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3

그후 연락온거  주작이란말이있길래 올림

 

 

 

귀엽다

초딩 그림 맞냐? 왤케 잘그림 ㅋㅋㅋㅋㅋ

귀엽네 ㅋㅋㅋㅋㅋ 저 정도 퀄리티면 삼촌이 용돈 준다 생각하고 커미션 맡길듯 ㅋㅋㅋ

존나 그림천재

아니 머야 존내잘그리네;;쟤는 떼돈벌겠다

진짜 귀엽네

나....나도 신청하고싶다

일단 정성도 들어가있네 ㅋㅋㅋㅋ

저정도면 케이크 사줘도 된다

근데 엄청 잘 그리네p;생일이라니까 저렇게 따로 생일 컨셉으로 그려준거 아녀 ㅋㅋㅋ

그런데 13살이 저 짧은시간에 채색도 나름 정성들여 완성한거면 진짜 잘했네

이 정도면 초등학생이라도 돈 받아야지 ㄹㅇ

 

20분만에 저런그림을 그린다고? 주작 아니면 천재지 저건 ㄹㅇ 주작이라해도 ㅈㄴ귀엽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