보가 온 게 여러 군데다”라면서 “51사단에 확인해봤느냐”고 물었다. 서 장관은 51사단에는 확인을 하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하 의원은 “51사단장에게 직접 이야기를 들었다”면서 “12사단도 (징계가) 결정됐다고 한다”고 전했다. 그는 “병사가 소셜미디어(SNS)에 사진을 올려 군 기밀을 유출하면 당연히 징계를 받아야겠지만, (급식 사진은) 군에서 개선해야 할 바를 올린 것”이라고 말했다.

 

와~~ 이제 팩트라면...진짜 이게 나라냐?? 정말 상상도 못할만큼 미쳐버린 나라네. 어휴~~

자기들은 간부식당에서 맛있는거 먹고 병사들 욕하고 그러고도 남을 인간들이지요. 간부식당부터 없애야합니다.

성추행 제보해도 피해호소인이라고 피해자 매도하는 민주당인데 뭘 바랍니까?

무책임한 군통솔권자 문재인 책임이제일크다 도대체 누굴위한 군통솔권자인가? 왜침묵하는것인가? 응답하라 문재인 북한괴뢰군보다못한 의식구조 어떻게책임질것이가? 답하라 문재인 역대최악 군통솔권자 왜그자리차지하고있는가? 허울좋은 문재인 개탄스럽다

 

군대에서 괴롭힘 부조리가 만연해서 어떤놈이 소원수리했다가 헌병까지 출동해서 2박 3일동안 들들 볶고, 괴롭히며 잠도 안재우고 암것도 못하게 하루종일 털어대고 결국은 신고한애 찾아낸다고 모든 병력 왼손 오른손 글씨까지 비교해서 찾아냈음. 그게 군대임. 군대다녀온 정상적인 남자라면 다알거임. 대한민국은 일본 강제징용 탓 할 나라가 못 됌. 헬조선 임오군란의 무한반복임. 오히려 저 사건이후로 병사들만 더 괴롭히고 간부가 주도하는 감시체제로 살았음. 지옥같은곳임. 그어느 언론에도 안내보냄. 사람죽는거 아무렇지않게 터지는데도

 

방산비리에는 쥐죽은 듯이 있고, 비리를 캔 병사만 족치는 클라스.

군기밀누설이 아니라 군비리 누설할까봐 막았던거지

확인은 해보지않았지만 보고받았다라는건 전형적인 선보고 후조치로 일딴 지르고 뒤에서 그 시나리오를 만드는 버릇이 그대로 나온거지

군인연금도 확 손봐야되지 않을까? 소중한 아들 군대보냈더니 군관 리자들 하는 행위가 괘씸하네

군인들이 월급 올려달라했나 정치꾼들 표계산에 인상시킨거 예산 없으면 줄여서라도 젊은 병사들 맛있고 영양 많은거 먹을수 있게하라 군 식당예산 빼돌려장교들 장군들 배불리는데 들어갔는지도 철저히 조샇해야 할거야 차제에 장교식당 사병식당 구분없이 같은 식당에서 같은 메뉴로 식사하게 해야 이런 일이 없고 사병들의 사기도 충천할터

 

여자사건 이었으면. 쩝쩝대면 숟가락 광속으로 올렸을텐데. 조용 한거봐라. 또 자냐?

부실급식이 군사보안..ㅋㅋ 왜 북한이 부실급식 알아서 무시할까봐

완전 인민공화국 다됐네? 착착 진행하고 있구나?

간부들 사병식당에 와서 공짜밥 먹지마라. 지금생각하니까 열받네.

잠잠해지면 올린애 진짜 죽었다

걍 군대 해체해라. 뭔 문제가 끝없이 나오냐ㅋㅋ 사실 예전부터 나왔지만 묵살하다가 언론 논란되니까 이제서야 고치는척ㅋㅋㅋ

제보자에게 왜 불이익을 줌? 도대체 누가 중간에서 해쳐먹는건지 군비리는 사형시켜야 된다.

문재앙때문에 이미 군대는 북이 원하는대로 당나라 군대다

제발 먹는거 가지고 장난치지 맙시다.

노예가 주인 물었다고 벌 주는 꼴이네 나라에서 억지로 끌고 오니까 진짜 너희가 부려먹는 노예인줄 아냐?

인권 인권 주창하는 민주좌파들은 어디갔나?

 

 

하태경 “‘부실급식’ 제보한 병사, ‘휴가 5일 삭감’ 징계 받아”

서욱 “사실 아닌 것으로 안다…다시 확인” 하태경 “여러 군데서 제보 받아…왜 허위보고 하나” 코로나19 감염 예방 차원에서 군(軍) 휴가 복귀 후 의무 격리된 병사들에게 ‘부실 급식’이

news.naver.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