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2

히이이이이잌 어디서 냄새나지 않아요? 재이수냄새?

ㄷㄷㄷ

시간강사인듯 ㅋ

 

교수 : 학점이 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1/0/0

쌍권총 빵야빵야

ㅋㅋㅋ학점맨 미챠

학점에서 f가빗발친다!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시간강사한테 들었는데 학생성적 정정기간 지나도 학과장 마음대로 조정할수 있다더라 뭐 그냥 그렇다고

학교마다다르지않냐 하고싶은얘기가 교칙이그렇단건지 아님 교칙은 안그런데 학과장이 그럴힘이있단건지 모르겠다
우리학굔 정정기간 외 성적수정하려면 담당교수가 사유서 써서 총장승인받아야함

 

3조는 ㅎㅎㅎ . ...유쾌하네요...? (f을 쓰며)

시발ㅋㅋ뜻밖의 트롤링ㅋㅋㅋ

소름

학생:교수님 전 과제를 하긴 정말 싫었지만 어쨌든 하긴 했습니다
교수: 아! 걱정말게! 나도 자네에게 점수를 주긴 정말 싫었지만 어쨌든 주긴 줬다네!

왠지 침착하더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