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2

 

집에 약 10년쯤 된 오래된 비데가 있는데

몇주전부터 ㄸ싸다가 ㄱㄷ 끝부분이 변기커버에 닿을 때마다

존나 찌릿찌릿하면서 따갑더라 누전이 된거지

 

집에 있을일 거의 없어서 잊어먹고있다가

어제 까맣게 잊고 ㄸ싸다가 ㄱㄷ 닿았는데 ㄹㅇ 전립선까지 전기통해서 부랄이 쪼그라들면서 순간 저승행 지하철 타고있는 내가 보이더라

 

이걸 아직까지 가만히 냅둔게 어이없어서 거실에서 티비보고 있는 아버지 한테 가서

이러다가 감전당해서 큰일날거같다고 고쳐야할거같다 하니까 코웃음치시더라 ㅅㅂㅋㅋ

자기도 알고 있다고 그거가지고 안죽는다고 걱정말라 하시더라

 

방금 내가 감전되서 저승갈뻔했다고 언성높이니까 화내면서 ㄸ싸러가더니

큰소리 치면서 가끔씩 그런다고 걱정하지말라고 하더라

 

1박2일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화장실에 펑 터지는 소리 나서 놀라서 달려가니까 ㅅㅂ ㅋㅋㅋㅋㅋ

형광등 나가고 아버지 부들부들거리면서 팝핀현준도 랄부 흔들고갈 람쥐썬더팝핀 추고 있음

 

아버지  저승행 열차 티켓 끊기 직전에 떼어내서 끌어내고 조금 있으니까 멈추고 말도 하더라

울먹이면서 고쳐야될것같다고 ㅋㅋㅋㅋㅋ시발 다행히 다치진 않았고 오늘 병원갔더니 괜찮다더라

 

시발 역시 사람은 몸으로 겪어보기 전엔 남에 말은 절대 안듣는다는걸 깨달았다

 

 

----------

사람은 지가 겪어보기 전에는 백번 말해줘도 못 알아먹는다

위험하다고 느꼈으면 그자리에서 뺨을 때려서라도 고쳐라 원래 남의말 진지하게 안듣는건 인간 본능이여

막줄이 우리나라 사람 팩트!

뭘 고쳐요 아부지 ㅋㅋㅋㅋㅋ 갔다버려라 제발 ㅋㅋㅋㅋ

팝핀현준도 부랄흔들고갈 람쥐썬더팝핀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냨ㅋㅋㅋㅋㅋㅋ

미친 ㅅㄲ야 ㅋㅋㅋㅋㅋㅋ팝핀현준도 랄부 흔들고간댄닼ㅋㅋㅋㅋㅋㅊㅊ 안줄수가 없네

ㅋㅋㅋㅋㅅㅂ 개웃기네ㅋㅋㅋㅋ나도 어제 변기 닦다가 변기물에 손 조금 닿았는데 전기통하길래 바로 슬리퍼신고 코드 뺏음ㅋㅋㅋ

 

근데 전기 통하는데 어떻게 감전된사람 때냄?? 나무 작대기 같은걸로 밀어야 되나...?

밑창이 두꺼운고무로 된 전투화같은 거 신고 발을 날려 밀어야 한다

가장 좋은 건 부도체로 밀어내는 거고 물건이 없다면 발을 땅에서 뗀 채로 드롭킥을 날려서 차내는 방법이 있다

우리아버지도 내말 죽어도 안들음

상남자특;

감전사~ 으극ㄱ그ㅡ그그극

발차기

??? : 괜찮아 안죽어 안죽어

흔한 상남자의 유언....

???: 비켜봐 내가 해볼게

전기ㄸ 개짜릿하겠다 씨바 아직 안고쳣지? 좀만 기다려봐

ㄸ치고 일어나면 저승일듯

갈거같아!(저승)

??? : 쫄보쉑ㅋㅋㅋ 비켜봐

 

저거 다 플라스틱이고 전기 연결된건 뒤쪽 본체 뿐일텐데 감전이 될 수 있어?

액추에이터도 전선으로 연결되고 솔레노이드밸브도 전선으로 연결되고 그사이를 수도관으로 이어놓은건데 충분히 가능성있지

비데 가 그 엉덩이 닿는 커버부분 안쪽이 다 기판임.

겨울에 엉덩이 따뜻하게 데워주는 기능이랑 무게감지해서 사람 있는지 확인하고 작동하는 기능 있음.

근데 변기를 물청소를 하니깐 그 안에 물이 가득참. 물이 가득차도 작동은 하는데 누전이 됨.

그 상황에서 그 얇은 틈 사이에 물기 살짝 베어나온 곳에 ㄱㄷ가 닿으면 눈앞에 별보임 ㅎㅎ

 

구형비데는 커버내릴때 팍팍 내려가서 충격으로 금가는데 그 금사이로 피부 닿으면 전기오름 신형은 그거 방지할라고 알아서 얌전하게 내려옴

그래서 천천히 내려오는거구나 몰랐네

남자가 여자보다 평균수명이 짧은 이유 ㅅㅂㅋㅋㅋㅋㅋㅋ

 

전 전 전류들이 몸을타고 흘러다녀

기 기 기절할듯 아찔아찔 찌릿찌릿

충 충 충분해 내사랑이 과분해

격 격 격하게날 아끼는거 다알아

전 전 전압을 좀 맞춰서 날 사랑해줘

기 기 기척없이 나를 놀래키진 말아줘

충 충돌 하지 말고 살짝 나를 피해줘

격 격 격변하는 세계 그 속에 날 지켜줘

와 진짜 이거였냐 에프엑스는 전설이다

와 이거였음? 세로드립이었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